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7 3

NC다이노스의 새야구장 창원NC파크 오픈이벤트! '단디 캐치하라'!

안녕하세요 천사의 오늘 마지막 글입니다! NC다이노스의 새 야구장! 창원 NC파크 오픈기념 이벤트입니다! 기간은 오늘인 3월 27일부터 4월14일 자정전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4월19일에 진행되요! 홈런볼을 캐치하라 이벤트입니다! 단디볼 10개로 홈런을 도전하시고, 만루홈런 결과에 따라 선물을 획득할 수 있어요! 그리고 최다 홈런자 1명을 MVP로 선정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할 PLAYNC게임을 선택해 주신 후 단디볼 10개를 즉시 획득하시면 됩니다! 단디볼은 최초 1회에 한해서 지급되며, 게임 변경은 불가능해요! 매일 게임별 응원선물고 있고, 1루타, 2루타, 3루타, 홈런, 만루 홈런에 따른 도전 선물도 있고 MVP가 되면 아이패드를???!!! NC다이노스의 창원 NC파크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여서 그..

카테고리 없음 2019.03.27

서든어택과 카트라이더의 콜라보! 3보급-리버스 안내!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소식은 제목을 보고 신기해 하셨을 분들이 많을거같아요ㅎㅎ 저역시 그랬으니까요! 서든어택과 카트라이더의 콜라보로 3보급-리버스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만 봐도 약간 신기한 조합이죠?? 이게 어떻게 된 일일까요??? 역시 요즘 핵인싸게임인 카트라이더를 서든어택에 끼얹기러해서 탄생한 콜라보군요! 그 결과로 내일인 3월28일에 야심차게 공개되는 기간 한정 신규 폭파미션 '3보급-리버스'가 탄생하게된거에요! (아, 그리고 딱 1주일만 진행하는거니 놓치치아늘꼬에욤 ) 우선, 3보급-리버스 소개를 해드릴게요! 사진만 봐도ㅋㅋㅋㅋㅋ뭔가 익숙하면서 낯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숙한 맵에, 카트에서 보던 상자가 있어요! 서비스 기간은 위에서 언급한대로 3월28일 점검 후~..

카테고리 없음 2019.03.27

리니지 리마스터, 30일 무료이용권과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를 지급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 오늘 드디어 리니지 리마스터가 오픈한날이죠? 그렇기때문에 각종 이벤트들이 쏟아져 나오던데요~ 저도 하나를 가져왔습니다ㅎ 리니지 리마스터의 30일 무료이용권과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를 지급받는 방법이에요! 기간은 오늘 오픈했으니까! 3월 27일부터 5월22일 정기점검 전까지 입니다ㅎㅎ 홈페이지 접속하셔서 로그인 후 쿠폰 받으시면되요! 완전 간단하죠? 이렇게 리니지 리마스터 30일 무료이용권을 받으시면 되구, 이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를 받는 방법입니다! TJ쿠폰을 받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리니지에서 준비한 스페셜쿠폰에 드래곤의 다이아몬드가 있다고 합니다! '메티스의 쿠폰'인데요! 이건 리니지 리마스터 사전예약으로 TJ쿠폰을 받았을 시, 메티스의 쿠폰은 받으실 수 없다고 합니다!..

게임 소식 2019.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