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17 3

카카오게임즈 콘트라리턴즈, 사전예약 100만 돌파! 우리도 참여할까?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카카오게임즈, 콘트라리턴즈의 사전예약 이벤트 안내입니다! 올 상반기 출시 예정인 ‘콘트라: 리턴즈’는 오락실 건슈팅 게임의 최강자로 불렸던 ‘콘트라’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아케이드 액션 게임이다. 특히, 원작 게임의 캐릭터와 핵심 스킬을 그대로 계승하고 오락실에서 즐기던 슈팅 게임의 생생한 손맛과 간단한 조작법을 모바일에 그대로 구현했다. 또, 화려한 총기 액션 및 시원한 타격감을 선사하면서 풍성한 PvP와 PvE 콘텐츠를 통해 박진감 있는 대전을 경험할 수 있다.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달 21일(목)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 ‘콘트라: 리턴즈’는 100만 명 이상의 예약자를 모으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전 예약은 카카오..

카테고리 없음 2019.04.17

인기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 이벤트, 핑크빈을 부탁해!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의 두번째 소식도 인기모바일게임 소식이에욬ㅋㅋㅋㅋㅋ 간만에 모바일게임 소식 많이 쓰는거 같네요! 메이플스토리M의 이벤트인 핑크빈을 부탁해 안내입니다! 그럼 이제 시작할게요!! 우선 4월 24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이 되며, 인기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의 핑크빈을 부탁해 이벤트의 참여 조건은 레벨 3이상의 캐릭터에서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벤트 진행방법은, 기간동안 사냥을 통해 [핑크빈의 맛있는 고기를] 수집하신 후 수집한 고기로 핑크빈에게 [먹이주기]를 클릭하여 미니게임에 참여합니다! 미니게임을 통해 핑크빈의 성장 경험피를 획득하고, 이에 따른 보상도 획득하시면 되는데요! 핑크빈의 맛있는 고기 획득 방법은, 인기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에서 몬스터 사냥 시 일정 확률에 따라 획..

게임 소식 2019.04.17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 권장 사양! 그래픽설정 정보!

안녕하세여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내일 드디어 인기 모바일게임인 트라하가 정식적으로 출시되는 날이어서 그런지, 홈페이지에 여러 글들이 있더라구요! 저는 여러분께 트라하 설치 권장사양과 그래픽설정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해볼까요?ㅎㅎ 인기 모바일게임 트라하를 즐기시기 위한 권장 사양은 표와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8.0이상이고, 기기사양은 갤럭시S9, IOS는 12.0이상, 아이폰 8+이상이며 설치 최소 용량은 약 4.5GB로 엄청 나네요ㄷㄷ 제 핸드폰으로는 사양이 딸려서 완전 스무스하게 즐길 수는 없겠네요ㅋㅋ 아이폰7의 슬픔,,, 위의 표는 최소 사양입니다! 안내된 사항은 추후 변경될 수 있다고 하네요! 이제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를 시각적으로 더 즐겁게 즐기시기 위한 그래픽 설정에대..

게임 소식 2019.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