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7 3

모바일에서 만나는 방탄소년단 아미들 드루와! BTS월드 사전예약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의 마지막게임소식은 모바일게임인데요, 저도 이런 참신한 컨텐츠는 처음이여서 처음에 너무 신박했답니다! 다들 방탄소년단 아시죠?ㅎㅎㅎㅎ 멀리서 한국을 알리는 그룹인데 모르실리가 없죠 저는 빌보드 차트에 우리나라 가수가 올라가고, 미국 시상식에 우리나라 가수가 메인으로 상도받고? 너무 신기했어요! 쩃든 방탄소년단 국위선양하는건 팩트입니다! 이런 방탄소년단을 모바일에서도 만나보고싶은 아미님들! 아미님들을 타겟으로한 게임이라고 봐도 될거같아요! BTS월드는 교감을 중심으로 내세우는 스토리텔링형 육성 모바일 게임으로, 매니저가 된 아미님이 방탄소년단을 데뷔시킨 후, 지금과 같은 월드클래스 스타로 만드는 내용인데요, 특히 BTS월드는 멤버들과 아미님이 가상의 1대1 상호작용이 가능..

게임 소식 2019.05.17

테라, 모두의 이상형은 누구일까요? 이상형 월드컵 예선전 안내!

안녕하세여 여러분 짱구입니다!!!! 여러분은 이상형월드컵 해보신적 있나요?ㅋㅋㅋㅋ 저는 예전에 해피투게더였나... 이게 거기서 이상형 월드컵 할때 티비보면서 저도 같이 고르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은근 재밌더라구요! 그런데 많은 분들이 뽑는 이상형은 정말 여자나 남자나 딱 정해져있는거 같긴하지만! 테라에서 이상형 월드컵 예선전을 진행하는데용! 테라의 모든 수호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이상형에 도전해보세요! 기간은 5월 24일까지 진행합니다! 아르보레아의 모든 수호자님의 마음을 사로잡을 이상형은 누규? 테라의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수호자님들의 미적 감각으로 커스터마이징 해주시면됩니다! 이상형 월드컵 예선전에 참여만해도 엄청난 선물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본선에 진출하면 넥슨캐시 5만원을..

게임 소개 2019.05.17

트오세, 더욱 업그레이드된 무지개를 넘어서 시즌2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아 오늘 금요일이네여,,,,,!! 금요일은 매번 느끼지만 낮에는 아 오늘저녁에 뭐하지 누구만나지 생각하다가, 막상 저녁다가오면 피곤이 급 몰려오는 느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집 쇼파에서 누워있다가 스페인하숙좀 보고 나혼산볼거같은 느낌이에요ㅋㅋㅋㅋ 크킄 일단 몸이 편한게 최고입니다! 그럼 오늘의 소식들을 시작해볼까요?!ㅎㅎ 아름다운 도시를 넘나드는 재미가 있는 트오세의 무지개를 넘어서 시즌2! 새로운 난이도와 푸짐한 보상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모든 트오세 구원자님들은 팀당 1일 3회 참여가능하시고! 업그레이드된 무지개를 넘어서 시즌2의 기간은 6월 27일 점검 전까지 진행합니다 트오세의 무지개를 넘어서 시즌2의 진행방식은, 클라페다..

게임 소식 2019.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