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핑크빈의 봄 축제 나들이, 코튼캔디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당

벌써 여러분께 인사를 드릴 시간이 다가온다닛!!!ㅋㅋㅋㅋㅋㅋ

곧 저녁 먹을 시간이네요!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봄도 거의 끝나가지만, 메이플스토리가 끝자락의 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네요ㅎ

메이플스토리 핑크빈의 봄 축제 나들이! 코튼캔디 이벤트를 알아봐요!

 

 

 

사진만 봐도 달달하고. 벚꽃이 막 떨어져 내릴거같고 그러지 않나요?ㅎ

 

 

 

 

봄 축제에 핑크빈이 코튼캔디! 즉 솜사탕과 함께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ㅋㅋㅋㅋ

어느학교 축제가 더 재밌을까요?ㅎ

아 진짜 그러고 보니까 곧 축제할 기간이네요ㅋㅋㅋㅋ 중간고사가 끝났을테니!

 

핑크빈이 솜사탕 트럭을 몰고 축제투어를 떠난다고 합니다!

메이플스토리의 찾아가는 서비스!

다시 찾아온 핑크빈 트럭을 보면 반갑게 인사해주자구욧!

 

 

 

 

위의 사진은 일정표입니다!

5월 2일 서울대학교를 시작으로,

5월 24일 연세대학교를 끝으로 여기저기 많이 다니네요!

 


 

 

 

시작시간은 성대 빼고는 다 오전 11시입니다!

성균관대만 12시에 시작하네여ㅎㅎ

 

 

 

 

메이플스토리 핑크빈의 봄 축제 나들이!

코튼캔디 트럭을 찾아와주신 모든 분들께 위와 같이 선물을 드리는데!

부채, 노트, 영구템 쿠폰까지 드립니다!

 

 

 

그리고 주사위를 던져서 솜사탕 그림이 나온 분들께는 코튼캔디 이벤트 답게!

특별한 솜사탕을 드린다고 하는데, 넘나 귀염뽀짝해서 먹기 아까울거같아요ㅠ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깜짝 뽑기에 성공하신 분들께는 영웅즈 피규어까지!

보상이 완전 대박이졍??

 

 

 

 

유의사항으로는 준비된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웅즈 피규어는 네코제에서 진행되지 않는다고 하고,

본 행사는 모두~ 서울캠에서 진행됩니다!

그리고 해당 학교 학생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용사님께서는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닷!

 

그럼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의 코튼캔디 이벤트 알림을 종료하겠습니당!

여러분 맛저하세요!

메이플스토리 16주년 기념, 크리에이터 공모전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뭘까~요?

바로 메이플스토리가 16주년을 맞이해 지금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알려드렸잖아요?ㅎ

이번에는 크리에이터 공모전을 안내해드릴게요!ㅎ

 

 

 

 

메이플스토리의 16주년을 축하하며,

네이버 게임과 메이플스토리가 함께하는 크리에이터 공모전!

1위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함께 오르카 피규어가 최초로 증정된다고 합니다~!!!
크리에이터분들의 창조적인 아이디어로 16주년을 함께 축하해주세용~!

 

 

 

 

크리에이터 공모전의 주제로는 최애캐 일러스트, 메이플스토리 16주년 축하영상, 친구들과의 추억담 등등

여러분들이 보다 창의적이고, 독창적이면서 자유롭게 축하해주시면 된답니다!

 

 

 

 

참가자격은 메이플스토리를 즐기고 사랑해주시는 용사님이라면 누구나~!

접수분야는 그림, 글, 영상(15분 미만), 자유분야 입니돵

 

 

 

 

진행일정을 말씀드릴게요!

우선 모집기간은 4월 29일부터 5월 26일까지며

심사기간은 5월 27일부터 6월 9일까지 입니다!

수상작 발표 및 공지는 6월 10일에 한답니다!

 

 

수상작 발표는 네이버 게임 공식 포스트 및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지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

 

 

 

 

크리에이터 공모전의 참가방법은 위의 사진과 같은데요!

공통태그를 달아주시고, 분야별 태그를 달아주셔야한답니다!

잊지마세용~

 

 

 

 

16주년을 창의적이게 축하해주신! 공모전 1위에게 드리는 보상은 위에서 언급했듯,

 500만원과 오르카 피규어를!

 

 

 

 

2위에겐 100만원,

3위에겐 넥슨캐시 50만원,

4위부터 50위까지는 넥슨캐시 10만원을 드립니다!

