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0 3

방치형 모바일 RPG게임 추천 : 나혼자한다, 무료쿠폰으로 혜택받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는 방치형 모바일 RPG게임 하나를 추천해드릴게요! 나혼자 산다가 아니라, 나혼자한다 입니다! 방치형 모바일 RPG게임인 나혼자한다의 무료쿠폰 정보도 같이 드릴 예정이에요ㅎㅎ 그럼 우선 게임 소개를 해드릴게요!!! 나혼자한다는 3D 방치형으로 장비강화, 진급 등에 마법을 부여하고, 펫, 길드, 랭킹전 등 RPG게임의 요소를 갖고있습니다! 또한 게임은 수십종의 펫들과 함께 전투를 진행하는데요! 모바일 RPG게임인 나혼자한다에서 각기 다른 펫은 모두 다른 효과를 가져 필요 시 펫을 잘 선택하시면 전투를 보다 효율적으로 보조해줄 것입니다! 만약 이미 보유한 펫을 또 얻게 되면, 펫이 레벨업 되니 전투 보조 능력이 더 뛰어나지겠죠?ㅎㅎ 또한 ..

게임 소식 2019.06.20

넥슨모바일게임 트라하, 게릴라 퀴즈 이벤트로 행운의 골드상자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 벌써 다섯시를 향해가네요,,,,!!! 오늘도 역시 하루가 완전 훅 지나가버렸어요! 어서 금요일이 오면 좋겟군녀 킄킄 그럼 이번엔 넥슨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다시 한번 찾아온 특급 게릴라 퀴즈 이벤트! 트라하님들을 위해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당연히 퀴즈 정답을 맞추면 이벤트 선물을 드리겠죠? 퀴즈를 확인하고 길드, 친구들에게 알려주세용! 그럼 넥슨모바일게임 트라하의 게릴라 퀴즈 이벤트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ㅎㅎ 기간은 오늘부터! 6월 20일부터 6월 23일까지에요~~~ 내용으로는 넥슨모바일게임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접속하시면 깜짝으로 퀴즈 쿠폰이 오픈되는데, 게릴라 퀴즈를 풀고 정답을 트라하의 [쿠폰 입력 창..

게임 소식 2019.06.20

패스오브엑자일 이벤트, 게임 정보와 꿀팁을 주는 크리에이터에게 투표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 오늘은 평소보다 초큼 일찍 오게 되었네요!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패스오브엑자일의 이벤트로 긔긔~~~ 20인의 크리에이터가 방송을 통해 전하는 패스오브엑자일의 다양한 게임 정보와 꿀팁을 확인하고, 응원하는 크리에이터에게 투표를 해주세용! 크리에이터뿐만 아니라, 투표에 참여한 유저에게도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방송기간은 6월8일부터 7월5일까지로 총 4주간 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그럼 우선 20인의 크리에이터들을 보여드릴게요! 게임 정보와 꿀팁을 팡팡 주는 여러분이 응원하는 분에게 투표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제 패스오브엑자일의 본 이벤트의 세부내용을 알아볼까요? 총 4주간 방송이 진행된다고 했잖아요! 그럼 지금이 2주차니까, 2주차부터 보시면 되겠..

게임 소식 2019.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