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5 3

킹오파 & LG 베스트샵, 타임어택 챌린지 이벤트 도전!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오랫만에 모바일게임 킹오파의 소식 안내를 해드릴건데요! 이번엔 좀 색다른 이벤트입니다! LG 베스트샵과 함께하기 떄문이에여ㅋㅋㅋㅋㅋㅋ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시죠? 타임어택 챌린지 이벤트 안내 바로 ㄱㄱ! 킹오파의 해당 이벤트는 내일인 6월 26일부터 7월 14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이미 6월 22일부터 LG 베스트샵 매장에서 타임어택 챌린지를 미리 체험하실 수 있고 실제 이벤트 진행 및 랭킹 반영은 내일인 6월 26일부터 되는 점 참고해주세요~~!ㅎㅎ 그럼 킹오파의 본 이벤트의 내용을 안내해드릴게요! LG 베스트샵 매장 전부다 진행되는게 아니라, 진행 매장이 따로 있어요! 쨋든 그걸 확인하신 후, 방문해주세용! 방문한 매장에 비치된 기기를 이..

게임 소식 2019.06.25

테일즈위버, 여름 업데이트 기념 해피아워 활용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 두번쨰로 전해드릴 소식은 테일즈위버 소식인데여! 완전 레알 꿀팁입니당 여름 업데이트를 기념한 해피아워 안내를 해드릴게요! 해피아워를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테일즈위버의 여름 업데이트 기념 소식 안내를 해드릴게요! 해피아워를 누리실 수 있는 기간은 9월 18일까지 입니다!ㅎㅎ 그럼 지금부터 테일즈위버가 준비한 여름 업데이트 기념 각 주차별로 누리실 수 있는 해피아워 혜택을 알려드릴게요! 1주차부터 13주차까지 나와있죠? 아직까지는 1주차니까 아직 한참 남았답니다! 여름 업데이트 기념해피아워 혜택으로는 레어2배, 룬 경험치 3배, 하루 10회 자동 부활 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며 테일즈위버를 즐기실 수 있을거같아요! 여름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게임 소식 2019.06.25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첫번째 이야기는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업데이트 내용의 일부를 미리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지금 바로 고우고우! 시작하겠습니다!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업데이트 미리보기 첫번째! 서리용이 기다리는 얼음성 망루 영웅 난이도가 추가된다고 합니다! 새로운 던전은 12인용 던전으로 방어능력 2명, 공격능력 8명, 지원등력 2명으로 공격대 구성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12인용 영웅 난이도 공격대는 8인 일반 난이도 공격대와 별개의 던전이라고 합니다!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업데이트 미리보기 그 두번쨰 내용은! 트라하님의 정령덱을 더운 빛나게 할 신규 빛 정령 카트 3종이 등장한데요! 특히 빛 전설 정령카드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고, 강력한 보호막으로 트라하님들을 든..

게임 소식 2019.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