보상의 액수가 크네옄ㅋㅋㅋㅋㅋㅋ쩔탱

 

 

 

 

마지막 주의사항입니다!

이건 꼬옥 읽어주셔야할거같아요!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공모전 안내를 모두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곧바로 오도록 할게요!

조큼만 기다려주세용~

카운터스트라이크, 5월 1,2주차이벤트는? 어린이날엔 또 뭐가 있을까?

안녕하세여 여러분~!

천사입니낫!ㅎ

뭔가 굉장히 길게 느껴졌던 4월이 오늘 드디어 끝나네요ㅠㅠ

굉장히 아쉽습니다!ㅜㅜ 4월이 지나면 꼭 봄이 다 끝나고 초여름이 시작된 느낌이더라구요

어린이날생각하면 반팔입고 돌아다닌기억때문에 그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올해의 봄도 지나가네요,,,또르르

아직 야구도 못보고 피크닉도 못가고 못한게 많은데 더 더워지기전에 매일 실내에만 있지말구 여러분들도 한번씩 밖에 나가서

우리가 식물은 아니지만 광합성도 하고 그러자구요!ㅎㅎ

그럼 카운터스트라이크의 5월 1,2주차 이벤트 안내를 시작해볼까요?

그리고 돌아오는 일요일인 어린이날엔 더 특별한게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럼 카운터스트라이크의 5월 1,2주차 이벤트 첫번째!

 

 

보너스 분해 이벤트입니다!

기간은 4월 25일부터 5월 9일 점검 전까지에요!

인벤토리에 잠들어 있는 무기를 분해하고 행운의 보너스 마일리지 당첨자가 되어보세요!

 

 

 

참여시간은 평일, 주말 모두 19:00-23:00까지 이며,

 최소 참여 기준은 5000마일리지라고 합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5월 1,2주차의 두번째 이벤트!

혈적자, 매그넘 드릴 지급입니다!

 

 

 

이것도 당연히 기간은 같구요!

기간동안 플레이 시, 혈적자/매그넘 드닐 이벤트 포인트가 상승한다고 합니다!

 

 

 

 

참여방법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됩니당!

그리고 참고하실 사항으로, 8인 이상의 방에서 카운터스트라이크의 해당 이벤트의 진행이 가능하고,

포인트 수치는 1일 최대 각각 50까지만 가능하며

기간동안 각각의 포인트 수치는 350까지만 획득히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행운의 초월 무기상자 프로모션도 진행 중인데요?

 

 

 

 

구성품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5월 1,2주차에 진행하는 행운의 초월 무기상자 프로모션은 5월 23일 점검 시 일괄적으로 회수 되며,

회수된 상자는 개당 1000마일리지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나머지 내용은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세여!

 

 

 

 

마지막으로 카운터스트라이크, 5월 1,2주차이벤트이긴 하지만,

5월 5일 어린이날에 딱하루 진행하는 내용은!


 

 

경험치를 3배나 증가시켜드리고, 프리타임 이벤트, 다오/배찌 코스튬 지급!!!

이와같이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ㅎ

어린이날에 어디 가시지말고 카운터스트라이크를 하셔야겠네요!ㅎ

그럼 저는 다음 내용을 가지고 오겠슴닷!ㅎ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 다가올 업데이트와 이벤트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마지막소식은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

이번주에 다가올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맛뵈기로 살짝쿵 보여드릴게요!

먼저 업데이트 소식부터!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는 어떤 점에서 변화를 맞이할까요?ㅎ

 

 

 

 

첫번째 업데이트 내용으로

유물 발굴  & 복원의 성공확률이 높아지고, 발굴 1회 당 채집 수량이 1개에서 3개로 대폭 증가한다고 합니다!

 

 

 

 

 

두번째 내용은, 이제 무기(클래스) 레벨 20이상이면 파티 던전에 입장이 가능해졌다고 합니다!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마지막 업데이트 예정 내용은 편의성 개편으로,

각 항목 달성 시 획득하는 활동 점수가 상향 조정되어, 좀 더 쉽게 단계별 보상을 받으실 수 있고,

이제 채널과 상관없이, 같은 지역에 있는 모두와 함께 대화를 나누실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업데이트 될 내용은 여기까지이구, 이제 이벤트 예정 소식을 알려드릴게요!

 

 

 

 

 풍성한 이벤트들이 기다리고있슴당.ㅎ 헤헿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첫번째 예정된 이벤트는!

