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 48

일곱개의대죄 스토리 이벤트, 백년해변의 비밀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은 마지막으로 여러분께 모바일게임 일곱개의 대죄의 스토리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 백년해변의 비밀을 지금부터 안내해드릴게요! 일곱개의대죄의 영웅들이 백년 해변의 비밀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소개해드린다고 하는데요! 백년 해변에 숨겨진 보물의 정체를 찾으러 같이 ㄱㄱㄱ!!! 일곱개의대죄 스토리 이벤트! 백년해변의 비밀의 기간은 7월 31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 내용으로는 일곱개의대죄 메인화면(주점, 월드)에서 좌측 상단의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주시고, 백년해변의 비밀 이벤트로 이동해주시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주시면 끝이에요! 이벤트 업적에 따라 다이아와 업적 포인트를 추가로 수령할 수 있으니 꼭 확인하고 추가보상도 받아가세요! 난이도, 스테이지에 따른 최초 보상..

게임 소식 2019.06.28

트라하에서 여름을 나보자! 스샷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아 요즘 날씨가 진짜 습하고 덥고 진짜 짜증 이빠이 나는 날씨죠?ㅎㅎ 여러분들은 여름을 어떻게 나시나요? 저는 그냥 에어컨 붙잡고 수박먹으면서 버티는데! 거기에서 트라하만 살짝 추가되면 금상첨화겠쬬?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가 여름을 즐겁게 나시라고 이벤트를 준비했데요! 스샷 인증이벤트! 어짜피 흘러가는 시간, 어떻게든 여름은 지나겠지만 스샷이벤트로 더 재밋게 즐겨보세용! 이벤트 기간은 7월 10일까지 인증해주시면 되고, 트라하에서 여름을 나는 트라하님만의 방법을 스샷으로 찍으신 후, 캐릭터명과 함께 공카의 본 이벤트 공지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럼 선별해서 이벤트 선물을 드린데요! ㅋㅋㅋㅋ저는 시원한 폭포!!!! 팁으로 트라하의 뷰 모드를 이용해서 더욱 멋지게 인증하실 수도 있다고 ..

게임 소식 2019.06.28

카트라이더 & 돼지바 콜라보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은 6월의 마지막 평일이에요!ㅎㅎㅎ 시간이 이렇게 금방 지나가게될줄이야ㅎㅎㅎㅎ 오늘의 첫번쨰 소식은 요즘 핫한 인기게임 카트라이더와 아이스크림의 대표! 돼지바의 콜라보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용! 카트라이더에 돼지바 카트가 출시했어요!!!!ㅎㅎㅎㅎㅎㅎ 딱봐도 뭔가 귀여울거같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하니 알아봅시다! 돼지바를 먹고 카트라이더에서 돼지바 아이템을 획득해보세요! 카트라이더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8월 31일까지이고 돼지바 카트, 아이템 쿠폰 사용 기간은 올해까지에요! 돼지바 아이템은 이렇게 6종으로 구성되있는데 1종을 선택하실 수 있ㅁ어요! 와ㅋㅋ다 귀엽죠?????? 카트라이더는 정말 인싸겜이에요,,! 콜라보도 어쩜 이렇게 기염뽀짝하게..

게임 소식 2019.06.28

던파 여름이벤트, 썸머 레벨업 캠프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ㅎㅎㅎㅎㅎ 오늘은 마지막으로 여러분께 던파의 여름 이벤트 중 하나인 썸머 레벨업 캠프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만렙까지 빠르게, 스펙업까지 한번에 가는 던파의 썸머 레벨업 캠프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이벤트의 기간은 여름이벤트 답게! 여름까지에요ㅎㅎㅎㅎ 8월 22일 점검 전까지 진행하며, 대상은 신규 생성 캐릭터 입니다! 썸머 레벨업 캠프 참여방법을 알아봐요! 우선 참여할 캐릭터를 생성해야하는데 계정당 1개까지 신청할 수 있어요!ㅎㅎㅎ 이벤트 기간동안 이벤트 캐릭터에만 제한없이 오픈되는 성장 가속 모드로 빠르게 레벨업 하실 수 있고, 성장 지원 버프를 받으며 천공의 유산 무기, 테이베르스 에픽 장비, 천공의 조각 등을 모두 챙기실 수 있답니다~~ㅎㅎ 던파의 해당 이..

게임 소식 2019.06.27

엘소드, 엘스타 팬클럽 이름!! 지금 공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드디어 엘소드의 아이돌, 엘스타의 팬클럽 이름이 정해졌다는데요! 예전에 엘소드에서 엘스타 팬클럽 이름 정하려고 이벤트까지 진행 했었는데, 드디어 결정이 났나봐요!ㅎㅎㅎㅎ 어떤 이름일지 매우 궁금하지 않나요? 지금 바로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팬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팬클럽 이름 후보중 엘스타 멤버들과 소속사의 고민 끝에 결정되었다고 하니, 기대해주세여! trinity ACE의 trinity에 함께하는 팬까지 포함해서 Quaternity(쿼터니티) 약간 베라가 생각나죠?ㅎㅎㅎ 4가지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팬클럽 이름의 의미가 좋은거 같습니다!!!! 엘소드가 아주아주 맘에 들어하는거 같네용! 메가케이크와 팬이 합쳐진 팬케이크!!! 팬클럽이름이 아주 카와이해서 ..

