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29 3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 다가올 업데이트와 이벤트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마지막소식은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 이번주에 다가올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맛뵈기로 살짝쿵 보여드릴게요! 먼저 업데이트 소식부터!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는 어떤 점에서 변화를 맞이할까요?ㅎ 첫번째 업데이트 내용으로 유물 발굴 & 복원의 성공확률이 높아지고, 발굴 1회 당 채집 수량이 1개에서 3개로 대폭 증가한다고 합니다! 두번째 내용은, 이제 무기(클래스) 레벨 20이상이면 파티 던전에 입장이 가능해졌다고 합니다!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마지막 업데이트 예정 내용은 편의성 개편으로, 각 항목 달성 시 획득하는 활동 점수가 상향 조정되어, 좀 더 쉽게 단계별 보상을 받으실 수 있고, 이제 채널과 상관없이, 같은 지역에 있는 모두와 함..

게임 소식 2019.04.29

클로저스, 유리&티나의 생일 공모전 및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 오늘의 두번째 게임 소식은??! 클로저여러분들이 관심이 필요한 이벤트 입니다! 클로저스의 유리&티나의 생일 공모전과 축하기념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사진에도 써있네요ㅎ 클로저 요원님들 모두 이벤트로 대동단결이라고 깨알같이,,ㅎㅎㅎ 그럼 첫번쨰로, 유리&티나의 생일 일러스트 공모전 안내 먼저 시작할게요! 클로저스의 해당 공모전 기간은 5월 13일까지이고, 참여방법은 유리와 티나의 생일을 축하하는 일러스트를 그려주신 후, 공홈 > UCC > 팬아트 > 콘테스트 게시판에 작성해주세요! 게시글 작성시 [유리생일축하해] 혹은 [티나생일축하해] 말머리는 필수 입니다! 보상으로는 인게임 팝업노출과 넥슨캐시 5만원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당첨자는 5월 14일에 발표한다고 하네용!ㅎㅎ..

게임 소식 2019.04.29

천애명월도, 넥슨플레이 콜라보이벤트로 다양한 보상받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임돵 오늘 하루종~일 비가 계속 내리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비오는날은 너무나 싫어요!!! 무기력해지고 아무것도 하기 싫어지는 날씨라고 해야하나.... 그렇지 않나요? 밤에 빗소리 들으면서 자는것 외에는 저는 비가 좋았던 적이 딱히 없던거 같네요ㅎㅎ 그럼 월요일의 첫번째 소식인 천애명월도와 넥슨플레이의 콜라보이벤트 안내를 시작해볼까요? 기간은 4월 18일부터 6월 23일까지 진행됩니다! 웹 페이지 이벤트 [달성완료] 및 넥플 앱 내 [참여/달성완료]를 통한 보상 받기는 6월 24일 23시 59분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ㅎ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천애명월도와 넥슨플레이의 콜라보이벤트에 대해 하나씩 알아볼까요? 먼저 첫번째로 신규 소협님만 참여가능한 레벨달..

게임 소식 2019.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