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4 3

테일즈위버 16주년 기념 선물! 접속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꺄핳 이제 드디어 오늘의 마지막 글을 써야하는 시간~~~~!!! 이제 여기서부터 주말의 시작입니다!ㅎㅎ 원래 금요일 저녁부터가 행복한 법! 완전 좋으시죠!!!!(물론 저도ㅎ) 그럼 얼릉 우리 마지막 게임 이야기를 시작해볼까요!!?ㅎㅎㅎ 오늘은 테일즈위버의 16주년 이벤트 중 하나인, 16주년 기념 선물 이벤트알림을 해드릴게여! 그냥 접속이벤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당ㅎㅎ 테일즈위버 해당 이벤트 기간은 5월 30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16주년 기념선물은 매일 테일즈위버에 접속하면 드리는 특별한 선물입니다! 놓치지마세요!ㅎㅎ 그럼 참여방법을 알려드릴게요~ㅎㅎㅎ 테일즈위버에 접속하셔서 [이벤트 리스트를]클릭! 16주년 기념 선물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서 보상을 수령해주세요..

게임 소식 2019.05.24

사이퍼즈 이벤트, 신규/귀환 능력자 영입하고 보상으로 바니바니 퍼레이드를!

안녕하세요 여러부운! 천사가 전해드리는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입니당 사이퍼즈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ㅎㅎㅎ 바니바니하면 뭐가 생각나시나요?! 당근당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신규, 귀환 능력자를 영입하면 시드니가 추가된 바니바니 퍼레이드를 지급해드리는 사이퍼즈의 이벤트는 6월 2일까지 진행합니다!ㅎㅎㅎ 신규, 귀환 능력자가 여러분을 추천인으로 등록하면 시드니의 바니바니 퍼레이드가 여러분의 것이 된다고 합니다! 보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의 사진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사이퍼즈의 해당 이벤트 대상자 기준을 안내해드릴게요! 기존 능력자는 5월 23일 이전 가입자이면서 귀환 능력자 기준에 해당되지 않는 능력자 입니다! 신규는, 5월 23일 이후 가입자 분이고! 귀환은 5월1일부터 5월 22..

게임 소식 2019.05.24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 월드확장준비 이벤트! 퀴즈풀고 문상받으세요!

봉주르 여러분! 천사입니닿ㅎㅎㅎ 드디어 내일이면 쉬어요!! 오예~~ 이게 바로 금요일의 행복쓰ㅎㅎ 우리 기쁜 마음을 가지고 그럼 금요일의 게임 소식들을 시작해볼까요?ㅎ 그럼 첫번째 타자는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이벤트입니닷! 월드확장준비 이벤트에용! 아주 간단합니다ㅎㅎ 퀴즈 푸시는게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방법! 그럼 지금부터 시작할게요~! 월드확장이 5월 30일엔가 업데이트되는걸로 알고있는데, 월드확장 준비 이벤트의 기간은 5월 23일부터 5월 29일까지 진행하네요!ㅎㅎ 내용으로는, 제가 보여드릴 3가지 퀴즈에 대한 답을 트라하의 해당페이지에 댓글로 남겨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댓글 작성 예시. O / O / O] : 이런식으로요! 정답을 맞춰주신 트라하님 중 10분께 선물로 ..

게임 소식 2019.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