선물이 더욱 풍성해진 새로운 7일 출석 이벤트가 시작된다구 합니당 헤헿

 

 

 

 

그리고 두번쨰로는 통합 레벨을 달성하면 더욱 강력해진 선물을 받으실 수 있고,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500다이아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솔로 던전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닷!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닷!ㅎㅎ

클로저스, 유리&티나의 생일 공모전 및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 오늘의 두번째 게임 소식은??!

클로저여러분들이 관심이 필요한 이벤트 입니다!

클로저스의 유리&티나의 생일 공모전과 축하기념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사진에도 써있네요ㅎ

클로저 요원님들 모두 이벤트로 대동단결이라고 깨알같이,,ㅎㅎㅎ

 

 

그럼 첫번쨰로, 유리&티나의 생일 일러스트 공모전 안내 먼저 시작할게요!

 

 

 

 

클로저스의 해당 공모전 기간은 5월 13일까지이고,

참여방법은 유리와 티나의 생일을 축하하는 일러스트를 그려주신 후,

공홈 > UCC > 팬아트 > 콘테스트 게시판에 작성해주세요!

게시글 작성시 [유리생일축하해] 혹은 [티나생일축하해] 말머리는 필수 입니다!

 

보상으로는 인게임 팝업노출과 넥슨캐시 5만원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당첨자는 5월 14일에 발표한다고 하네용!ㅎㅎ

 

 

 

 

유의사항입니다,!

인게임 구현을 위해 가로 3500픽셀, 세로 2500픽셀 사이즈로 제작해주시면 좋을거같아요!ㅎㅎ

 

 

 

 

두번째로 5월 13일까지 매일매일 댓글로 유리&티나의 축하메세지

클로저스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겨주시면

넥슨캐시 천원을 100분께 드린다고 합니다!

 

 

 

 

이것도 말머리를 꼭꼭 달아주셔야한데요!

 

 

 

 

5월 16일 점검 후부터 5월 30일 점검 전까지 서유리 혹은 티나 캐릭터로 로그인 시

생일축하상자를 캐릭터당 1회에 한해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의 사진에 있으니, 구성품과 버프 효과, 유의사항을 확인해주세용!ㅎㅎ

 

그럼 이상으로 클로저스의 공모전 및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천사는 마지막 이야기로 돌아올게유!

천애명월도, 넥슨플레이 콜라보이벤트로 다양한 보상받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임돵

오늘 하루종~일 비가 계속 내리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비오는날은 너무나 싫어요!!!
무기력해지고 아무것도 하기 싫어지는 날씨라고 해야하나.... 그렇지 않나요?

밤에 빗소리 들으면서 자는것 외에는 저는 비가 좋았던 적이 딱히 없던거 같네요ㅎㅎ

그럼 월요일의 첫번째 소식인 천애명월도와 넥슨플레이의 콜라보이벤트 안내를 시작해볼까요?

 

 

 

기간은 4월 18일부터 6월 23일까지 진행됩니다!

 

웹 페이지 이벤트 [달성완료] 및 넥플 앱 내 [참여/달성완료]를 통한 보상 받기는

6월 24일 23시 59분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ㅎ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천애명월도와 넥슨플레이의 콜라보이벤트에 대해 하나씩 알아볼까요?

 

먼저 첫번째로 신규 소협님만 참여가능한 레벨달성 이벤트 입니다!

 

 

 

 

천애명월도의 신규 소협님이라면,

캐릭터 생성하고 레벨 달성 하시면 보상으로 넥슨 캐시 최대 만원을 받으실 수 있어욥~!

 

 

 

 

위의 사진에서 볼 수 있듯 4개의 퀘스트를 진행해주셔야합니다!

천애명월도의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시고, 레벨 10, 30, 70이되면 보상으로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넥슨플레이와 콜라보하는 해당이벤트의 참여방법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

넥슨플레이 앱에 로그인 한 넥슨 아이디와 퀘스트 달성 아이디가 같아야한다고 합니다!

순서는 사진을 참고하셔서 진행해주시면 됩니당><

 

 

 

 

두번째로는, 천애명월도와 넥슨플레이 상점 콜라보 이벤트 입니다!

 

 

 

 

천애 0원딜 패키지를 눈여겨봐주세용!ㅎㅎㅎ 킄킄

플레이 포인트 0이면, 무료로 여러분들께 드리는 보상입니다!

