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16 3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꿀팁 대잔치 이벤트 드루와!

안녕하세요! 오늘의 마지막 글로는, 오랫만에 인기모바일게임인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의 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 꿀팁 대잔치라고 하는데 완전 궁금하지 않으신가요??ㅎㅎ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의 이벤트 첫번째로는 새롭게 시작하시는 사형님들을 위해 꿀팁을 공유해주시면 됩니다! 기간은 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4월 24일 오후 23시 59분까지이며 내용으로는 모든 내용의 공략법이나 팁 등을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공카의 [진행 중 이벤트]-[꿀팁 작성]게시판에 등록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50분께 보상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캐릭터 육성팁이라던지, 던전 공략법, 저사양 폰에서 월활하게 플레이하는 법 등 어떠한 내용도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보상으로는 흑신석 300개를 드리며 당첨자 발표일은 4월 29일 오후 ..

게임 소식 2019.04.16

천애명월도 접속이벤트, 다양한 아이템과 넥슨캐시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두번째 소식은 천애명월도 접속이벤트인데요!! 보상으로 다양한 아이템들과 넥슨캐시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천애명월도의 접속이벤트의 기간은 4월 24일까지 진행하며, 보상받으실 수 있는 기간은 4월 30일까지 입니다! 출석보상, 그리고 3시간 접속보상과 접속 구패 소협 10분에게는 넥슨캐시 10만원의 행운을 드린다고하는데,,!!!!!!!!!! 아래의 사진은 천애명월도에서 준비한 일자별 보상 목록이에요! 사진에 보시면 출석 아이템과, 3시간 보상 아이템 따로 하나씩 있는거 보이시쥬??ㅎㅎ 그리고 여기서 끝이 아니라, 더 특별한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는 특별 보상도 천애명월도에서 준비했어요! 누적 접속 7일과 14일이 될 때는 2가지 아..

카테고리 없음 2019.04.16

넷마블 게임, 하우스리로드! 4월 구매이벤트 안내해드려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갑자기 또 추워지더니 날씨가 또 확 더워져버렸네요ㅎㅎ 어느장단에 맞춰야하는지!! 그런데 이제 아예 다 풀린거같아요ㅎㅎㅎ 일교차만 조심하시면 되겠어요! 저도 지금 콧물감기가 약간 온거같아가지고ㅜㅜㅜ흑 오늘 여러분께 전달해드릴 게임 소식은 넷마블 게임인 하우스리로드의 4월 구매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 지른만큼 아낌없이 팍팍 드린다고 하네요! 4월 구매이벤트를 통해, 구매금액 확인하고 혜택까지 모조리 가져가세요! 하우스리로드의 완전 혜자 이벤트인가보네여ㅎㅎ 구매 금액 집계 기간은 4월 1일의 시작인 0시부터, 4월 30일 오전 5시까지 금액이 인정이 되고, 하우스리로드의 해당 이벤트 보상아이템수령기간은 4월 30일 23시 59분까지 입니다! 넷마블 게임, 하우스리로드!..

게임 소식 2019.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