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23 3

테일즈런너 이벤트, 불꽃놀이 상자 찾고 보상 받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달해드려야하는 시간이군요! 테일즈런너의 이벤트를 전달해드리고 저는 인사를 드릴게요! 기간은 4월 17일부터, 5월 14일 23시 59분까지 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테일즈런너의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맵 플레이 시 '성냥' 아이템을 확률적으로 획득합니다! 공원에 있는 폭죽 삐에로와 대화하여 성냥을 넣으면 개인보상을 획득합니다! 매일 정해진 불꽃놀이 시간이 되면 폭죽이 터지면서 불꽃놀이 상자가 공원에 흩어집니다! 공원 곳곳에 흩어진 불꽃놀이 상자를 찾으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은 위의 사진 가장 하단에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영! 테일즈런너의 해당이벤트의 불꽃놀이 상자 구성품 안내입니다~! 이건 각 스케줄별로 평일과 주말을 구분한 진행 스..

게임 소식 2019.04.23

바람의나라이벤트, 황금돋깨비를 찾아가 능력치변경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바로 바람의나라이벤트를 알려드릴거에여! 과연 어떤 내용일까요?ㅎㅎ 황금돋보기구슬로 추출된 능력치 중 변경하고 싶은 능력치가 있다면, 소원을 들어주는 황금돋깨비를 찾아가 변경하고 싶은 능력치를 선택하고 소원을 빌어보시면 다른종류로 변경해준다고해요! 바람의나라의 해당 이벤트의 기간은 내일인 4월 24일 23시 59분까지 진행하고, 바람의나라 해당 이벤트의 참여대상은 모든 가족 여러분들이에요! 그럼 황금돋깨비를 찾아가서 능력치를 변경하고 싶으시면, 참여방법을 봐주세용! 고구려, 부여, 진입로에 위치한 [황금돋깨비]를 찾아갑니다! 인벤토리에 보유 중인 황금돋보기구슬 중 소원을 빌고 싶은 황금돋보기구슬을 선택해주세용! 캐릭터 당 1일 5회 소원빌기가 가능..

게임 소식 2019.04.23

인기게임 피파온라인4, 2019년 5차 테스트구장 안내해드려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 비온다고 그러더니 습하고 꿉꿉하고 실내 날씨가 정말 별로인거같죠? 후덥지근까진 아니여도 약간 그런 느낌이에요 습기때무넹ㅋㅋㅋㅋㅋ 에흉 이렇게 또 봄비가 지나고 나면 금방 여름될거같은 불안한 느낌ㅋㅋㅋㅋㅋㅋ 따뜻해진지 얼마나 됬다고 이제 더워지는걸까요,,ㅠㅠ 그래서 봄가을이 더 소중한가봅니다! 그럼 제목대로 인기게임 피파온라인4의 2019년 5차 테스트구장에 대한 안내를 시작할게요! 기간은 이번주 입니당! 4월 22일부터 4월 26일까지! 매일 24시간 플레이 가능해요! 그리고 플레이와 설문조사를 완료하시면 5월2일에 점검 후 보상을 지급해드리며, 인기게임 피파온라인4의 2019년 5차 테스트구장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원활한 테스트를 위해 선수팩을 지원해드릴 예정..

게임 소식 2019.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