 

 

 

 

마지막으로 유의사항을 확인해주세요!

천애명월도의 해당 이벤트는 채널링 아이디는 참여하실 수 없다고 합니다!!

나머지 사항들도 꼬옥 읽어봐주세용~!

그럼 저는 다음 소식으로 바로 올게유!

메이플스토리16주년이벤트, 뉴트로왕국 퀘스트 참여하고 와글와글 감시탑으로!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가 전해드리는 오늘의 마지막 소식이에여!

메이플스토리는 제가 초등학생때 처음나와서 진짜 안하는 애들이 없었던거같은데ㅋㅋㅋ

어느새 16년이나 되었다니 소오름,,,,,

얼마전에 친구랑 얘기하다가 처음으로 게임에 돈을쓴게 메이플 고양이었다고 하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

어쨋든!

어느덧 16주년을 맞이한 메이플스토리가 지금 정말 이벤트를 많이 진행중이잖아요?

와글와글 감시탑으로 와주세요!

 

 

 

 

기간은 4월 25일부터 6월 1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입니닷

 

 

 

 

메이플스토리의 16주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조건인데요!

중요한건 뉴트로왕국 퀘스트를 완료해야 참여할 수 있다는 점도 알아두세용!

 

 

그럼 이제 어떻게 와글와글 감시탑 이벤트에 참여하는지 그방법은?

 

 

 

 

우선 알림이를 통해 위기의 뉴트로 왕국 퀘스트를 완료하고,

뉴트로 왕국 맵으로 이동하세용

NPC 기사 껨디 옆 포탈을 이용하여 와글와글 감시탑에 참여하시면 됩니당!

 

 

 

 

 

포탈을 위용해 위로 이동하세요!

와글와글 감시탑의 위치는 위의 사진에서 보실 수 있습니당

 

 

 

 

그럼 이제 진행방법을 전달할 차례!
와글와글 감시탑이 시작되면, 층이 하나씩 옆에서 나타납니다!

나타난 층은 스페이스 키를 눌러 감시탑을 쌓을 수 있고

그럴때마다 뉴트로 파워가 획득된다고 합니다!

직전 단계에서 쌓았던 감시탑의 범위를 벗어나게되면 게임이 종료된다고 하네용

 

 

 

 

혹시나 잘 모르시겠는 분들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습니닷!ㅎㅎㅎㅎ

 

 

 

 

 

뉴트로파워는 자동으로 획득되며,

화면 오른쪽 아래의 UI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네용!ㅎㅎ

 

 

 

 

뉴트로파워에 대한 유의사항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하시면 되구요!

저는 메이플스토리 16주년기념 해당이벤트의 안내는 여기서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여러분!

월욜날 만납시당 흐흫

 

카스온라인, 스튜디오 좀비Z 콘테스트 참여 안내!

안녕하세용 여러분~!

오늘의 두번째소식으로 오랫만에 카스!

맥주말고 카운터스트라이크욥ㅎㅎㅎㅎ

노잼이었나여 죄송함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스튜디오 좀비Z 콘테스트 안내를 해드릴게여!

 

 

 

 

스튜디오 좀비Z 테마를 활용한 다양한 스튜디오 맵을 제작하고

넥슨캐시와 더불어 우수 창작자 훈장과 트로피, 테마 패키지를 받으세용!

 

 

 

 

이번 시즌2에서는!

참여대상은 모든 카스온라인 유저님들,

주제는 스튜디오 좀비Z 테마를 활용한 맵 제작이고

일정 안내로는 4월 25일부터 6월 13일까지라고 합니다!

 

 

 

 

이제 가장 중요한 카스온라인 콘테스트 참여방법을 알려드리자면,

 

1단계는 좀비Z 테마 기능을 활용한 맵을 제작해주세요

2단계는 썸네일 이미지 및 설명을 등록해주시구요,

3단계로는 맵 제목 뒤에 #좀비Z를 추가해주세용!

기존 맵 제작 유저는 신규 기능을 추가해 수정하고,

맨 제목에 태그 작성해 응모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심사 기준은 다음과 같아요!

 

1차 후보 선정으로는 창의성, 추천수, 획득 큐브 수 등을 고려해 10개의 후보작을 선정하고

 

카스온라인 스튜디오 좀비Z 콘테스트의 최종 당선작

유저투표 50%, 개발팀 점수 50% 합산해서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고 합니다ㅎ!

