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01 3

아키에이지, PC방 달라달라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부운~!! 오늘의 천사의 마지막 게임소식은 뭘까요? 바로바로 아키에이지의 PC방 달라달라 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 기간은 6월 6일 전까지에요! 태초의 강화제, 노동력, 200만 캐시와 선물, 쿠폰이 가득하다는데요?! 그럼 첫번째 아키에이지 PC방 이벤트! 1. 행운이 달라달라 예! 가맹 넥슨 PC방에서 1시간마다 1개의 보석 성장의 주문서 상자가 접속한 캐릭터의 우편으로 도착합니다 피씨방 주화 10개로 루루의 상점 > 스페셜에서 피씨방 성장의 보석 : 1단계를 구입하시고 각성 시스템에서 성장의 보석을 성장의 주문서로 각성하시면 됩니다! 신기루섬 피씨방 각성 보상 교환대에서 보석을 위의 사진과 같은 보상으로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사진을 참고해주세용~! 2. 노동력이 달라달라 아키에..

게임 소식 2019.04.01

신규모바일게임 트라하, 아이템 사전제작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욥 여러분! 천사입니당^_^ 오늘 천사의 두번째 게임소식은 무엇일까요? 화제의 신규모바일게임인, 트라하의 아이템 사전제작 이벤트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아! 그리고 4월 18일에 정규 오픈을 한다고 하니 빨리 서두르셔야겠죠?ㅎㅎ 신규모바일게임 트라하에서 아이템 사전제작을 해보세요! 전문기술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이자 전문기술로 제작하여, 응모/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획득해보시기 바랍니다! 기간은 4월14일 23시 59분까지 입니다!ㅎㅎ 이벤트를 참여하는 방법은? 1. 우선 당연히캐릭터 사전생성을 하시고 로그인 후 [채집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재료를 획득해 주세요, 일일 최대 5회 입니다! 2. 채집한 재료로 요리/공예 전문 기술을 통해 완성품을 제작! 3. 완성품 제작 시 요리/공예 포..

게임 소식 2019.04.01

테일즈위버, 만우절 이벤트 '명작극장'! 이것은 드립인가 대본인가!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에욥ㅎ 오늘의 첫번째 소식은 뭘로 시작할까 하다가! 게임하면, 아이템을 주는 일반적인 이벤트 말고! 테일즈위버의 특별한 만우절이벤트 '명작극장'을 소개해드릴게요! 이것은 드립인가 대본인가! 뭔가 시작부터 디즈니 느낌이 뿜뿜 나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 기간은 4월 3일까지 입니다! 테일즈위버, 만우절 이벤트 '명작극장'이 뭐야? 어떻게 하라는거야?! 하시는 분들! 보여드리는 대본의 마지막에 들어갈 대사를 작성해주세요! 페이지 접속 시 랜덤으로 등장하는 4개의 명작 동화에 모~두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첫번째로 나온걸 인어공주였어요!ㅋㅋㅋㅋ 그다음은 백설공주, 미녀와 야수, 그리고 신데렐라!! 이렇게 4개를 다 찾느라 몇번을 클릭했는지 모릅니다 증말ㅜㅜㅜ 약간 오그라드는 감..

게임 소식 2019.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