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0 3

인기FPS게임 서든어택, 버닝 핫타임 이벤트 가즈아!

안녕하세요! 천사는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을 알려드리러 왔어요~ 아주 따끈따끈한 소식이랍니다! 바로 FPS게임의 절대강자이죠? 인기게임 서든어택의 버닝 핫타임 이벤트가 내일 시작됩니다! 마법봉 스킨 무기와, 최대 20만 시즌 경험치 획득의 절호의 기회에요!! 기간은 내일인 3월21일부터 3월27일까지고, 시간은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딱 세시간씩 입니닷 인기 FPS게임 서든어택의 버닝 핫타임 이벤트, 일정에 따른 보상이에요~ 각각의 날짜와, 한판 완료, 핫타임 게이지 완료, PC방 게이지 완료에 따른 보상이 나뉘어져있어요! 꼭 받고싶은 보상이 있으시면 그날만 참여하셔도 될거같아요ㅎㅎ FPS의 인기게임인 서든의 버닝 핫! 타임 이벤트의 보상 아이템 중 기간제 아이템은 인벤토리에 활성화 상태로 지급이 되며..

카테고리 없음 2019.03.20

사전예약 300만명 돌파 넥슨의 신작모바일게임 트라하, 캐릭터명 선점하러가자!

안녕하세욥 천사에요! 오늘은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넥슨의 신작모바일게임 '트라하'에 대해 말할게욥 사전예약이 벌써 300만을 돌파했다고 하는데 대작으로 거듭날 수 있겠죠?희희 간략한 게임소개를 하면 정말 초대형 오픈필드에요! 말만 오픈필드고 에러인 게임들도 많은데 트라하는 핸드폰의 사양이 정말 중요할 만큼 진짜 진짜 배기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컨텐츠들이 있어 오랫동안 질리지 않게 게임을 할 수 있다고해요! 이제 넥슨의 신작 갓모바일게임 트라하의 300만명이 넘은 사전예약에 숫자를 더해주는 방법을 알아볼까용 우선 공식오픈인 4월18일 전까지 사전예약가능이에요! 사전예약을 왜 굳이 해야하나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걸 해야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상까지 받을 수..

카테고리 없음 2019.03.20

로스트아크, 고속성장 원해? 티어별로 패키지판매중이에요!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닷!! 오늘은 아주 따끈따끈한 소식을 들고 왔어요~! 인기있는 게임, 로스트아크에서 고속성장을 돕기위한 패키지를 판매중인데, 티어별로 원하는걸 구매하시면 되욥 이제 어떤내용인지 하나씩 보도록 해욥 희희 티어1은 5500로열크리스탈 티어2는 6900로열크리스탈 입니다 이제 어떤 상품들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해 봐욥 로스트아크 각 티어의 고속성장을 위해서 구매하신 패키지에서 사진에 나와있는 해당 상품을 오픈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에 대해 나와있어요! 그런데 여기서 '보물지도 선택형 상자'가 뭔지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가지고 왔습니다~ 사용 시 희귀/영웅/전설 등급 중 한 종류만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고 선택한 등급에 따라 보물지도 개수가 차등 지급됩니다 그리고 보물지도는 모두 대륙에 등장..

게임 소식 2019.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