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 66

메이플스토리 핑크빈의 봄 축제 나들이, 코튼캔디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당 벌써 여러분께 인사를 드릴 시간이 다가온다닛!!!ㅋㅋㅋㅋㅋㅋ 곧 저녁 먹을 시간이네요!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봄도 거의 끝나가지만, 메이플스토리가 끝자락의 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네요ㅎ 메이플스토리 핑크빈의 봄 축제 나들이! 코튼캔디 이벤트를 알아봐요! 사진만 봐도 달달하고. 벚꽃이 막 떨어져 내릴거같고 그러지 않나요?ㅎ 봄 축제에 핑크빈이 코튼캔디! 즉 솜사탕과 함께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ㅋㅋㅋㅋ 어느학교 축제가 더 재밌을까요?ㅎ 아 진짜 그러고 보니까 곧 축제할 기간이네요ㅋㅋㅋㅋ 중간고사가 끝났을테니! 핑크빈이 솜사탕 트럭을 몰고 축제투어를 떠난다고 합니다! 메이플스토리의 찾아가는 서비스! 다시 찾아온 핑크빈 트럭을 보면 반갑게 인사해주자구욧! 위의 사진은 일정표입니다! ..

게임 소식 2019.04.30

메이플스토리 16주년 기념, 크리에이터 공모전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뭘까~요? 바로 메이플스토리가 16주년을 맞이해 지금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알려드렸잖아요?ㅎ 이번에는 크리에이터 공모전을 안내해드릴게요!ㅎ 메이플스토리의 16주년을 축하하며, 네이버 게임과 메이플스토리가 함께하는 크리에이터 공모전! 1위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함께 오르카 피규어가 최초로 증정된다고 합니다~!!! 크리에이터분들의 창조적인 아이디어로 16주년을 함께 축하해주세용~! 크리에이터 공모전의 주제로는 최애캐 일러스트, 메이플스토리 16주년 축하영상, 친구들과의 추억담 등등 여러분들이 보다 창의적이고, 독창적이면서 자유롭게 축하해주시면 된답니다! 참가자격은 메이플스토리를 즐기고 사랑해주시는 용사님이라면 누구나~! 접수분야는 그림, 글, 영상(15..

게임 소식 2019.04.30

카운터스트라이크, 5월 1,2주차이벤트는? 어린이날엔 또 뭐가 있을까?

안녕하세여 여러분~! 천사입니낫!ㅎ 뭔가 굉장히 길게 느껴졌던 4월이 오늘 드디어 끝나네요ㅠㅠ 굉장히 아쉽습니다!ㅜㅜ 4월이 지나면 꼭 봄이 다 끝나고 초여름이 시작된 느낌이더라구요 어린이날생각하면 반팔입고 돌아다닌기억때문에 그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올해의 봄도 지나가네요,,,또르르 아직 야구도 못보고 피크닉도 못가고 못한게 많은데 더 더워지기전에 매일 실내에만 있지말구 여러분들도 한번씩 밖에 나가서 우리가 식물은 아니지만 광합성도 하고 그러자구요!ㅎㅎ 그럼 카운터스트라이크의 5월 1,2주차 이벤트 안내를 시작해볼까요? 그리고 돌아오는 일요일인 어린이날엔 더 특별한게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럼 카운터스트라이크의 5월 1,2주차 이벤트 첫번째! 보너스 분해 이벤트입니다! 기간은 4월 25일부터 5월..

게임 소식 2019.04.30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 다가올 업데이트와 이벤트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마지막소식은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 이번주에 다가올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맛뵈기로 살짝쿵 보여드릴게요! 먼저 업데이트 소식부터!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는 어떤 점에서 변화를 맞이할까요?ㅎ 첫번째 업데이트 내용으로 유물 발굴 & 복원의 성공확률이 높아지고, 발굴 1회 당 채집 수량이 1개에서 3개로 대폭 증가한다고 합니다! 두번째 내용은, 이제 무기(클래스) 레벨 20이상이면 파티 던전에 입장이 가능해졌다고 합니다!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마지막 업데이트 예정 내용은 편의성 개편으로, 각 항목 달성 시 획득하는 활동 점수가 상향 조정되어, 좀 더 쉽게 단계별 보상을 받으실 수 있고, 이제 채널과 상관없이, 같은 지역에 있는 모두와 함..

게임 소식 2019.04.29

클로저스, 유리&티나의 생일 공모전 및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 오늘의 두번째 게임 소식은??! 클로저여러분들이 관심이 필요한 이벤트 입니다! 클로저스의 유리&티나의 생일 공모전과 축하기념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사진에도 써있네요ㅎ 클로저 요원님들 모두 이벤트로 대동단결이라고 깨알같이,,ㅎㅎㅎ 그럼 첫번쨰로, 유리&티나의 생일 일러스트 공모전 안내 먼저 시작할게요! 클로저스의 해당 공모전 기간은 5월 13일까지이고, 참여방법은 유리와 티나의 생일을 축하하는 일러스트를 그려주신 후, 공홈 > UCC > 팬아트 > 콘테스트 게시판에 작성해주세요! 게시글 작성시 [유리생일축하해] 혹은 [티나생일축하해] 말머리는 필수 입니다! 보상으로는 인게임 팝업노출과 넥슨캐시 5만원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당첨자는 5월 14일에 발표한다고 하네용!ㅎㅎ..

