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1 3

신작롤플레잉게임 퍼펙트레이드! 무료쿠폰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로는 신작롤플레잉게임 퍼펙트레이드의 무료쿠폰 소식을 안내해드리려고하는데요! 게임을 처음 즐기실때 이렇게 무료로 받으실 수 있는 무료쿠폰 혜택은 당연히 받아보시는게 좋겠죠?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먼저 신작롤플레잉게임 퍼펙트레이드가 어떤게임인지 먼저 알아봅시다! 첫번째로 대립된 아스텔과 판테온! 진영을 선택해서 자신의 진영, 길드 등에 애착을 가지고 즐기실 수 있고 신작롤플레잉게임 퍼펙트레이드는 길드원과 혜택을 공유하고 함께 성장하는 다양한 길드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신작롤플레잉게임 퍼펙트레이드는 다양한 PVP나 경쟁컨텐츠가 있는데요 단순히 싸움만 하는게 아니라 전략을 세워서 승리를 쟁취해야하는 점령전 부터, 진영간의 전투, 길드간..

게임 소개 2019.06.21

테라 이벤트, 태양의 신 발더의 축제 참여하고 여름 축제 코인으로 아이템을!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이번에 안내해드릴 소식은 오랫만에 테라의 이벤트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여! 오늘 낮에도 더워 죽는 줄 알았는데,,, 뜨거운 여름 테라와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태양의 신 발더의 축제 이벤트의 기간은 6월 13일부터 7월 11일 점검 전까지라고 합니다!!ㅎㅎ 그럼 태양의 신 발더의 축제 참여를 안내해드릴게요! 테라에 접속하셔서 각 축제별로 가이드 퀘스트를 받으신 후 완료하시고 일일 퀘스트를 진행해주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일일 퀘스트로 모은 [여름 축제 코인]으로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하시면 됩니다! 그럼 테라의 이벤트인 태양의 신 발더의 축제, 그 첫번쨰 입니다! 6월 27일까지 즐길 수 있는 태양의 축제! 가이드 퀘스트명은 지혜의 나무로, 퀘스트 수령레벨 L..

게임 소식 2019.06.21

천애명월도 신규문파 이화 업데이트 기념, 꽃을든남자 콜라보 이벤트로 맨즈밤 받즈아!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금요일에 기쁜 마음으로 인사를 드리네영 크킄 제가 얼마전에 인천공항 스팅하면서 여름 휴가 얘기했던거 같은데 몇일만에 모든 예약은 다 끝났어요!ㅎㅎㅎㅎㅎ 대충 메인 스팟만 구글맵으로 보고 제주도여행처럼 숙소 옮겨다니려구 다 따로 잡고 렌트카도 예약했답니다ㅎㅎㅎㅎㅎ 항공권도 싸게 예매해서 기분이 좋아여>< 전 국제면허증만 가지고 가면 되는 줄 알았는데 국내면허도 들고가야된다고 하시더라구요,, 보험땜에 전화했는데 듣고 놀랐어욬ㅋㅋㅋㅋㅋㅋ 아니면 버스타고 다녔어야할뻔,,, 여러분도 여름휴가 혹시 아직 예약 안하셨다면 빨리 하세여!!!!!!!!!!!!! 그럼 오늘의 첫번째 이야기는 천애명월도의 신규문파 이화의 업데이트 기념 꽃을든남자와 진행하는 콜라보 이벤트 안내해드릴게요..

게임 소식 2019.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