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30 3

피파온라인4 모바일 이벤트 : 단 1분의 접속으로 혜자급 보상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달해드려야하는 차례군요!ㅎㅎ 매달의 시작엔 아무래도 접속이벤트가 당연히 많이 출시되는거 같아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마지막으로 피파온라인4 모바일의 접속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ㅎㅎ 단 1분의 접속으로 누릴 수 있는 보상을 다 누려보세요! 기간은 오늘인 5월 30일부터, 7월 17일까지! 총 7주간 진행되는 빅이벤트 입니다!ㅎㅎ 피파온라인4 모바일이니까 아무래도 접속하시는건 더 쉽겠죠?ㅎ 단 1분이면 충분합니다! 그럼 매일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을 보여드릴게욥! 짠 위의 사진을 확인해보세요! 7주간 매일 그냥 접속만 하면 보상을 하나씩 준다고 하니 혜자가 아닐 수가 없죠?ㅎㅎㅎ 피파온라인4 모바일에서는 또 추가적으로 보상을 더 드립니다!ㅎㅎ 접속이벤트에 보통..

게임 소식 2019.05.30

클로저스 6월의 출석체크 이벤트로 S확정 D컴포넌트를!

안녕하세요 여러분!!ㅎ 천사가 전해드리는 이번주의 두번째 이야기는 뭘까여-? 클로저스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 이제 내일이 5월의 마지막 날이잖아요?ㅎㅎㅎㅎ 그래서 6월 이벤트들이 이제 시작을했습니다!ㅎㅎㅎㅎㅎ 4월에 5월 이벤트 나온게 엊그제 같은데 이제 6월의 출석체크 이벤트네요!ㅎㅎㅎ 클로저스에서 매달마다 마뀌는 접속보상을 드립니다! 이달의 출석체크 이벤트로 S확정 D컴포넌트를 받아보세요~ㅎ 진짜 말그대로 출석체크만 하시면 됩니다!ㅎㅎㅎ 접속해서 게임 몇판하고 이런게 아니에요! 클로저스는 출석체크만 하시면 최대 25종의 꿀템들을 모두 드린데요ㅎㅎ 기간은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겠죠>?ㅎㅎㅎ 위의 사진은 1일차부터 15일차까지의 보상 목록입니당!ㅎㅎㅎㅎㅎ 그리고 마지막 25일차에 S확정 D컴포..

게임 소식 2019.05.30

인싸게임 카트 이벤트, 한정 아이템 누적 플레이타임으로 레어템 보상을!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드디어 내일이 금요일이에요!!! 오늘 하루만 버티면 내일 이시간 쯤에는 벌써 주말의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여러분ㅎㅎ 그럼 남은시간도 목요팅하시고! 오늘의 안내를 시작해볼까여?ㅎ 핵인싸게임 카트 이벤트 소식입니다!ㅎㅎㅎ 한정 아이템 누적 플레이타임 이벤트로 다시 볼 수 없는 초특급 레어템을 획득해보세요!ㅎㅎ 기간은 6월 26일까지 진행합니다ㅎㅎ 인싸게임 카트라이더가 준비한 한정 아이템 누적 플레이타임을 통해서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의 목록입니다! 1단계부터 10단계까지 있는데요, 1달동안 누적 플레이타임을 채우시면 되는거니까 괜찮죠?ㅎㅎㅎ 그리고 집에서 참여하실 수 있는건 해당 이벤트에서는 아쉽게도 1단계밖에 안되요ㅠㅠ 인싸게임 카트에서 준비한 보상의 목록을보..

게임 소식 2019.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