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2 3

인기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 '재규어 길들이기'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 천사의 마지막 게임글은 뭘까요~? 바로바로 인기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의 '재규어 길들이기' 입니다! 재규어를 타고 메이플월드를 누비는 와일드 헌터가 찾아온데요!! 이를 기다리며 인기있는 모바일게임의 강자! 메이플스토리m에서 '재규어 길들이기'의 온타임, 핫타임, 원정대 추가 오픈 이벤트를 만나보실라우? 기간은 다음주부터인 3월25일부터 27일까지입니다~ 온타임 시간은 낮12시부터 자정전까지!!!! 보상으로는 자동전투 충전권(10분)짜리 5개 입니다! 핫타임 오후 7시부터 자정전까지! 보상은 파티 경험치가 70%증가한데요ㅎㅎㅎ 메이플스토리m의 재규어길들이기 이벤트 그 마지막!!!!!! 원정대 추가 오픈 시간은 낮 12-1시 오후 6-7시(추가 오픈시간) 오후 8-9시입니당 이제 누구에게..

게임 소식 2019.03.22

인기MMORPG게임 블레이드앤소울- 신석사용하고 선물받아가즈아!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ㅎㅎ 인기MMORPG게임인 블레이드앤소울에서 이벤트를 하고있어요! 어떤건지 한번 봐볼까요? 아낌없이 주는 나무가 아니라 신석입니다! 기간은 3월 20일부터 4월30일 까지 1달이 넘게 진행합니다~ 이제 이벤트 참여 방법을 알아볼게요! 참가 신청하시고 -> 신석을 사용해주셔야겠쥬? ->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용량에 따라 선물을 받으시면 됩니당 인기있는 MMORPG게임인 블레이드앤소울의 해당 이벤트는 신석 사용량을 조회도 가능한가봐요~ 조회해보신 후, 갯수에 따라 선물의 내용도 달라지겠쬬? 블레이드앤소울 신석사용하고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해당 이벤트에서 받으실 수 있는 보상 목록입니다~ 마지막으로 유의사항~ 해당 이벤트는 신석 누적량 100,000개 보상 획득 후 , 추가 소모량에 따라 ..

게임 소식 2019.03.22

아이온, 데바레인저 필살기 쓰고, 레인저의 증표 획득해서 이벤트 참여하자!

안녕하세욥! 천사입니당! 오늘은 아이온의 이벤트소식을 알려드릴게요! 기간은 3월20일부터 4월17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합니다! 우선 해당 이벤트는 데바레인저로 변신하여 더욱 빠르게 공략 가능한 필살기 스킬을 통해 끊임 없이 몰려오는 슈라크를 처치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여러 정보들을 공유해 드릴게요! 우선 입장정보 입니다! 인원은 2-3명, 레벨은 76이상 이어야하며, 조건은 캐릭터당 1일에 1번만 가능하게 제한이 되어있어욥ㅎ 이제 아이온에서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 참여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총 4단계로 구성이 되어있는데, 하나씩 보도록해요ㅎㅎ 1단계 : 인던 입장 드마하 중앙에 위치한 그라체니의 금고 인던 입구에서 입장 2단계 : 데바레인저로 변신 후 몬스터 처치 전용 스킬 및 필살기를 사용하여 몬스..

게임 소식 2019.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