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30 3

메이플스토리 핑크빈의 봄 축제 나들이, 코튼캔디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당 벌써 여러분께 인사를 드릴 시간이 다가온다닛!!!ㅋㅋㅋㅋㅋㅋ 곧 저녁 먹을 시간이네요!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봄도 거의 끝나가지만, 메이플스토리가 끝자락의 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네요ㅎ 메이플스토리 핑크빈의 봄 축제 나들이! 코튼캔디 이벤트를 알아봐요! 사진만 봐도 달달하고. 벚꽃이 막 떨어져 내릴거같고 그러지 않나요?ㅎ 봄 축제에 핑크빈이 코튼캔디! 즉 솜사탕과 함께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ㅋㅋㅋㅋ 어느학교 축제가 더 재밌을까요?ㅎ 아 진짜 그러고 보니까 곧 축제할 기간이네요ㅋㅋㅋㅋ 중간고사가 끝났을테니! 핑크빈이 솜사탕 트럭을 몰고 축제투어를 떠난다고 합니다! 메이플스토리의 찾아가는 서비스! 다시 찾아온 핑크빈 트럭을 보면 반갑게 인사해주자구욧! 위의 사진은 일정표입니다! ..

게임 소식 2019.04.30

메이플스토리 16주년 기념, 크리에이터 공모전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뭘까~요? 바로 메이플스토리가 16주년을 맞이해 지금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알려드렸잖아요?ㅎ 이번에는 크리에이터 공모전을 안내해드릴게요!ㅎ 메이플스토리의 16주년을 축하하며, 네이버 게임과 메이플스토리가 함께하는 크리에이터 공모전! 1위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함께 오르카 피규어가 최초로 증정된다고 합니다~!!! 크리에이터분들의 창조적인 아이디어로 16주년을 함께 축하해주세용~! 크리에이터 공모전의 주제로는 최애캐 일러스트, 메이플스토리 16주년 축하영상, 친구들과의 추억담 등등 여러분들이 보다 창의적이고, 독창적이면서 자유롭게 축하해주시면 된답니다! 참가자격은 메이플스토리를 즐기고 사랑해주시는 용사님이라면 누구나~! 접수분야는 그림, 글, 영상(15..

게임 소식 2019.04.30

카운터스트라이크, 5월 1,2주차이벤트는? 어린이날엔 또 뭐가 있을까?

안녕하세여 여러분~! 천사입니낫!ㅎ 뭔가 굉장히 길게 느껴졌던 4월이 오늘 드디어 끝나네요ㅠㅠ 굉장히 아쉽습니다!ㅜㅜ 4월이 지나면 꼭 봄이 다 끝나고 초여름이 시작된 느낌이더라구요 어린이날생각하면 반팔입고 돌아다닌기억때문에 그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올해의 봄도 지나가네요,,,또르르 아직 야구도 못보고 피크닉도 못가고 못한게 많은데 더 더워지기전에 매일 실내에만 있지말구 여러분들도 한번씩 밖에 나가서 우리가 식물은 아니지만 광합성도 하고 그러자구요!ㅎㅎ 그럼 카운터스트라이크의 5월 1,2주차 이벤트 안내를 시작해볼까요? 그리고 돌아오는 일요일인 어린이날엔 더 특별한게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럼 카운터스트라이크의 5월 1,2주차 이벤트 첫번째! 보너스 분해 이벤트입니다! 기간은 4월 25일부터 5월..

게임 소식 2019.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