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19 3

무료로또번호 받는 방법 공유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금요일에 전해드리는 천사의 마지막글은???! 내일 저녁 8시 45분엔 뭐를 알 수 있을까요? 네 맞아요 바로 로또번호추첨방송을 한답니다!!! 그런데 아무번호나 찍거나, 그냥 자동으로 하거나 하시잖아요! 오늘은 제가 무료로또번호 받는 방법을 공유해드릴게요! 이번주 여러분들의 인생역전 번호는 뭘까요? 그리고 여기가 엄청 편리한게 무료로 로또번호를 받기만 하는게 아니라 지난주의 결과에 대해서도 한눈에 알 수 있게 나와있어요! 이제 무료로또번호를 받는 방법은??? 여기서 부터 그대로 따라해주시면 된답니당ㅎㅎ 매니아에 로그인 해주신 후, 나의 추천 번호에 들어가고 동의 체크!! 그다음 마이룸에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당! 여러분들께 보여드리려고 제꺼 결과 캡쳐 따왔어요ㅋㅋㅋㅋㅋ 그냥 나 혼자서 좋아..

핫이슈 ! 2019.04.19

크레이지아케이드모바일, UCC콘테스트 이벤트 참여하실 분!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지이이인짜 오랫만에 크레이지아케이드모바일 소식을 전달해드릴게요! UCC콘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더라구요(속닥속닥) 그럼 바로 시작할게욥! 인기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모바일의 UCC콘테스트 이벤트에 참여하실 인싸 유저분들은 누구~? 우선 해당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면, 본인이 제작하거나 녹화한 영상을 공카에 등록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으시겠죠? 제목 그대로 UCC콘테스트니까요! 참여기간은, 4월 18일부터 5월 6일까지 입니다! 이제 크레이지아케이드의 해당 이벤트! UCC콘테스트를 어떻게 참여할까요? 하나, 자신만의 크아M영상을 제작하시고, 그걸 [UCC콘테스트]게시판에 등록하면 참여 완료에요! 둘, 크아M리플레이 영상을 녹화해주세요, 그리고 [리플레이 갤러리]게시판에서 닉네임을 포..

게임 소식 2019.04.19

인기 모바일게임 트라하, 선점캐릭터 확인 방법은 여기서!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어제 오늘 화제의 인기 모바일게임인 트라하의 얘기가 정말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여윽시 출시 전부터 그런 역대급 관심을 받았으니, 당연한 결과인거같습니다ㅎㅎ 이번엔 모바일게임 트라하, 선점캐릭터 확인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아래의 사진 순서대로 진행해주시면, 전혀 문제 없을거같습니다!ㅎㅎ 로그인하실 방법을 구글이나, 페이스북! 둘 중에 하나로 선택하셔야되요!ㅋㅋㅋㅋ 구글이나 페이스북을 연동하셔야 가능하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같이, 게스트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경우 선점 캐릭터 이름 찾기 버튼이 표시되지 않는데요! 아래의 방법에 따라 계정을 연동하시면, 인기 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선점 캐릭터이름 찾기 버튼이 표시된다고해요 ! 사진에 보시는 우측 상단 톱니바퀴 모..

카테고리 없음 2019.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