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02 3

모바일 신작게임, 드래곤라자2 사전예약과 혜택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부운!ㅎㅎ 오늘은 간만에 모바일 신작게임 사전예약 소식을 전해드릴건데요,~! 어떤 게임이냐면 바로 드래곤라자2입니다! 사전예약하고, 혜택도 챙기시기 바랍니당~ 모바일 신작게임인 드래곤라자2는, 1대1 부터, 대규모 인원까지 참여 가능한 PVP 전투의 꽃! 경쟁과 협력을 동시에 즐기실 수 있고, 후치, 이루닐, 레니, 할슈타일 후작까지!!! 소설 드래곤라자 속 영웅들을 맞이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페가수스부터 드래곤까지 판타지적 요소까지 겸비해서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고 4인 던전부터 필드 보스, 수백명이 함께 공략하는 월드 보스까지! 다른 유저들과 함께 협력 플레이의 진수를 모바일 신작게임 드래곤라자2에서 느끼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판타지의 전설이 모바일 신작게임으로 언..

게임 소개 2019.05.02

신작모바일게임 트라하, SNS에 던전후기 쓰고 문상 받아가기~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그럼 이제 두번째 알림을 시작해볼까요?ㅎ 인기 신작모바일게임 트라하의 던전후기를 SNS에 작성하시면! 문상을 받으실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구욧!ㅎㅎ 신작모바일게임인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의 SNS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가 되겠습니다! 던전 후기를 올려주신 후, 위에 사진에 나와있는 해시태그를 꼭 달아서 올려주세용ㅎㅎ 신작모바일게임의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오늘부터 시작했어요! 5월 2일부터 끝나는 날은 선물 소진시까지! 이벤트 내용은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SNS에 던전 후기를 해시태그와 함께 캐릭터명을 남겨주신 분들 중 선별해서 선물로 문상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인벤 이벤트 공지 게시글에 댓글로 작성하신 던전 참가 후기의 URL을 남겨주시면 확률이 증가한다고 하니..

게임 소식 2019.05.02

인기게임 크아&카트 콜라보 이벤트로 귀염뽀짝한 아이템들 받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 5월이 되서 처음 인사드리죠?ㅎㅎㅎ 우리 이번달도 힘차게 달려보아요 그럼 지금부터 인기게임 크아와 카트의 콜라보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참여하시면 귀염큐티뽀짝한 아이템들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기간은 오늘부터 시작했으니, 5월 2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한답니다!ㅎㅎ 우선 귀염뽀짝한 신규아이템 수에 대한 기능이 궁금하시겠쬬? 위의 사진에 수의 기능에 대해서 나와있어요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인기게임 크아&카트 콜라보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첫번째 이벤트는 기간동안 크아에 3일간 출석 후 미션을 완료하시면, 수 쿠폰을 드린다고 합니다! 크아 접속 후 크아짱을 3판 클리어하시면 당일 1일 출석이 완료된다고 하네용ㅎㅎ 그리고 5월 22일까지 기간 동안 일곱가지 색깔의 크아..

게임 소식 2019.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