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0 3

테일즈런너 이벤트, 돌림판으로 아이템 받고 즐기세용!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게임 이벤트소식은, 바로 테일즈런너의 이벤트 안내입니다! 돌려돌려 돌림판 이벤트에요! 기간은 5월 9일부터 6월 4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 어제 막 업데이트된 따끈한거랍니다 크킄 테일즈런너 돌림판 이벤트 참여방법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 돌림판 이용권이 있으면 첫번째 사진 속 가운데에 위치한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세용! 돌림판이 돌다가 멈추면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어요! 당일 사용하지 않은 이용권은 자정에 초기화 된다고 하네용! 그럼 이용권을 어떻게 획득하는지 그 방법은? 학교괴담 맵 3번 플레이마다 이용권 1장 지급해드리는데 하루 최대 3장까지 가능하고 두번쨰 방법은 테일즈런너 공홈 로그인시 1장을 드린데요! 이렇게 해서 하루에 획득할 수 ..

게임 소식 2019.05.10

클로저스! 더욱 새로워진 PC방 혜택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클로저스 소식입니다!!!! 어떤게 있냐면, 더욱 새로워지고 핫해진 PC방 혜택을 정리해드릴게요! 5월 2일 점검 후부터 적용되어서, 다음 리뉴얼 전까지 입니다~ 클로저스가 준비한 새로워진 PC방 혜택! 첫번째로는 최대 12강 레전더리 장비부터 3성 코스튬과 액세서리 세트를 즉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두번째로는 누적 접속 시 코스원샷 +13과 S확정 D컴포넌트를 100프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건 누적시간이 70,80시간이어야해욬ㅋㅋㅋㅋㅋㅋ 누적 보상은 1, 5, 10, 30, 50, 70, 80시간 마다 받으실 수 있고, 그에따른 아이템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당ㅎㅎ 세번째 클로저스의 새로워진 PC방 혜택은, 접속만 ..

게임 소식 2019.05.10

버블파이터, 중고나라 아니야 경매나라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ㅎ 금요일엔 늘 행복한 우리입니당 크킄ㅎㅎㅎㅎ 여러분들께 전해드릴 오늘의 첫번쨰 이야기는 버블파이터 소식입니다! 중고나라가 아니라 경매나라 인데요! 좋은취지의 이벤트 같으니 집중해주세용! 기간은 5월 2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됩니다!ㅎ_ㅎ 우선 버블파이터에서 말하는 경매나라란? 정비함의 무제한 아이템을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파이터 간 판매 또는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당! 좋은 취지의 이벤트이죠?ㅎㅎ 모바일 넥슨 플레이에 로그인하셔서 내가 참여 중인 것에 대한 상황을 메세지로 확인할 수 있지만, 게임에 접속상태일때는 알림을 발을 수 없다고 합니다! 그럼 버블파이터의 중고나라가 아닌 경매나라 이벤트 주의사항은, 아이템리스트는 최대 10개까지 랜덤으로 노출되고, 미..

게임 소식 2019.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