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09 3

카운터스트라이크, 초월 클래스 프로모션 시즌1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네욥! 흑 아쉬워라,, 아쉬움을 뒤로하고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카운터스트라이크의 초월 클래스 프로모션 시즌1을 안내해드릴게요! 이벤트 기간은 4월 25일 점검 전까지 진행한다고 하네요ㅎㅎ 위에서 언급한 카운터스트라이크 해당 프로모션 시즌1 기간 내, 신규 초월 클래스가 포함된 행운의 초월 클래스 상자를 구매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카운터스트라이크의 행운의 초월 클래스 상자 구성품은 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액시온/아이테리스/로즈 피닉스/미카엘라/페르난도/블레어/도로시 다크나이트/플로라 팔라딘/ 유리/소냐 라이칸스로프/최지윤/엘리자베스 크림슨헌터로 구성되어있어요! 카운터스트라이크 초월 클래스 프로모션 시즌1 이벤트에서는, 액시온 + 아이테..

게임 소식 2019.04.09

파이널판타지14, 공략수첩 미션 달성하고! 이벤트 보상 받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ㅎㅎㅎㅎ 이번에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내용은? 파이널판타지14에서 공략수첩 미션을 달성하고 이벤트 보상을 받아보세욥! 새로운 금단의 땅을 준비하기 위해 공략수첩을 달성하세요! 에우레카편을 달성하면, 꼬알라(꼬마친구)와 에오르제아 설정집 획득의 기회가 있습니다! 파이널판타지14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4월29일까지 진행한답니다!ㅎㅎ 참여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매주 화요일 17시에 초기화되는 파이널판타지14, 공략수첩을 확인하세용 ▼ 에우레카에 부여된 10가지 미션울 달성하세요! ▼ 달성 횟수에 따라 이벤트 보상이 주어집니다! ▼ 5주간 꾸준히 달성하시면 아이템 뿐만 아니라 경품 당첨의 기회도 주워집니다! 위의 사진은 '금단의 땅 에우레카'에 대한 정보입니다! 그리고 해당 사진은 파..

게임 소식 2019.04.09

인기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 봄맞이 빙고하고 아이템받아가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셨나요?ㅎㅎㅎㅎ 낮에는 날씨가 굉장히 더웠는데 비가 오니 좀 쌀쌀해진거같네요!!! 여러분은 오늘 우산 가지고 가셨나요? 제가 듣기로는 전국적으로 비온다고 그래서 저는 오늘 잊지않고 우산을 챙겼답니다! 뉸누~ 지금 오는 비는 봄비인거겠죠?ㅎ 갬성적인 느낌이네요ㅋㅋㅋㅋ 어쨋든 천사가 전해드리는 오늘의 첫번째 소식입니다! 인기모바일게임인 메이플스토리M의 이벤트를 알려드릴게요! 봄맞이 빙고하고 아이템을 받아가시면 됩니당ㅎ 기간은 4월 18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한답니다ㅎㅎ 인기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 봄맞이 빙고이벤트의 내용은? 기간동안 특정 미션을 완료하여 빙고를 달성하면 아이템을 드립니닷! 뀨 인기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 봄맞이 빙고이벤트 규칙을 알려드릴..

게임 소식 2019.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