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7 3

아이온 알리미를 등록하고,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 혜택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는 아이온 소식을 전해드릴건데요! 아이온 알리미를 등록하고,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ㅎㅎ 번호를 등록하시면, 데바 전설 시대 쿠폰 및 아이온의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 혜택을 안내해드린다고 하는데요! 등록기간은 6월 12일 정기점검 전까지 입니다~ㅎ 알리미 등록 보상아이템은 지금부터 입니다! 모든 아이템은 거래 불가, 판매대행 불가이며, 좌측에 아이템명, 우측에는 설명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거같습니당ㅎㅎ 아이온 알리미 등록하실 때,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를 하시면, 럭키 쿠폰을 또 지급해드린다고 하는데요!! 위에서 말했듯, 동의하신 분에 한해서, 럭키쿠폰MMS가 발송된다고 합니다!ㅎㅎ 지금부터는 2차에 들어가게 되겠네요! 일..

게임 소식 2019.05.27

엘소드 이벤트 : 엘스타의 공식 팬클럽 이름을 지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전해드릴 두번째 게임 소식은 엘소드의 이벤트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ㅎㅎㅎ 엘스타의 공식 팬클럽 이름을 여러분께서 직접 지어주세요! 엘스타와 함께한 팬여러분의 소중한 공식 팬클럽 이름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공식 팬클럽 이름 아이디어와, 엘스타 멤버들의 의견을 반영해서 발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ㅎㅎㅎ 엘소드 해당 이벤트의 기간은 6월 2일까지이며, 이벤트 당첨자는 그 뒤인 6월 13일에 발표한다고 하네용? 엘소드 + 청 + 애드 = TRINITY ACE 아이샤 + 이브 + 루 + 라비 = MEGA CAKE 레이븐 + 시엘 + 아인 = MAZE 레나 + 아라 + 엘리시스 + 로제 = ALTER CROWN 엘소드 이벤트 참여방법은, 위의 4가지 그룹 중 원하는 ..

게임 소식 2019.05.27

메이플스토리의 16주년 이벤트! 뉴트로 스카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ㅎㅎㅎ 주말은 잘보내셨나요?ㅎㅎㅎ 하 저는 완전 알찬 주말을 보냈답니당!ㅎㅎㅎ 잠을 덜잔게 아쉽긴 하지만 나름 알찬 주말을 보내쒀요! 일상으로 돌아왔으니, 이번주의 게임 이야기를 시작해볼까요?ㅎㅎ 메이플스토리의 16주년 이벤트 중 하나인, 뉴트로 스카이를 안내해드릴게요! 그럼! 지금부터 시작합니당~ㅎㅎ 메이플스토리의 16주년 기념 해당 이벤트의 기간은 6월 19일까지 진행합니다! 참여방법으로는 NPC 기사 껨디 옆에 위치한 포탈을 통해 뉴트로 스카이를 시작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벤트 보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메이플스토리의 16주년 뉴트로 스카이 이벤트는 비행거리에 따른 뉴트로 파워와 스카이 포인트가 지급된다고 합니다!ㅎㅎ 또한 스카이포인트는 뉴트로 파워 일일 ..

게임 소식 2019.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