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11 3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이벤트 참여해서 더 싸게 이용하는 방법!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진행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게임 조금만 한다면 거의 무조건 이용하시는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와 더 싸게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기왕이면 거래하실때 조금이라도 더 혜택받고 하시는게 좋으니까요 그럼 이벤트 참여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매니아에 접속을 하시게 되면, 위의 사진이 창의 맨 위에 있습니다! 이제 상단의 검색상자에서 게임명 입력해서 찾으셔도 되고, 사용자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하실 수 있어요! 어쨋든, 이벤트는 위의 사진의 맨 오른쪽을 보시면 빨간색 동그라미가 보이시죠? 그걸 클릭해주세요! 그럼 위의 사진 같이 뜨는데, 빨간색 박스 쳐놓은게 이벤트 카테고리 입니다! 저기로 들어가시면 아이템매니아에서 진행중인 다양한 할..

핫이슈 ! 2019.04.11

엘소드, 도전! 엘스타 광고모델, 당신의 모델에게 투표하세요!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당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엘소드의 도전! 엘스타 광고모델 선발전 이벤트 입니다! ㅋㅋㅋㅋㅋㅋ뭔가 제목부터 흥미진진 할거같지 않나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당 우선 그에 앞서, 현재 투표 1위는 이브인데요!! 이런게 나오는거 보니 투표하는 이벤트겠죠!!? 당신의 모델에게 투표해주세요! 엘소드, 도전! 엘스타 광고모델의 투표 기간은 4월 11일 오전 10시부터 4월 17일 밤 11시 59분까지 입니다! 약 일주일 정도밖에 진행하지 않으니 꼭 잊지말구 여러분의 모델에게 투표해주세용 광고에 대한 기본 정보 같은데, 장소는 청량감이 가득한 하멜 외곽이고 의상은 상쾌함이 느껴지는, 마치 포카리스웨트라도 원샷해야할거 같은 의상입니다! 컨셉은 상큼하고 청량한 완전회복포션의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

게임 소식 2019.04.11

메이플스토리2, 새로운 구성으로 돌아온 갑부상자! 매주 주말 갑부 도전하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닷ㅎㅎ 오늘 아침에 일어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4시가 넘었네여,,,ㅋㅋㅋㅋㅋ 여러분은 매일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시나요 느리게 가시나요? 저는 빠르게 가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딱히 뭘한지도 모르겠는데 벌써 밤이고 자야하고 그렇지않나요?ㅎㅎ 어쨋든 오늘의 첫번째 게임이야기 시작할게욥ㅎ 메이플스토리2에서 새로운 구성으로 돌아온 갑부상자! 매주 주말에 갑부를 도전해보세요!ㅎㅎ 이제 일정부터 보상까지, 메이플 스토리2의 갑부상자에 대해 설명해드릴게용 우선 기간은 4월 13일부터 5월12일 23시 59분까지 하구, 평일엔 하지않고, 매주 주말에만 합니당! 토요일, 일요일해서 총 10일 동안 하는 이벤트에요! 메이플스토리2의 갑부상자 이벤트의 참여대상은, 기간동안 접속하는 모험가 분들..

게임 소식 2019.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