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03 3

아이온, 흩어진 변신조각 모으고 보상받아볼까?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당ㅎㅎ 오늘의 마지막 게임 소식은! 아이온에서 아트레이아에 흩어진 변신조각을 맞춰주세요!! 이벤트 기간은 4월 3일부터 5월 2일 정기점검 전까지 입니다! 흩어진 변신 조각을 왜 우리가 맞춰야할까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기 떄문입니당 아이온의 해당 이벤트는 흩어진 변신조각 200개와 전설 변신 연금 시약 1개를 모아 전설 변신 계약서로 획득하실 수 있어요! 시약은 큐나샵에서 계정당 1회 무료로 구매가능하데여!(공짜공짜!) 조각을 모으시면 명인 NPC 슈리링이 아이템으로 교환을 해준다고 해요! 아이온의 해당 이벤트의 기간은 4월3일부터 5월 8일 정기 점검 전까지! 교환 위치는 드마하 지역 스텔루시아 거점 중앙광장에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당 아래의 사진에서 확인해주세요! 이제 ..

카테고리 없음 2019.04.03

인기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 봄맞이 빙고이벤트 고고!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낮에 보면 길에 벚꽃 엄청 많이 펴있던데 여러분이 계신곳도 그런가요? ㅎㅎㅎㅎ봄이 오면 하는게 참 많아지는거같아요 우선 벚꽃놀이도 가고,,, 또 날씨 좋다고 피크닉가고! 이번에 쓰는 글은 인기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의 봄맞이 빙고이벤트를 알려드릴게요! 빙고를 완성하시고 보상도 가져가세요! 기간은 내일인 4월 4일 오전 10시부터 4월 18일 오전 9시 59분까지 입니다! 내용은 제목그대로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미션을 완료해서 빙고를 달성하시면 아이템을 지급해드린데요! 인기모바일게임인 메이플스토리M의 해당이벤트 규칙은 매일 자정에 초기화 되며 완료하지 않은 카드를 선택하면 카드 버리기가 가능하고, 새로운 미션카드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카드 버리기는 하루에..

카테고리 없음 2019.04.03

인기게임 피파온라인4, MAN OF THE MATCH! MOM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오늘여러분께 전해드릴 첫번째 소식은 뭘까요?! 바로 인기게임 피파온라인4의 MOM이벤트 입니다! 엄마가 생각나시겠지만, MAN OF THE MATCH해서 MOM이에요ㅎㅎ 인기게임 피파온라인4, MAN OF THE MATCH는 4월 24일 23시 59분까지 진행합니다!!! 4주동안! 1주일 단위로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내일부터는 2주차인거에요ㅎㅎ 먼저 MOM의 유의사항 먼저 알려드릴게요! 위의 사진은 평점 기준입니다! 그리고 매일 자정에 초기화된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보상은 위의 사진과 같은 기준으로 수령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바일버전에서는 참여하실 수 없다고 하네요! 이제 MOM의 첫번째! 일일 미션을 얘기해볼까요? 매일 미션을 완료하시고 보상받아가시면 된다..

카테고리 없음 2019.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