게임 소식 2019.04.29

천애명월도, 넥슨플레이 콜라보이벤트로 다양한 보상받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임돵 오늘 하루종~일 비가 계속 내리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비오는날은 너무나 싫어요!!! 무기력해지고 아무것도 하기 싫어지는 날씨라고 해야하나.... 그렇지 않나요? 밤에 빗소리 들으면서 자는것 외에는 저는 비가 좋았던 적이 딱히 없던거 같네요ㅎㅎ 그럼 월요일의 첫번째 소식인 천애명월도와 넥슨플레이의 콜라보이벤트 안내를 시작해볼까요? 기간은 4월 18일부터 6월 23일까지 진행됩니다! 웹 페이지 이벤트 [달성완료] 및 넥플 앱 내 [참여/달성완료]를 통한 보상 받기는 6월 24일 23시 59분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ㅎ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천애명월도와 넥슨플레이의 콜라보이벤트에 대해 하나씩 알아볼까요? 먼저 첫번째로 신규 소협님만 참여가능한 레벨달..

게임 소식 2019.04.29

메이플스토리16주년이벤트, 뉴트로왕국 퀘스트 참여하고 와글와글 감시탑으로!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가 전해드리는 오늘의 마지막 소식이에여! 메이플스토리는 제가 초등학생때 처음나와서 진짜 안하는 애들이 없었던거같은데ㅋㅋㅋ 어느새 16년이나 되었다니 소오름,,,,, 얼마전에 친구랑 얘기하다가 처음으로 게임에 돈을쓴게 메이플 고양이었다고 하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 어쨋든! 어느덧 16주년을 맞이한 메이플스토리가 지금 정말 이벤트를 많이 진행중이잖아요? 와글와글 감시탑으로 와주세요! 기간은 4월 25일부터 6월 1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입니닷ㅎ 메이플스토리의 16주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조건인데요! 중요한건 뉴트로왕국 퀘스트를 완료해야 참여할 수 있다는 점도 알아두세용! 그럼 이제 어떻게 와글와글 감시탑 이벤트에 참여하는지 그방법은? 우선 알림이를 통해 위기의 뉴트로 왕국 퀘스트..

게임 소식 2019.04.26

카스온라인, 스튜디오 좀비Z 콘테스트 참여 안내!

안녕하세용 여러분~! 오늘의 두번째소식으로 오랫만에 카스! 맥주말고 카운터스트라이크욥ㅎㅎㅎㅎ 노잼이었나여 죄송함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스튜디오 좀비Z 콘테스트 안내를 해드릴게여! 스튜디오 좀비Z 테마를 활용한 다양한 스튜디오 맵을 제작하고 넥슨캐시와 더불어 우수 창작자 훈장과 트로피, 테마 패키지를 받으세용! 이번 시즌2에서는! 참여대상은 모든 카스온라인 유저님들, 주제는 스튜디오 좀비Z 테마를 활용한 맵 제작이고 일정 안내로는 4월 25일부터 6월 13일까지라고 합니다! 이제 가장 중요한 카스온라인 콘테스트 참여방법을 알려드리자면, 1단계는 좀비Z 테마 기능을 활용한 맵을 제작해주세요 2단계는 썸네일 이미지 및 설명을 등록해주시구요, 3단계로는 맵 제목 뒤에 #좀비Z를 추가해주세용! 기존..

게임 소식 2019.04.26

엘소드, 엘스타 광고모델선발전 3차! 주인공은 나야나!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가 왔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제가 저번에 엘소드의 엘스타 광고모델선발전 글을 한번 쓴거같은데! 그게 어느덧 3차까지 진행되었네요,,ㅎㅎㅎㅎ 이러다 모든 멤버가 다 광고하나씩 찍으면 소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이번 모델의 주인공은 누가 될것인가! 나야나 나야나! 엘소드의 도전! 엘스타 광고모델 선발전 제 3차!!! 행운의 주인공은 누가 될것인가!!! 현재 투표 1위는 라비가 달리고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이번에 엘스타에게 섭외가 들어온 광고는 어떤내용일까요? 바로 pc방 자장면 광고입니다! 기간은 4월25일 오전 10시부터 5월 1일 11시 59분까지 엘소드에서 투표를 진행해주시면되는데, 장소는 엘리시온이고 옷은 이차원의 수트라고 합니다! 읭,,,? 스럽,,..

게임 소식 2019.04.26

엘소드, 엘스타의 사진을 책임져라! 온라인 합작전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엘소드의 프듀101!!! 엘스타의 소식입니다~ㅎ 엘소드의 제 10회 합작전으로, 우리 엘스타 하고싶은거 다해!! 사진은 내가 책임질게!!! 그럼 이제부터는 일정을 안내해드릴게요! 모집기간은 4월25일부터 5월 22일까지이고, 전시 기간은 6월5일부터 입니당! 이제 가장 중요한 엘소드의 온라인 합작전 주제 및 응모 양식입니다! 주제는 엘스타입니다! 너무 멋짐 퍽발하는 엘스타를 혼자보기 아까우신 홈마님들! 널리널리 알려주세용!!! 아 그런데 엘스타가 현실무대에서 서지 못하는 관계로 사진 대신 팬아트 작품만 받고있다고 합니다! 작품 사이즈는, 가로 세로800이상인 JPG, PNG파일 형식으로 보내주셔야해요! 전체 선정작 공개는 6월 5일 엘소드의 온라인 합작전을 통..

게임 소식 2019.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