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3 3

육성게임 리버스M 아이템, 이벤트와 할인으로 더 재미있게 즐기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가 전해드리는 월요일의 마지막이야기는!!! 육성게임 리버스M의 소식입니당! 우선 게임 소개를 간단히 해드리는 시간을 가질까요?ㅎㅎ 육성게임 리버스M은 흥미진진한 모험과 함께 화려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게임입니다! 광활한 오픈 필드형 PVE와 대규모 PVP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강렬한 액션의 짜릿함을 만끽해보세요! 또한 육성게임 리버스M은 이미 유럽지역에서의 판권 계약을 체결하고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검증 받았으며, 글로벌 서비스 시장 공략에 나선 게임입니다! 그럼 이제, 육성게임 리버스M의 이벤트를 통해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을 알아볼까요? 초여름 같은 날씨이지만,,, 봄이라 진행하는 육성게임 리버스M의 특별이벤트! 전 대륙에서 몬스터를 사냥하고..

게임 소식 2019.05.13

인기게임 카카오배그, PC방 배틀 서울편! 참가신청과 SNS 공유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당! 이번엔 오랫만에 인기게임 카카오배그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카카오배그 PC방 배틀 서울편! 참가신청 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용~ 인기게임 카카오배그 PC방 배틀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5월 14일 24시까지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신청은 집과 PC방 모두 노상관이지만, 참가는 집에서는 안되용!!ㅎㅎㅎㅎㅎ 그리고 서울편이긴 하지만 서울외 지역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기게임 카카오배그의 PC방 배틀 서울편에 지금, 참가신청 하신 분들에게 갤럭시 S10 5G, RTX2070 그래픽카드, 게이밍 모니터, 키보드, 헤드셋 마우스까지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익선동에서 갤럭시 S10 5G 홍보관? 이런게 있어서 구경했는데 진짜 좋긴 좋더라구요ㅋㅋㅋㅋㅋ ..

게임 소식 2019.05.13

카스온라인 신규무기, 헌터킬러 X-45 출시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황금같은 주말이 지나고, 월요일이 돌아왔습니다!ㅎ_ㅎ 저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5월은 행사도 많고 약속도 많아서 그런가 유난히 시간이 빨리지나가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굳이 주말이 아니더라두요! 학교다닐때도 생각해보면, 중간고사 끝나고 엠티가고 체육대회하고 좀 놀다보면 금방 6월되서 언제 또 기말고사 기간인가 싶었던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저처럼 느끼셨었나요?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카스온라인의 신규무기! 헌터킬러 X-45 출시이벤트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카스온라인 이벤트의 기간은 5월 23일 점검 전까지 진행합니당!ㅎㅎㅎㅎ 카스온라인 이벤트 기간 내 TOP.50 무제한 확정 해독기와, TOP.50 해독기에서 헌터킬러 X-45의 획득 가능성이 10배 증가하고, 해독기 사용시..

게임 소식 2019.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