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2 3

신작롤플레잉게임 퍼펙트레이드, 신규유저혜택으로 무료쿠폰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는 신작롤플레잉게임인 퍼펙트레이드에 대한 간략한 게임소개와 더불어 같이 진행 중인 신규유저혜택인 무료쿠폰 안내를 해드릴게요~! 신작롤플레잉게임 퍼펙트레이드는, 완벽한 레이드라는 모토를 가지고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방향성을 추구한 게임인데요! 그에 걸맞는 수많은 레이드, 던전, PVE콘텐츠들을 지녀서 유저들의 시간스틸러가 된 강력한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신작롤플레잉게임 퍼펙트레이드의 특히 PVE콘텐츠의 경우 자동사냥 던전, 메인퀘스트, 세계 BOSS, 탑 오르기 , 여신수호, BOSS도전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로 PVP콘텐츠에서 느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고 합니다! 또한 이렇게 쉴틈 없는 콘텐츠들로 지속적으로 즐길 거리를 제공해준다고 합니..

게임 소개 2019.05.22

아이온 이벤트, 데바의 변신! 축복이 깃든 사도 변신 회랑의 신비로운 혜택!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아이온의 이벤트 소식으로 가볼까요?ㅎㅎㅎ 데바의 변신! 축복이 깃든 사도 변신 회랑의 신비로운 혜택을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 아이온 이벤트 참여기간은 6월 12일 정기점검 전까지 입니다~ 아이온에서 축복이 깃든 곳은 오디일까요? 도전의 탑, 루나토리움, 헤레림 광산에서 축복이 깃든 사도 변신 회랑을 이용하고 신비로운 전설 변신의 혜택을 만나보시면 됩니다! 아이온 이벤트에서 사도 변신 회랑의 정보와 효과는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변신 주문서 또는 물약 사용 시 적용된 사도 변신 회랑 효과는 사라지고, 획득한 장소를 벗어나면 역시나 사라진다고 하네영 위에서 언급했던 위치는 위의 사진에서 보다 더 자세히 확인해보실 수 있어용~ 아이온 이벤트에서 ..

게임 소식 2019.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