2019/03/19 3

인기MMORPG게임 : 검은사막, 달달한 향기가 가득한 상자 이벤트 알림

안녕하세욥 천사에욥 희희 사진에서 느끼실 수 있듯 이번 글은 달달한 내용일거 같지 않나요? 정답!!! 오늘은 마지막으로 인기있는 MMORPG게임인 검은사막의 달달한 향기가 가득한 상자 이벤트를 알려드리려고 해욥 기간은 3월 27일 점검전까지에욥 사냥/채집/낚시로 달콤한 하늘 사탕 획득하고 특별한 크론석 상자로 교환할 수 있는 기회라고 하네요~ 인기게임이자 MMORPG게임인 검은사막의 달달한 향기가 가득한 상자 이벤트에서 얻으실 수 있는 보상은 하늘사탕이에요~! 위에서 언급했듯 기간동안 사냥, 낚시, 채집을 통해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고 각 마을에 있는 요리 상인 NPC를 통해 크론석 상자로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이렇게 해서 얻은 하늘 사탕으로 우리는 뭐를 할 수 있을까요? 바로 아이템 교환을 ..

카테고리 없음 2019.03.19

모바일RPG게임, 스피릿위시 온타임 핫타임 꿀이벤트 핵이득!

안녕하세욥 천사에요~ 오늘의 두번째 게임이야기는 1월에 출시한 모바일RPG게임인 스피릿위시의 이벤트에욥 희희 어떤 이벤트인지 궁금하다고 하시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네요! 정말~~ 온타임과, 핫타임! 두가지 정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당 희희 먼저 온타임~! 기간은 어제인 3월 18일부터 3월24일까지 진행하며, 시간은 10시-15시타임, 17시-22시에 해당됩니당~ 각각의 날짜와 시간에 따라서 보상의 내용이 차이가 있어요~ 꼭 확인해보신 후 내가 원하는 때에는 꼭 게임을 하는게 핵이득일거같아요ㅋㅋㅋㅋㅋ 위의 표에 기재된 해당 아이템은 우편함으로 지급되며 해당시간에 들어왔는데 우편이 안와있으면 재접속 확인 부탁드린다네용 모바일RPG게임인 스피릿 위시의 이벤트는 엄청 뭐랄까 생산적이네요ㅎㅎ 다음은 핫타임이에욥 ..

게임 소식 2019.03.19

넥슨레이싱게임 니드포스피드 : 엣지, 주말에 이벤트 참여 각이네

안녕하세용~ 천사에요 여러부운>페스티벌]메뉴에서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해요~ 참여시간은 위에 언급한대로 주간과 야간으로 나뉘어집니다~ 포인트도 주간과 야간이 별도로 누적되어 보상 또한 각각 수령가능하다고 하니참여각이지 않나요? 위의 사진은 주간페스티벌의 보상입니다~ 요건 야간 보상목록인데 똑같아요~ 그런데 누적 보상은 기간, 그러니까 총 4주 중에서 주야간 각 1회씩만 획득이 가능하다고 해요! 넥슨의 레이싱게임인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주말이벤트의 S급팩이 뭔지 궁금하시죠? 준다고 해도 뭔지 우린 궁금하니까요ㅎㅎ 그럴 줄 알구 딱 올렸습니다ㅋㅋ 넥슨게임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주말 이벤트는 요일에 따라 참여 조건이 다른에 글 상단에 제가 언급했었던 내용입니다ㅎㅎ 모드는 스피드/아이템 개인전, 꼬리잡기가 있는데 각..

게임 소식 2019.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