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04 3

인기게임 던전앤파이터 이벤트, 강화기 지원받고 강화성공!

안녕하세요! 천사에요ㅎㅎ 벌써 오늘의 마지막 글이네욥!!!! 어쩃든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인기게임! 던전앤파이터의 이벤트입니다ㅎ 넌 나에게 모욕감이 아닌!! '강화기를 줬어'입니닷!!! 오고가는 강화 지원속에서, 강화 성공하세욥! 기간은 오늘인 4월4일부터 5월2일 점검 전까지며, 대상은 모든 모험가분들에게 적용됩니다! 아, 그리고 던전앤파이터의 해당이벤트는 4주간 최대 52개의 강화기를 지원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어뜨케 참여하시냐면요! 피로도 바 위의 사진 속 아이콘을 클릭하면 1회용 강화기를 주고 받을 수 있다고 하며, 이벤트는 계정 단위로 매주 참여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 인기게임 던전앤파이터의 해당이벤트를 보다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해요~ 다른 모험가에게 지원하고 싶어요! 매주, 모험..

카테고리 없음 2019.04.04

클로저스, 4월 봄맞이 클저데이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이번주, 그리고 다음주까지 하면 벚꽃놀이의 절정이겠죠?? 진짜 평소보다 훨씬 일찍 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교다닐때 언니들이 벚꽃의 꽃말은 중간고사라고 했었는데 아직 시험기간 오려면 좀 남았는데 아직 만개는 아니여도 길곳곳에 벚꽃이 보이다니!!! 올여름에 엄청 더울 예정 아닌가 좀 걱정도 되네요,,ㅜㅜ 이번에 알려드릴 내용은, 클로저스에서 준비한 4월 봄맞이 클저데이 이벤트입니다! 기간은 돌아오는 토요일! 4월 6일 오전 4시부터, 4월 7일 오전 3시 39분 까지에요ㅎㅎ 클로저스의 봄맞이 클저데이 이벤트! 첫번째는 접속만 해도 드래고니안 풀세트와 14강 리전더리 장비를 100%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100분 누적시 라이선스 부스터도 준다고 해요! 대신 계정당 1..

카테고리 없음 2019.04.04

서든어택 클랜 영토전 시즌1, 빙고 미션 이벤트로 다양한 보상받자!

안녕하세욥! 천사입니다 오늘은 서든어택이 클랜 영토전 시즌1을 업데이트를 했는데요! 이를 기념하기위해, 빙고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합니다! 같이 알아볼까욥? Akimbo Pistols(S) 영구제와 30만 통합 경험치를 획득하실 수 있는 서든어택의 클랜 영토전 시즌 1의 빙고 미션 이벤트는 오늘인 4월 4일부터 5월2일 점검 전까지가 기간입니다~ 참여방법은, 인게임 로비의 [BINGO] 아이콘을 클릭하면 이벤트페이지로 진입 하실 수 있는데 판을 고르시고, 시작을 하시면 됩니다! 빙고티켓 일일 미션 혹은 보너스 미션을 달성하면 지정된 개수만큼 티켓이 지급됩니다! 티켓 1개를 소모하여 빙고볼 중 1개를 획득하거나, 티켓 20개를 소모하여 원하는 볼을 선택 하실수 도 있데요! 볼 획득 시 기본 보상이 지급되..

카테고리 없음 2019.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