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4 3

배그모바일, 팀데스매치 승리 인증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당~~~ㅎ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을 전해야하는 시간이 왔네요! 와 진짜 짱빨라요 시간이,,, 벌써 6시를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점심을 부실하게 먹었더니 벌써 배가 고프군뇨,,, 차라리 라면을 끓여먹을걸 ㅜㅜㅜㅜㅜㅜㅜ 저녁엔 라면 먹어야겠어요!!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당ㅎㅎㅎㅎㅎ 배그모바일! 팀데스매치 승리 인증 이벤트 안내에요! 배그모바일에 신규 서바이벌 모드 팀데스매치, 밀타 파워가 새롭게 추가되었다고 하는데요, 팀데스매치모드 승리를 인증하고 진짜 치킨을 뜯을 수 있는 배그모바일의 이벤트 입니다! 승리 인증 이벤트 기간은 6월 30일까지 참여하시면 되고, 배그모바일에서 준비한 치킨의 주인은 7월 3일에 알려드린다고 합니다~ㅎㅎ 그럼 팀데스..

게임 소식 2019.06.24

던파 이벤트, 강자의 길을 즐기고! 미션보상까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닷!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이벤트는 던파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건데요! 강자의 길을 즐기고 미션보상까지 받아봅시다~~ㅎㅎ 안톤/루크/핀드워의 네임드를 상대로 모험가님의 강함을 증명하고 특별한 미션과 함께 명예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 던파 강자의 길 이벤트는 6월 27일 점검 전까지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 강자의 길은 이벤트 채널에서 참여가 가능합니다! 파티모집을 통해 강자의 길에 함께 도전할 동료들을 모집하세요! 일반던전의 결투 난이도 선택 후 입장을, 매칭 던전의 경우 매칭시작을 통해 입장하시면 됩니다ㅎㅎ 던파의 강자의 길 던전안내를 해드리면 안톤, 루크, 핀드워의 네임드 몬스터가 재구성되어 등장하는 이벤트성 던전으로 일반던전, 매칭던전으로 도전할 수 있고 일반 던전의 경..

게임 소식 2019.06.24

아스가르드를 안전하게 즐기려면?? 보안서비스 가입하시고 보호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벌써 오늘하루도 시간이 이렇게 흘러갔네요!ㅎㅎㅎㅎㅎ 그렇죠?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첫번째 게임이야기는 아스가르드를 안전하게 즐기시기 위해! 꼭 하셔야하는 보안서비스 가입이야기를 해볼까 함당 넥슨, U-OTP같은 보안서비스를 가입하고 소중한 여러분들의 캐릭터를 보호하세요! 아스가르드에서 보안서비스 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진행 기간은 7월 18일까지이고, 참여 대상은 당연히 아스가르드를 이용 중이신 여러분들이겠쬬? 그럼 이제 참여방법 기기!!!! 넥슨캐시 보안설정과 함께, 넥슨 혹은 U-OTP 중 하나를 가입해주세요! 넥슨캐시 보안설정은 필수라고 합니다!!!!! U-OTP나 넥슨 OTP를 가입하신 분들은 게임 선택 여부 상관없이 모든 게임에 보안이 적용되는 아..

게임 소식 2019.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