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0 3

테일즈위버 16주년 이벤트, 추억의 메모리얼 던전에서 사냥하고 스탬프와 입장원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테일즈위버가 16주년을 맞이했다고 합니다! 쨕쨕쨕 우리 같이 축하해줘요~ 우와,,, 16주년이면 진짜 대단하네요!ㅎㅎㅎ 그래서 이를 기념하기 위해, 테일즈위버에서는 16주년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기간은 6월 20일 점점 전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그 중 하나인, 16주년 메모리얼 던전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거에요~! 테일즈위버의 추억의 던전에서 사냥하고 다양한 보상을 얻어보세요! 어서와, 메모리얼 던전은 처음이지?ㅎ 통곡의 탑, 서유기 등 과거의 명소를 재현한 16주년 메모리얼 던전을 클리어하고 보상으로 고양이 왕국 스탬프와 윙 입장권을 얻어가세요! 이벤트 참여방법은, 테일즈위버 클라드의 [NPC 선임 축제 기술자 냐..

게임 소식 2019.05.20

마영전 이벤트, 부캐여도 레벨업이 하고싶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미 시간이 벌써 5시네요!ㅎㅎㅎ 저 오늘 군것질 안했는데 위는 늘리기는 쉬워도 줄이기는 진짜 어려운거같아요 벌써 배고파 죽겠어요 흑흑ㅠㅠㅠㅠㅠ 답도 없이 늘어나버린 위를 어서 줄여야겠습니다!ㅎㅎ 그럼 이번엔 마영전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건데요, 부캐여도 레벨업이 하고싶다면? 이 기회를 놓치지마세용! 잠들어 있는 부캐 성장에 최고의 기회가 찾아온 마영전 해당 이벤트! 기간은 6월 13일 점검 전까지 진행합니다ㅎㅎ 참여방법은, 마영전의 콜헨 마을의 이상한 여행자를 통해 [ID 이벤트 : 부캐여도 레벨업이 하고싶어] 스토리를 진행하실 수 있고, 이후 50레벨 이하의 성장을 원하는 캐릭터로 이벤트 스토리를 계속 진행하면, [레벨업에 뭐가 좋을지 몰라서 상자]를 받으실 수 있다..

게임 소식 2019.05.20

인기게임 롤, 2019 시험 이벤트 임무와 보상 정보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ㅎ_ㅎ 이렇게 또 한주가 시작되나 싶었는데 벌써 4시가 넘어서 5시를 향해 달려가네요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좀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시작은 인기게임 롤의 이야기 인데요, 2019 시험 이벤트 임무와 보상 정보를 확인하시면 되요!ㅎㅎ 우선 인기게임 롤에서 진행하는 2019 시험 이벤트는 플레이어가 참여해 흥미로운 체험을 할 수 있고, 참여한 플레이어는 지혜의 추종자들, 단결의 신봉자들, 무법의 개척자들, 무력의 집행자들 등 4개의 소속 중 자신에게 맞는 소속을 정하고, 임무를 통해 접수를 획득해 보상을 얻는 방식을 진행된다고 합니다! 인기게임 롤의 플레이어들은 각 소속을 소개하는 사전 임무에 참여한 뒤 본인의 소속을 정할 수 있으며, ..

게임 소식 2019.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