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6 3

킹오파 이벤트, 수박코인으로 교환소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여러분은 여름하면 생각나는 과일이 뭐가 있나요?ㅎㅎㅎ 참외? 포도? 저는 수박 입니당~~ 수박 진짜 좋아해용 과일을 그닥 좋아하진 않지만 수박은 계속 먹게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마지막으로 대표여름과일인 수박 관련 이벤트인데 킹오파에서 수박을 지키고 얻은 코인으로 교환소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당! 수박을 지켜주실 분들은 드루오세요! 그럼 킹오파의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볼까요? 6월 27일부터 7월 17일 10시 59분까지 킹오파의 본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어떻게 참가하냐면, 킹오파 메인 로비 우측의 지켜라! 커~다란 수박 이벤트 배너를 터치해주세용~! 각 스테이지 클리어를 통해, 수박코인을 획득하실 수..

게임 소식 2019.06.26

리니지 이벤트, 미소피아의 마음을 획득하고 아이템 제작하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아 에어컨 끄니까 진짜 바로 습해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아 더워 ,,,,,, 오늘 낮잠 안잤으면 진짜 큰일났을거 같네요 진짜,,, 졸리고 피곤한데 덥기까지 하면 완전 예민보스 되잖아요,,,,,, 졸린것보단 배고픈게 차라리 나아요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점심도 안먹고 그냥 잤답니다!!! 그리고 지금도 살짝 쳐져서 얼음을 씹머먹고있는데 시원하네요,,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간만의 리니지 이벤트 소식으로! 미소피아의 마음을 획득하고 아이템을 제작해보셔요! 마법인형을 소환하고 미소피아의 마음을 획득하여 사냥에 도움이되는 아이템을 제작해보세요! 리니지의 본 이벤트 기간은 7월 10일 점검 전까지 진행합니다! 마법인형 소환하고 미소피아의 마음을 획득하세용! 리니지의 ..

게임 소식 2019.06.26

검은사막 이벤트, 빨래를 낚아 봉인된 황금 보물상자로!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 날씨가 하루 종일 어둑어둑하네여,,,, 그래도 시원해서 그건 좋아요!ㅎㅎㅎㅎ 오늘은 제가 조금 늦게 와서 시간이 없으니까 호다닥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검은사막 이벤트 소식이에요! 빨래를 낚아 봉인된 황금 보물상자로!! 떠내려온 빨래들때문에 생선들이 위협당하고 있다고 크리오가 도움을 청했는데요, 빨래를 낚아 가져다주면 보답으로 보물지도 조각을 준다고 하니 크리오를 도와주러 가봅시다! 검은사막의 해당 이벤트의 이름도 크리오의 부탁 이벤트에요!ㅎㅎㅎ 기간은 7월 10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내용으로는 낚시를 하면 일정 확률로 떠내려온 빨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검은사막 벨리아 마을에 있는 NPC 크리오에게 건내주고 [이벤트] 보물지도 조각으로 ..

게임 소식 2019.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