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 60

버블파이터, 매직바늘 더블찬스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이제 5월의 마지막 게임소식을 전해드려야겠네요??ㅎㅎㅎㅎ 방금 달력 넘겼는데 짜릿했습니닷ㅎㅎㅎ 6월에는 5월보다 더 재밌고 좋은일이 가득한 달이 되셨으면 좋겠네요!ㅎㅎㅎ 뭔가 하시는일 다 잘되고 이렇게 얘기하기엔 꼭 새해인사 같아서,,ㅎ 어쨋든 6월은 5월보다 더 행복한 달이 되길바래요!ㅎㅎ 그럼 이번달 마지막 이야기로 버블파이터! 매직바늘 더블찬스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ㅎㅎ 애옹이 꼬리 더블업! 버블파이터의 매직바늘 더블찬스 이벤트는 5월 30일 점검 후 부터 6월 13일 점검 전까지 진행합니닷!ㅎㅎㅎ 이벤트기간동안 애옹이 꼬리 획득확률이 두배로 증가한다고 해욤!ㅎㅎ 그럼 이제 버블파이터의 매직바늘 더블찬스 이벤트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ㅎㅎ 미스터리 버..

게임 소식 2019.05.31

클로저스, 현충일 추모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에요ㅎㅎ 오늘 여러분께 전해드릴 내용은 클로저스의 이벤트 소식을 두번째로 전달해드릴게요!!!!! 그 주제는 현충일 추모 이벤트 입니다! 클로저스에서는 6월 6일 현충일을 추모하며 접속 이벤트를 준비했다고합니다! 현충일은 우리나라를 위해 싸우다가 돌아가신 분들을 위하여 정한 날이죠..? 그분들의 희생이 있었기때문에 우리가 지금 이렇게 살 수 있는거 같습니다 클로저스의 현충일 누적 접속 이벤트 기간은 6월 6일 오전 4시부터 6월 7일 오전 3시 59분까지 진행되요!ㅎㅎ 접속만 해도 받을 수 있는 보상부터, 30분 단위로 180분까지 받으실 수 있는 보상들의 목록이 쭈루룩 위의 표를 보시면 나와있어ㅏ요! 180분 접속하시면, 코스원샷+12를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클로저스의 현..

게임 소식 2019.05.31

카스온라인 시즌2 초월무기, 인피니티 레이저 피스트 출시!

안녕하세욥 천사에요 여러분!! 드디어!!! 이제 곧 주말이에요+_+ 히힣ㅎ 행복합니다ㅎㅎㅎㅎㅎ 한주가 언제가나 싶어도 하루하루 빠르게 지나가다보면 금방 주말이 다가오죠?ㅎㅎㅎ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시켜드릴 첫번째 이야기는, 카스온라인 시즌2의 초월무기! 인피니티 레이저 피스트가 출시했다는 소식이에요~ㅎㅎ 카스온라인 이벤트 기간은 6월 13일 점검 전까지이구요! TOP.50 무제한 확정 프리미엄 해독기와 TOP.50 프리미엄 해독기에서 신규 초월 인피니티 레이저 피스트의 획득 확률이 3개 증가하고, 해독기 사용량에 따라 확정 지급 포인트를 통해 인피니티 레이져 피스트를 무조건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닿ㅎㅎ 첫번째로 초월 무기 판매 프로모션이구요! 두번째로 초월 무기 확정지급이에요!ㅎㅎㅎ 사진을 참고해주시기 바..

게임 소식 2019.05.31

피파온라인4 모바일 이벤트 : 단 1분의 접속으로 혜자급 보상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달해드려야하는 차례군요!ㅎㅎ 매달의 시작엔 아무래도 접속이벤트가 당연히 많이 출시되는거 같아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마지막으로 피파온라인4 모바일의 접속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ㅎㅎ 단 1분의 접속으로 누릴 수 있는 보상을 다 누려보세요! 기간은 오늘인 5월 30일부터, 7월 17일까지! 총 7주간 진행되는 빅이벤트 입니다!ㅎㅎ 피파온라인4 모바일이니까 아무래도 접속하시는건 더 쉽겠죠?ㅎ 단 1분이면 충분합니다! 그럼 매일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을 보여드릴게욥! 짠 위의 사진을 확인해보세요! 7주간 매일 그냥 접속만 하면 보상을 하나씩 준다고 하니 혜자가 아닐 수가 없죠?ㅎㅎㅎ 피파온라인4 모바일에서는 또 추가적으로 보상을 더 드립니다!ㅎㅎ 접속이벤트에 보통..

게임 소식 2019.05.30

클로저스 6월의 출석체크 이벤트로 S확정 D컴포넌트를!

안녕하세요 여러분!!ㅎ 천사가 전해드리는 이번주의 두번째 이야기는 뭘까여-? 클로저스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 이제 내일이 5월의 마지막 날이잖아요?ㅎㅎㅎㅎ 그래서 6월 이벤트들이 이제 시작을했습니다!ㅎㅎㅎㅎㅎ 4월에 5월 이벤트 나온게 엊그제 같은데 이제 6월의 출석체크 이벤트네요!ㅎㅎㅎ 클로저스에서 매달마다 마뀌는 접속보상을 드립니다! 이달의 출석체크 이벤트로 S확정 D컴포넌트를 받아보세요~ㅎ 진짜 말그대로 출석체크만 하시면 됩니다!ㅎㅎㅎ 접속해서 게임 몇판하고 이런게 아니에요! 클로저스는 출석체크만 하시면 최대 25종의 꿀템들을 모두 드린데요ㅎㅎ 기간은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겠죠>?ㅎㅎㅎ 위의 사진은 1일차부터 15일차까지의 보상 목록입니당!ㅎㅎㅎㅎㅎ 그리고 마지막 25일차에 S확정 D컴포..

