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1 3

로스트아크 6월 PC방 해피위크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이야기는 로스트아크에서 진행하는 6월 PC방 해피위크 이벤트 안내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유~? 6월달엔 PC방에서 로스트아크를 즐기시고, 푹신한 강아지 아바타 [상하의]를 받아가실 수 있다고 합니다! 로스트아크의 PC방 해피위크 이벤트 기간은 6월 26일 정기점검 전까지이고, 보상을 수령하실 수 있는 기간은 7월 3일까지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로스트아크 PC방 해피위크 이벤트 안내를 본격적으로 시작할게요!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풍성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고 해피위크는 매주 수요일 로스트아크 점기 점검 후 다시 시작되고, 해피위크 기간 동안 총 4번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은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의 2회차의 누적..

게임 소식 2019.06.11

리니지 리마스터 신서버 이벤트, 레벨업하고 축하 상자 쿠폰 받자!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천사입니다!ㅎㅎ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리니지 리마스터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신서버 혜택으로 레벨업하고 축하 상자 쿠폰을 받으세용! 리니지 리마스터가 오픈했을때 시작했던 이벤트인데, 4달간 진행했던 이벤트여서 이제 1달 조금 넘게 남았잖아요?ㅎㅎ 다시 알려드리려고 합니당 리니지 리마스터와 함께 신서버를 평정할 파격적인 지원을 누려보세요! 기간은 7월 24일 정기점검 전까지에요!ㅎㅎ 레벨업하시면 오만의 탑 이동 부적 등 특별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 신서버 혜택입니다!ㅎㅎㅎ 지금 리니지 리마스터 레벨업 축하 상자 쿠폰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ㅎㅎ 그럼 이제 보상 목록들을 확인해볼까요~? 위의 표가 리니지 리마스터 신서버 이벤트를 통해 받으시는 레벨업 축하 상자와, 그에 ..

게임 소식 2019.06.11

검은사막 이벤트, 펄어비스가 길드 회식비를 쏜다!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당~~~ 오 딱 4시네요! 어제는 좀 일찍 여러분들을 보러왓는데 오늘은 늘 오던시간에,,ㅎㅎㅎ 여러분들과의 이 시간이 저에게는 하루 마무리같아서 굉장히 기분좋은일 입니닿ㅎㅎ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검은사막 이벤트로 할게여! 펄어비스가 길드 회식비를 쏜다구 합니당 개이득!!!ㅎㅎㅎㅎㅎ 무슨 내용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해요! 길드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 싶은 길드 대장님, 활동을 통해 더욱 재밌게 검은사막을 즐기고 싶은데 아직 길드원들과 어색한 모험가님! 걱정노노하고 직접 만나보세요! 이벤트를 통해 펄어비스가 길드 회식비를 쏜다고 합니닷!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ㅎㅎ 이제 이벤트 참여방법입니다! 5명 이상의 길드원과 함께 멋진 스크린샷을 촬영해주세요! 스..

게임 소식 2019.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