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8 3

일곱개의대죄 스토리 이벤트, 백년해변의 비밀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은 마지막으로 여러분께 모바일게임 일곱개의 대죄의 스토리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 백년해변의 비밀을 지금부터 안내해드릴게요! 일곱개의대죄의 영웅들이 백년 해변의 비밀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소개해드린다고 하는데요! 백년 해변에 숨겨진 보물의 정체를 찾으러 같이 ㄱㄱㄱ!!! 일곱개의대죄 스토리 이벤트! 백년해변의 비밀의 기간은 7월 31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 내용으로는 일곱개의대죄 메인화면(주점, 월드)에서 좌측 상단의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주시고, 백년해변의 비밀 이벤트로 이동해주시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주시면 끝이에요! 이벤트 업적에 따라 다이아와 업적 포인트를 추가로 수령할 수 있으니 꼭 확인하고 추가보상도 받아가세요! 난이도, 스테이지에 따른 최초 보상..

게임 소식 2019.06.28

트라하에서 여름을 나보자! 스샷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아 요즘 날씨가 진짜 습하고 덥고 진짜 짜증 이빠이 나는 날씨죠?ㅎㅎ 여러분들은 여름을 어떻게 나시나요? 저는 그냥 에어컨 붙잡고 수박먹으면서 버티는데! 거기에서 트라하만 살짝 추가되면 금상첨화겠쬬?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가 여름을 즐겁게 나시라고 이벤트를 준비했데요! 스샷 인증이벤트! 어짜피 흘러가는 시간, 어떻게든 여름은 지나겠지만 스샷이벤트로 더 재밋게 즐겨보세용! 이벤트 기간은 7월 10일까지 인증해주시면 되고, 트라하에서 여름을 나는 트라하님만의 방법을 스샷으로 찍으신 후, 캐릭터명과 함께 공카의 본 이벤트 공지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럼 선별해서 이벤트 선물을 드린데요! ㅋㅋㅋㅋ저는 시원한 폭포!!!! 팁으로 트라하의 뷰 모드를 이용해서 더욱 멋지게 인증하실 수도 있다고 ..

게임 소식 2019.06.28

카트라이더 & 돼지바 콜라보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은 6월의 마지막 평일이에요!ㅎㅎㅎ 시간이 이렇게 금방 지나가게될줄이야ㅎㅎㅎㅎ 오늘의 첫번쨰 소식은 요즘 핫한 인기게임 카트라이더와 아이스크림의 대표! 돼지바의 콜라보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용! 카트라이더에 돼지바 카트가 출시했어요!!!!ㅎㅎㅎㅎㅎㅎ 딱봐도 뭔가 귀여울거같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하니 알아봅시다! 돼지바를 먹고 카트라이더에서 돼지바 아이템을 획득해보세요! 카트라이더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8월 31일까지이고 돼지바 카트, 아이템 쿠폰 사용 기간은 올해까지에요! 돼지바 아이템은 이렇게 6종으로 구성되있는데 1종을 선택하실 수 있ㅁ어요! 와ㅋㅋ다 귀엽죠?????? 카트라이더는 정말 인싸겜이에요,,! 콜라보도 어쩜 이렇게 기염뽀짝하게..

게임 소식 2019.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