게임 소식 2019.05.30

인싸게임 카트 이벤트, 한정 아이템 누적 플레이타임으로 레어템 보상을!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드디어 내일이 금요일이에요!!! 오늘 하루만 버티면 내일 이시간 쯤에는 벌써 주말의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여러분ㅎㅎ 그럼 남은시간도 목요팅하시고! 오늘의 안내를 시작해볼까여?ㅎ 핵인싸게임 카트 이벤트 소식입니다!ㅎㅎㅎ 한정 아이템 누적 플레이타임 이벤트로 다시 볼 수 없는 초특급 레어템을 획득해보세요!ㅎㅎ 기간은 6월 26일까지 진행합니다ㅎㅎ 인싸게임 카트라이더가 준비한 한정 아이템 누적 플레이타임을 통해서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의 목록입니다! 1단계부터 10단계까지 있는데요, 1달동안 누적 플레이타임을 채우시면 되는거니까 괜찮죠?ㅎㅎㅎ 그리고 집에서 참여하실 수 있는건 해당 이벤트에서는 아쉽게도 1단계밖에 안되요ㅠㅠ 인싸게임 카트에서 준비한 보상의 목록을보..

게임 소식 2019.05.30

무료 로또번호 예상 선택법을 공유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ㅎ 천사입니다~ 와 이제 6시를 향해서 달려가고 있네요,,,!ㅎㅎ 오늘은 밥도 많이 먹고 간식도 많이 먹어서 그런가 원래 이시간이면 꼬르륵거려야하는데 배가 안고파요,,ㅎㅎㅋㅋㅋㅋㅋㅋ 핳,,ㅎ 그래도 끼니를 챙겨먹어야하니까!! 저는 이번 소식을 전달해드린 후, 저녁을 먹으러 가겟습니닷!!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인 무료 로또번호 예상 선택법을 공유해드릴게요! 그리고 이와 더불어 매니아에서 이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나,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참여하실 수 있어요!ㅎㅎ 이게바로 일석이조, 일타이피?ㅋㅋㅋㅋㅋ 그런데 우선 해당 이벤트도, 무료로 예상 로또번호를 선택받으신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으니, 그에 대한 정보를 먼저 안내해드릴게요! 로또추천번호 서비스는 말그대로 무료로 예상 번호..

핫이슈 ! 2019.05.29

테일즈위버 16주년, 실시간 추첨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 이번엔 여러분께 테일즈위버 16주년을 맞이 해서 진행하는 이벤트들 중 실시간 추첨 이벤트 안내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용!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해볼게요! 테일즈위버에서 축제의 왕 캬냐발이 16주년을 축하해주기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매일매일 추첨에 참여하시고! 연마, 정혼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아가실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테일즈위버의 16주년 실시간 추첨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방법은, 매일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클라드의 [NPC 축제의 왕 캬냐발]과 대화를 해주세요, 그리고 매일 오후 7시, 9시, 11시에 최대 5명씩 행운의 주인공을 추첨한다고 합니다! 실시간 추첨을 통해 행운의 주인공이 되신분은 연마 추출 스크롤, 스페셜 스킬, 정령의 혼, 엔키..

게임 소식 2019.05.29

블레이드앤소울 12번째 직업, 궁사 사전예약과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ㅎㅎ 오늘은 별로 안덥네요 확실히!ㅎㅎㅎㅎ 원래 이시간에 에어컨 안키면 정말 덥던데 오늘은 하나도 안덥고 날씨가 완전 딱입니다!ㅎ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블레이드앤소울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 12번째 직업인 궁사의 사전예약과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블레이드앤소울의 신규 클래스 궁사는 12번째 직업이고, 활을 무기로 한 화려한 연계 공격을 펼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효율적인 전투 거리 선택과 적의 취약한 순간을 포착하는 것이 중요한 클래스로, 6월 12일까지 궁사의 사전예약 참여에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뿐만아니라, 블레이드앤소울에서는 12번째 직업 궁사의 사전예약을 공유하면 보상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사전예약과, 이벤트의 기간은 6월 1..

게임 소식 2019.05.29

피파온라인4 이벤트, TOTS클래스 선수 투표하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 오늘 여러분께 전해드릴 마지막 게임소식은 피파온라인4의 이벤트입니다!ㅋㅋㅋㅋㅋ 피파온라인4 진짜 오랫만인거 같네용? 그럼 바로 안내를 시작할게요!ㅎ 각 리그를 대표하는 최고의 선수들을 지금 바로 투표하시면 됩니다! 피파온라인4의 투표 이벤트 기간은 5월 27일부터 5월 30일 단 3일만 진행됩니다! 우선 TOTS 클래스에 대해 알려드리면, 2018-2019 시즌 전 세계 주요 리그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여준 선수들로 구성된 클래스인데요~ 유럽의 7개 리그 (잉글랜드, 스페인,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네덜란드, 포르투갈)에서 각 리그마다 23명씩 선정합니다! 그리고 전 세계 리그 75명의 후보 중 유저 대상 투표를 통해 23명으로 구성된 커뮤니티 TOTS선수가 추가 선정..

게임 소식 2019.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