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05 3

로스트사가 배틀모드 사전예약하고 친구초대하면, 뿌링클??!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글을 써야하는 시간이네용 훙훙 마지막 소식은 바로 로스트사가 배틀모드 사전예약 안내입니다! (아, 그리고 친구초대해서 뿌링클에 당첨되실 수도,,ㅎ) 로스트사가 배틀모드 사전모집기간은 오픈 전까지래요! 신청은 역시 핸드폰번호 입력! 동의 동의 하고 사전에약 버튼 눌러주시면 되는데, 보상이 있겠쬬? 그건 위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ㅎㅎ 배틀모드에 대해 얘기를 하면 위의 사진과 같이 대장전을 기반으로 태그와 난입이 난무하는 숨막히는 전투라고 하네요! 모든 것은 콜로세움 경기장 안에서 증명된다고 합니다! 이제 로스트사가의 사전예약, 친구초대 이벤트!! 친구들에게 초대 URL을 공유하고, 초대받은 친구가 그 URL로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1명 초대 성공하면, 추첨을 ..

카테고리 없음 2019.04.05

인기게임 리니지, 영웅의 유물이벤트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랫만에 인기게임인 리니지의 소식을 가져왔어요ㅎㅎ 영웅의 유물 이벤트를 알려드릴게요~ 리니지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4월3일부터 5월 8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합니다!! 어떤 기회일까요~? 우선 영웅의 유물 상자로는 주머니와 , 보너스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 보너스 아이템으로 기술서, 전사의 인장, 흑정령의 수정, 순간 이동 지배 반지, 실프의 티셔프, 발라사크의 숨결이 있지만 보너스 아이템은 획득하지 못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ㅎ 또한 유물, 상자, 주머니는 7월 31일 정기점검 시 삭제가 된다고 합니다! 인기게임 리니지의 영웅의 금빛상자는 유물 주머니로 확정제작이 가능하며! 아이템은 위의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습니다ㅎㅎ 또한 기란 마을 문장 제작 성상에서 확정적으로 제..

카테고리 없음 2019.04.05

드래곤네스트M, 업데이트소식! 모바일매니아에서 쿠폰받고 출첵이벤트 바로ㄱㄱ?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ㅎㅎㅎ 벌써 내일이면 주말입니다! ㄹㅇ 소름이네여,,, 이렇게 또 금방 4월이 지나고, 5월은 언제나 뭔가 바빳던 달이기에 금방지나가면 6월이 오겠네요ㅋㅋㅋㅋㅋㅋ 어쨋든! 금요일이니까 신나게 조금만 참아요 우리 오늘의 첫번째 이야기는 모바일게임 드래곤네스트M의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얼마전에 신규클래스 실버헌터가 업데이트 되면서, 다른 변화들도 생겨났는데! 그 중 하나가 빨라진 레벨업 시스템입니다! 이제 최고 레벨이 120까지로 계속 성장하실 수 있어요! ​ 또한 기존에 있던 봉인시스템으로 답답하고 짜증남을 느끼셨던 분들도 계실텐데, 이번 실버헌터 업데이트를 통해서 봉인시스템이 없어졌답니다! 쨕쨕ㅎㅎㅎ 이제 이전보다 더 빠른 레벨업을 하실 수 있을거같아요​ㅎㅎ 우선 게임에 재미를 붙히..

카테고리 없음 2019.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