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03 3

육성게임 리버스m 아이템! 혜자급으로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 오늘 소개시켜드릴 마지막 게임소식은 육성게임 리버스m에 대한 내용이에요ㅎㅎㅎ 혜자급으로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그전에! 우선 육성게임 리버스m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해야겠죠? 리버스m은 대규모 오픈월드에서 끊임 없이 펼쳐지는 경쟁과 거대한 스케일의 판타지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게임 입니다! 화려한 스킬과 액션으로 필드 전투부터, PK존에서 펼쳐지는 실시간 PVP, 다른 이용자와의 사냥파티, 보스 레이드 등을 즐길 수 있고 방대한 커뮤니티도 경험할 수 있는 육성게임이에요! 제가 이제 리버스m을 더욱 혜자스럽게 즐기실 수 있는 꿀정보를 드릴게요! 짠! 위에 사진에서 보시는 거와 같이 최소 50%, 최대 62%의 할인율을 가지고 있는 ..

게임 소식 2019.06.03

천애명월도, 인게임 이벤트! 한여름에 눈싸움!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 안내해드릴 두번째 이야기는 바로 천애명월도의 인게임 이벤트에용 천애명월도와 함께라면 무더위도 노걱정! 매일 접속템 받으시고, 한여름의 눈싸움도 즐겨보세여ㅎㅎㅎ 인게임 이벤트 기간은 6월 12일까지이며, 보상은 16일까지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 그럼 천애명월도에서 준비한 인게임 이벤트를 하나씩 알려드릴게요! 첫번째로 크리스마스 서프라이즈 선물입니다! 한여름의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강호인들이 서프라이즈 선물을 준비했다고 합니다ㅎㅎ 진행방법은 30레벨 이상의 캐릭터라면 기간 중 천애명월도 접속 시 자동으로 [서프라이즈] 퀘스트가 발동되고, 지령에 따라 10명의 NPC를 방문하고 선물을 받아가실 수 있어여! [서프라이즈] 퀘스트를 완료해야 [눈싸움] 퀘스트를 진행할 ..

게임 소식 2019.06.03

트라하, 신규서버 갈라드 오픈기념으로 매일 선물 받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와 잠깐 시원해졌다 싶더니 다시 리얼 여름날씨가 되어버렸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더운것,,, 정말 날씨가 더워서 이젠 낮에 밖에 오래 못있을 날씨가 되었어요ㅎㅎㅎ 요즘 보면 모기도 있던데 여름은 더운것도 싫은데, 그 벌레랑 모기들이 진짜 에바에요ㅠㅠㅠ 얼른 후딱 지나가기만을 바래야지 흑흑ㅠ.ㅠ 그럼 오늘의 첫번째 이야기로는 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이벤트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트라하에서 신규 서버 갈라드 오픈 기념으로 매일 보너스 선물을 드린다고 하는데! 놓칠 수 없겠쥬?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6월 12일까지 진행하고, 이벤트로 매일 받으실 수 있는 선물의 발송시간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자정 전까지 발송해드립니다! 내용은 1일 1회 트라하의 신규서버 갈라드에 처..

게임 소식 2019.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