 

개발팀은 독창적 요소와 구성, 옵션의 창의적 활용을 기준으로 심사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카스온라인, 스튜디오 좀비Z 콘테스트 참여를 위해 필요한

기존의 테마 패키지들을 신청하신 분들에 한해서 매 점검 시에 지급해드린다고 하니 꼭 신청해주셔요~!

 

 

 

 

상금은 위의 사진에 나와있는데, 장난아니네욬ㅋㅋㅋㅋㅋ

1등 보상이 50마넌 입니다!

 

 

 

마지막으로 카스온라인의 스튜디오 좀비Z 콘테스트 참여하실 여러분들은 주의사항 참고 부탁~해요~~~

그럼 저는 마지막 소식을 가지고 다시 돌아올게요 여러분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엘소드, 엘스타 광고모델선발전 3차! 주인공은 나야나!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가 왔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제가 저번에 엘소드의 엘스타 광고모델선발전 글을 한번 쓴거같은데!

그게 어느덧 3차까지 진행되었네요,,ㅎㅎㅎㅎ

이러다 모든 멤버가 다 광고하나씩 찍으면 소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이번 모델의 주인공은 누가 될것인가! 나야나 나야나!

 

 

 

 

엘소드의 도전! 엘스타 광고모델 선발전 제 3차!!!
행운의 주인공은 누가 될것인가!!!

 

 

 

 

현재 투표 1위는 라비가 달리고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이번에 엘스타에게 섭외가 들어온 광고는 어떤내용일까요?

 

 

 

바로 pc방 자장면 광고입니다!

기간은 4월25일 오전 10시부터 5월 1일 11시 59분까지

엘소드에서 투표를 진행해주시면되는데,

 

 

장소는 엘리시온이고

 

 

 

 

옷은 이차원의 수트라고 합니다! 읭,,,? 스럽,,

 

 

 

 

컨셉은 pc방 자장면이구요!

 

 

 

 

지금까지 진행되고 있는 엘소드의 엘스타 광고모델 선발전 3차의 투표현황인데요!

라비가 정말 아주 유력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비가 자장면 모델 각이군요!

 

 

 

 

참여안내는 예전에도 했으니까 아주 간략하게!

투표하신 후, 쿠폰 번호를 확인하셔서 등록해주시면 특별한 칭호와 아이템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상품에 대한 능력치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유의사항은 가볍게 한번 읽어주세용!!ㅎㅎㅎㅎㅎ

과연 행운의 주인공은 엘스타 멤버들 중 누가 될지!!!!

끝까지 지켜보자구요!

그럼 지금까지 엘소드이벤트 안내였습니닷

엘소드, 엘스타의 사진을 책임져라! 온라인 합작전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엘소드의 프듀101!!!

엘스타의 소식입니다~ㅎ

 

 

 

 

엘소드의 제 10회 합작전으로,

우리 엘스타 하고싶은거 다해!! 사진은 내가 책임질게!!!

그럼 이제부터는 일정을 안내해드릴게요!

 

 

 

 

모집기간은 4월25일부터 5월 22일까지이고,

전시 기간은 6월5일부터 입니당!

 

이제 가장 중요한 엘소드의 온라인 합작전 제 및 응모 양식입니다!

 

 

 

 

주제는 엘스타입니다!

너무 멋짐 퍽발하는 엘스타를 혼자보기 아까우신 홈마님들!
널리널리 알려주세용!!!

 

아 그런데 엘스타가 현실무대에서 서지 못하는 관계로 사진 대신 팬아트 작품만 받고있다고 합니다!

작품 사이즈는, 가로 세로800이상인 JPG, PNG파일 형식으로 보내주셔야해요!

 

 

 

 

전체 선정작 공개는 6월 5일 엘소드의 온라인 합작전을 통해 공개되며,

선정되신 분들께는 넥슨캐시 오만원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필독사항입니다!

 

중요한 내용으로는, 합작전의 주제인 엘스타에 부합하는 전시작만 가능합니다!!!

명심해주세용~!

 

또한 작품의 저작권은 응모하신 모험가님의 소유라고 합니다!

엘소드가 저작권을 양도받지 않는데요ㅎㅎ

 

그리고 네이버 모험가님은 네이버 케임캐시로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밖에도 꼭 아셔야하는 필독사항이 많으니 확인해주세용!

그럼 홈마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ㅎㅎ

 

저는 이만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내일뵈욥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