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6 3

트라하에서 준비한 스승의날 접속보상 이벤트! 놓치지 않을거에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게임소식은, 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소식입니다! 화요일에 석가탄신일 기념 접속보상 이벤트를 알려드렸다면, 이번에는 어떤 기념일로 접속보상 이벤트를 진행할까요? 로즈데이?ㅎㅎ 아니에요 어제는 바로 스승의날이었잖아요?ㅎㅎㅎ 트라하에서 스승의날을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선생님들 덕에 저희가 보상도 받고 좋으네여,,,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 시작할게요~! 놓치지 마세영! 특별한날! 감사선물을 받아가세요! 다이아 100개와, 각성의 비약 1개가 구성되어있다구욧!!! 트라하의 스승의날 접속보상 이벤트는 어제부터 5월 17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합니다! 놓치지 마세용~ㅎ 내용으로는 위에서 언급한 이벤트 기간에 트라하에 접속하시면, 처음 접속한 캐릭터의..

게임 소식 2019.05.16

던파 만우절 장난이 실화야? 프레이-이시스 치킨 출시!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바로바로 아마 대다수분들이 기억하고 계시겠지만,,, 던파가 헸던 만우절 장난을 기억하고 계시나요? 치킨 출시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자나요,,,,, 그런데 ㄹㅇ 그게 실화였어요,,,,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던파의 만우절 장난이 실화가 되버린 프레이-이시스 치킨 출시 안내를 해드릴게요! 판매기간은 5월 31일까지 입니다!!!! 그리고 던파의 만우절 장난을 실화로 만들어준 파트너는 치킨마루입니다^_^ 메뉴는 두가지가 있어요! 프레이-이시스 치킨은 이것은 치킨인가 꿀인가! 빠삭함과 진짜 벌꿀이 만난 빠사칸허니, 고추와 과육의 최적의 배합으로 만들어낸 태양초 고추장처럼 맛있게 매운! 빠사칸레드입니닷 저는 레드 먹어보고싶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근..

핫이슈 ! 2019.05.16

클로저스 꿀템 가져가는 빙고이벤트 시작!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게임소식은 바로바로 클로저스! 꿀템들이 가득한 빙고이벤트를 시작했다고 하는데, 같이 한번 알아볼까요?ㅎㅎ 클로저스의 꿀템 빙고이벤트의 기간은 6월 12일 밤 11시 59분 전까지 진행되니 많은 참여해주세욥~ 매일 미션을 수행을 하시고 빙고판을 완성해주세여! 빙고를 완성할 수록 꿀템이 당연 한가득이겠죠? 클로저스의 해당이벤트 참여방법은, 오늘의 미션을 달성하면 빙고판 도장이 생성되고 미션 별로 생성된 도장 개수에 따라 도장찍기가 가능합니다! 도장찍기 버튼 클릭 시, 빙고판에 도장을 찍어드리고 이제 완성되면 꿀템을 가져가세욥! 출석도장은 평일에 1개, 주말에 2개찍어주고 던전플레이는 평일에 2개, 주말엔 3개입니다! 꿀템은 6월 19일 밤 11시..

게임 소식 2019.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