게임 소식 2019.06.27

트라하! 다시 돌아온 퀴즈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왜이렇게 오늘 금요일같죠,,,? 희망사항이기는 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순간적으로 헷갈렸어요 오늘이 목요일인지 금요일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우리 이제 내일만 버티면 되요 뉸누랄라 행보캅니다!!!! 이번주는 유난히 더 길게 느껴진 느낌이에요,,,,, 이상해요 원래 마지막주는 더 쏜살같이 지나가는뎅,,,, 쨋든 오늘의 첫번째 소식으로는 트라하의 퀴즈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당!!! 트라하의 필수 상식 퀴즈 이벤트의 기간은 오늘 업데이트 된 이벤트 이니까! 6월 27일부터 7월 1일까지!!! 목, 금, 토, 일! 요로케 진행합니다ㅎㅎㅎ 그럼 자세한 내용을 안내해드릴게요! 아래에 퀴즈를 올려드릴건뎅, 두가지 퀴즈에 ..

게임 소식 2019.06.27

킹오파 이벤트, 수박코인으로 교환소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여러분은 여름하면 생각나는 과일이 뭐가 있나요?ㅎㅎㅎ 참외? 포도? 저는 수박 입니당~~ 수박 진짜 좋아해용 과일을 그닥 좋아하진 않지만 수박은 계속 먹게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마지막으로 대표여름과일인 수박 관련 이벤트인데 킹오파에서 수박을 지키고 얻은 코인으로 교환소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당! 수박을 지켜주실 분들은 드루오세요! 그럼 킹오파의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볼까요? 6월 27일부터 7월 17일 10시 59분까지 킹오파의 본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어떻게 참가하냐면, 킹오파 메인 로비 우측의 지켜라! 커~다란 수박 이벤트 배너를 터치해주세용~! 각 스테이지 클리어를 통해, 수박코인을 획득하실 수..

게임 소식 2019.06.26

리니지 이벤트, 미소피아의 마음을 획득하고 아이템 제작하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아 에어컨 끄니까 진짜 바로 습해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아 더워 ,,,,,, 오늘 낮잠 안잤으면 진짜 큰일났을거 같네요 진짜,,, 졸리고 피곤한데 덥기까지 하면 완전 예민보스 되잖아요,,,,,, 졸린것보단 배고픈게 차라리 나아요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점심도 안먹고 그냥 잤답니다!!! 그리고 지금도 살짝 쳐져서 얼음을 씹머먹고있는데 시원하네요,,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간만의 리니지 이벤트 소식으로! 미소피아의 마음을 획득하고 아이템을 제작해보셔요! 마법인형을 소환하고 미소피아의 마음을 획득하여 사냥에 도움이되는 아이템을 제작해보세요! 리니지의 본 이벤트 기간은 7월 10일 점검 전까지 진행합니다! 마법인형 소환하고 미소피아의 마음을 획득하세용! 리니지의 ..

게임 소식 2019.06.26

검은사막 이벤트, 빨래를 낚아 봉인된 황금 보물상자로!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 날씨가 하루 종일 어둑어둑하네여,,,, 그래도 시원해서 그건 좋아요!ㅎㅎㅎㅎ 오늘은 제가 조금 늦게 와서 시간이 없으니까 호다닥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검은사막 이벤트 소식이에요! 빨래를 낚아 봉인된 황금 보물상자로!! 떠내려온 빨래들때문에 생선들이 위협당하고 있다고 크리오가 도움을 청했는데요, 빨래를 낚아 가져다주면 보답으로 보물지도 조각을 준다고 하니 크리오를 도와주러 가봅시다! 검은사막의 해당 이벤트의 이름도 크리오의 부탁 이벤트에요!ㅎㅎㅎ 기간은 7월 10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내용으로는 낚시를 하면 일정 확률로 떠내려온 빨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검은사막 벨리아 마을에 있는 NPC 크리오에게 건내주고 [이벤트] 보물지도 조각으로 ..

게임 소식 2019.06.26

킹오파 & LG 베스트샵, 타임어택 챌린지 이벤트 도전!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오랫만에 모바일게임 킹오파의 소식 안내를 해드릴건데요! 이번엔 좀 색다른 이벤트입니다! LG 베스트샵과 함께하기 떄문이에여ㅋㅋㅋㅋㅋㅋ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시죠? 타임어택 챌린지 이벤트 안내 바로 ㄱㄱ! 킹오파의 해당 이벤트는 내일인 6월 26일부터 7월 14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이미 6월 22일부터 LG 베스트샵 매장에서 타임어택 챌린지를 미리 체험하실 수 있고 실제 이벤트 진행 및 랭킹 반영은 내일인 6월 26일부터 되는 점 참고해주세요~~!ㅎㅎ 그럼 킹오파의 본 이벤트의 내용을 안내해드릴게요! LG 베스트샵 매장 전부다 진행되는게 아니라, 진행 매장이 따로 있어요! 쨋든 그걸 확인하신 후, 방문해주세용! 방문한 매장에 비치된 기기를 이..

게임 소식 2019.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