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5 3

인기게임 카트라이더, 카툰보고 이벤트 참여하자!

안녕하세요~ 천사에요! 오늘은 요즘 완전 상승세인 인기게임하면 카트라이더 같은데! 카트에서 카툰(카트라이더 웹툰)을 연재했습니다~!! 그 소식을 마지막으로 오늘은 인사를 드릴게용ㅎㅎ 단순하게 게임만 즐기시는것보다 웹툰도 보고 이벤트도 참여해서 보상을 받으면 일석이조 완전 핵이득이겠죠? 네이버 게임판과 카트라이더의 콜라보레이션의 결과인 카툰입니다! 이제 제가 이벤트를 본격적으로 알려드릴게용 웹툰을 보고 EVENT페이지에 댓글을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5천원을 드린다고 하네요! 기간은 4월 10일까지에요! 당첨자 발표는 그로부터 일주일 후인, 4월 17일에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린다고 합니다ㅎ 얼마나 연재하는지 궁금하시죠? 3주간, 월&목 웹툰으로 총 6화 입니다~!!! 지금 총 2화까지 나왔는데 보..

핫이슈 ! 2019.03.25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1주년 이벤트 모음~!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의 모바일이벤트는 아주아주 인기있는 게임입니다! 배틀그라운드의 글로벌 1주년 이벤트 모음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슴닷 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7가지의 EVENT를 준비했더라구요 이제 하나하나씩 알아보도록 할까요? 귀여운 생일 병아리를 모아서, 한정판 아이템으로 교환을 하시면 됩니다~! 인기 모바일게임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욥 1. 접속 EVENT 기간은 3월31일 오전 9시까지입니다! 참여 방법으로는, 기간 동안 그냥 접속만 하셔도 EVENT 탭에서 생일 선물 상자를 수령할 수 있어요~ 보상은 당연히 출석을 많이 할 수록 선물 상자를 많이 받아가실 수 있답니당 2. 교환 EVENT ⅱ 모바일게임 배틀그라운드의 글로벌 1주..

게임 소식 2019.03.25

인기게임 카운터 스트라이크! 3월3,4,주차 이벤트 모음을 공유해요~

안녕하세욥! 천사입니닷 벌써 월요일이네요! 이번주부터 날씨가 다시 풀렸나, 다시 좀 따뜻해진거같지 않나요?ㅎ 여러분의 월요일은 어떠셨나요? 저는 글루미먼데이를 물리칠만한 게임 이벤트 소식을 가지고왔는뎅, 인기게임! 카운터 스트라이크의 3월 3,4주차 이벤트 모음을 한번에 알려드릴게요! 여러가지여서 이벤트 제목, 기간, 보상, 유의사항 이렇게 순서대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 1. COME BACK 헌터킬러 시리즈 무기 지급 EVENT 기간은 4월 4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위의 기간동안 로그인만 하면 무기가 지급되고, 좀비Z에서 플레이 시간 달성 시 보상이 지급된다고 합니닷 인기게임 카운터 스트라이크의 3월 3,4주차 이벤트 그 첫번째의 플레이 시간에 따른 보상 목록입니다~ 최소 100분부터 최대 150..

게임 소식 2019.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