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스M 히페리온 서버 오픈, 전설방어구와 푸짐한 아이템을 무료쿠폰으로!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 입니다~~

리버스M의 히페리온 서버 오픈 소식과 함께 무료쿠폰 이야기를 해드릴게요~!


 

 

 

리버스M에 대한 게임 소개를 우선 해야겠쬬?ㅎㅎ

리버스M은 오픈 필드에서 타격감 넘치는 액션과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게임 입니다!

방대하고 흥미 진진한 스토리부터,

오픈필드의 거대한 전장과 레이드, PVP콘텐츠 등 PC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으며

 

리버스M은 태국을 포함하여 총 36개 국가에서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태국 현지 출시 전 사전 등록자 10만명을 달성해 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출시 후

곧바로 급상승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한 인기게임입니다!

 

히페리온 서버를 오픈해서 공카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었지만, 이제 종료가 되었고

 

그럼 히페리온 서버 오픈기념 이벤트나 쿠폰은 더 없을까 하시는 분들을 위해 안내해드릴게요!

전설방어구와 푸짐한 아이템을 무료쿠폰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히페리온 서버 전용 무료쿠폰을 받으시면 되니까요!

기간은 7월 9일까지 다운로드가 가능한거 같아요ㅎㅎㅎ

무료쿠폰을 통해 전설방어구는 물론, 펫상자, 보석상자!!!

이렇게 다양한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어요~~

 

여기서 끝난게 아닙니다!

 

 

 

 

무료쿠폰을 통해 전설방어구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과 더불어

리버스M 히페리온 서버 전용 쿠폰을 발급받은 후 사용하신 회원에 한해서

모바일매니아 1000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도 드리는데요!

유의하실 점은 히페리온 서버에서만 참여가 가능하고, 무료쿠폰을 꼭 쓰셔야해요!

 

 

 

 

모바일매니아의 포인트 적립은 순차적으로 적립되니, 위의 사진을 통해 참고해주세용!

포인트 적립 이벤트는 7월 7일까지이니 유의해주시구요!

또한 싸다프라이스의  무료쿠폰은 해당 이벤트와 무관하다는 점도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ㅎㅎㅎㅎㅎㅎ

전설방어구와 아이템만 해도 대박인데 포인트까지 받아가실 수 있는 리버스M 소식이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사진의 바로가기를 통해 와주시면 됩니당!

 

 

 

↑ 위의 사진을 클릭!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테런, 동화나라 새로운 운명! 사전예약으로 보상 받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아 곧 여섯시가 다되가네요,,,!

오늘 저녁엔 삼겹살이 먹고싶은데 먹을까 말까 완전 고민입니당,,,

여러분은 저녁메뉴 정하셨나요?ㅎㅎ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이야기는 테런의 소식인데여!

동화나라에 새로운 일이 벌어지려나 봅니다!

 

 

 

라라와 하랑. 그들의 이야기가 뭘까요?

 

 

          

 

 

라라의 이야기

 

 

           

 

 

하랑의 이야기 입니다!

 

 

 

 

테런의 동화나라의 새로운 운명과 모험이 곧 찾아올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다가올 7월에 테런의 새로운 이야기를 미리 준비하시고, 보상도 받아보세요ㅎㅎㅎ

휴대폰번호로 사전예약을 하시면,

7월 중 테런의 새로운 소식을 전달해드린다고 하네요!

 

 

 

 

사전예약을 등록하시면 당연히 혜택이 있겠죠?
7대 최악-질투상자 1개를 보상으로 드립니당

 

 

 

또한 7월 3일에 테런에 접속하시면, 그냥 접속 만으로 전원 선물을 드리는데

7대 죄악-교만 상자 1개, 장군 지렁이 50개, 기여포인트 상승포션2 3개를 보상으로 드린다고 하네유!

 

 

이제 주의사항을 보여드릴게요!

 

 

사전예약 등록시 폰번호를 잘못 입력하거나, 변경 혹은 해지하시면 당연히 수신이 불가하겠죠???ㅎㅎㅎ

보상은 1계정당 1회만 수령하실 수 있고,

 지급 받은 아이템은 게임 내 선물함에서 확인 가능하고, 보관 만료기간은 2주라고 하니 주의해주세용~~~
그럼 이만 저는 마지막 이야기로 다시 오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2 계정은 OTP로 철통보안하고, 보상도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은 점심먹고 낮잠을 자서 그런가 완전 쌩쌩하네요,,ㅎㅎㅎㅎ 하핳

그럼 여러분께 여러분들의 메이플스토리2 계정을 OTP로 철통보안 하라구 안내를 해드릴게요!

그리고 보상도 받아가면 1석 2조니까요~ㅎㅎ

 

 

 

 

그럼 지금부터 메이플스토리2의 계정을 지키고 보상도 받는, 철통보안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이벤트 기간은 6월 27일까지이고,

당첨자 발표 및 보상 지급일은 7월 4일 입니다~~

 

 

그럼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위에서 언급한 기간 내 메이플스토리2의 접속 기록이 있고

지금부터 보여드리는 두가지 조건을 달성하면 참여 완료입니다!

 

그러나 이벤트 종료 일까지 조건을 유지해주셔야 참여가 인정되고,

이미 넥슨 OTP, U-OTP에 가입하셨거나

넥슨 캐시 보안설정을 하신 분들은 새로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하네요ㅎㅎ

 

 

그럼 첫번째 조건입니다!

 

 

 

넥슨 보안센터에서 넥슨 OTP 혹은 U-OTP 중 하나를 선택해서 가입해주세요~~~

 

 

 

 

근데 왜 굳이 OTP 가입을 해야하는지 혹시 모르시는 분들이 있다면,,,,

한 번의 보안 서비스 가입으로 본인의 넥슨 ID로 이용하는 모든게임을 보호하실 수 있어요!

메이플스토리2뿐만 아니라 모든 넥슨 게임입니다!

 

그리고 신규 게임이 출시되어도 보안이 자동으로 적용되어

 매번 새로 설정해야하는 번거로움도 없어진다고 하네용!

그리고 지정PC를 사용하면 OTP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도 있꾸요!

 

 

그다음 두번쨰 조건입니다~

 

넥슨캐시 보안설정에서 메이플스토리2를 체크해주세용!

그밖에 다른 게임을 선택해주셔도 된다고 합니닷!!

 

 

이렇게해서 여러분들의 메이플스토리2 계정을 OTP로 철통보안 하셨다면!

보안이벤트 보상상자를 드리는데 그 구성품은 위의 사진에 나와있고,

500분을 선정해 넥슨캐시 3000을 드린다고 합니다!!!!!

 

우리 모두 계정도 보호하고 보상도 받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