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9 3

리버스M 히페리온 서버 오픈, 전설방어구와 푸짐한 아이템을 무료쿠폰으로!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 입니다~~ 리버스M의 히페리온 서버 오픈 소식과 함께 무료쿠폰 이야기를 해드릴게요~! 리버스M에 대한 게임 소개를 우선 해야겠쬬?ㅎㅎ 리버스M은 오픈 필드에서 타격감 넘치는 액션과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게임 입니다! 방대하고 흥미 진진한 스토리부터, 오픈필드의 거대한 전장과 레이드, PVP콘텐츠 등 PC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으며 리버스M은 태국을 포함하여 총 36개 국가에서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태국 현지 출시 전 사전 등록자 10만명을 달성해 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출시 후 곧바로 급상승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한 인기게임입니다! 히페리온 서버를 오픈해서 공카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었지만,..

게임 소식 2019.06.19

테런, 동화나라 새로운 운명! 사전예약으로 보상 받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아 곧 여섯시가 다되가네요,,,! 오늘 저녁엔 삼겹살이 먹고싶은데 먹을까 말까 완전 고민입니당,,, 여러분은 저녁메뉴 정하셨나요?ㅎㅎ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이야기는 테런의 소식인데여! 동화나라에 새로운 일이 벌어지려나 봅니다! 라라와 하랑. 그들의 이야기가 뭘까요? 라라의 이야기 하랑의 이야기 입니다! 테런의 동화나라의 새로운 운명과 모험이 곧 찾아올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다가올 7월에 테런의 새로운 이야기를 미리 준비하시고, 보상도 받아보세요ㅎㅎㅎ 휴대폰번호로 사전예약을 하시면, 7월 중 테런의 새로운 소식을 전달해드린다고 하네요! 사전예약을 등록하시면 당연히 혜택이 있겠죠? 7대 최악-질투상자 1개를 보상으로 드립니당 또한 7월 3일에 테런에 접속하시면, ..

게임 소식 2019.06.19

메이플스토리2 계정은 OTP로 철통보안하고, 보상도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은 점심먹고 낮잠을 자서 그런가 완전 쌩쌩하네요,,ㅎㅎㅎㅎ 하핳 그럼 여러분께 여러분들의 메이플스토리2 계정을 OTP로 철통보안 하라구 안내를 해드릴게요! 그리고 보상도 받아가면 1석 2조니까요~ㅎㅎ 그럼 지금부터 메이플스토리2의 계정을 지키고 보상도 받는, 철통보안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이벤트 기간은 6월 27일까지이고, 당첨자 발표 및 보상 지급일은 7월 4일 입니다~~ 그럼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위에서 언급한 기간 내 메이플스토리2의 접속 기록이 있고 지금부터 보여드리는 두가지 조건을 달성하면 참여 완료입니다! 그러나 이벤트 종료 일까지 조건을 유지해주셔야 참여가 인정되고, 이미 넥슨 OTP, U-OTP에 가입하셨거나 넥슨 캐시 보안설정을 하신..

게임 소식 2019.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