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01 3

테일즈런너 이벤트, 평일엔 출석! 주말엔 보상! 이달의 개근왕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은 마지막으로 테일즈런너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평일엔 출석하고, 주말엔 보상받는! 테일즈런너의 이달의 개근왕 이벤트 안내! 기간은 7월 14일까지 진행합니다! 앞으로 2주 남았쥬?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ㅎ 평일인 월화수목금에 테일즈런너 접속으로 출석해주신 후, 평일에 테일즈런너에 접속하신 횟수에 따라, 주말동안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에요! 그렇게 4주동안 진행하는데 이미 2주가 지났잖아요? 모든 보상을 받으시면 이달의 개근왕이 되시는겁니다! 오늘은 7월 1일이니까 셋째주이죠? 하루만 출석해도 주말에 보상으로 300% 경험치 포션 1개 , 장군 지렁이 20개를 받으실 수 있고 평일에 더 많이 출석하시면 주말엔 보상이 더 올라가겠..

게임 소식 2019.07.01

카스온라인, 암!클!데! 지급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천사입니다!ㅎ_ㅎ 아 점심을 너무 부실하게 먹어서 넘나 배고파요,,, 매일매일 잔치상으로 먹다가 오랫만에 이러니까 적응이 안되네요,,,ㅠㅠ 그럼 빨리 안내를 해드릴게요!!!!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카스온라인의 이야기에요! 그럼 바로 시작해보도록 할까요?ㅎㅎ 카스온라인에서 암!클!데!가 뭘까요?ㅎㅎㅎㅎ 암! 토치 클! 레이모어 파이슨 데! 스페라도 라고 합니당ㅎㅎㅎㅎㅎ 그런데 해당 이벤트가 지급 이벤트잖아요? 어떻게 해야 암!클!데!를 받을 수 있을까요? 우선 이벤트 기간은 7월 11일 점검 전까지 입니당~ 카스온라인의 이벤트 기간 중 접속만 해도 암!클!데! 기간제 100일을 증정해드린데요~! 로그인만 해도 받을 수 있다닛!!! 그리고 카스온라인에서 좀비히어로/좀비Z 누적 플레이..

게임 소식 2019.07.01

모바일게임 트라하, 7월 1일 깜짝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벌써 오늘이 7월 1일이죠?ㅎㅎㅎㅎ 요즘 날씨만 봐도 진짜 7월이구나 싶어요,,,, 모기도 넘나 많구,,,, 6월 1일에만해도 아 초여름이다 했는데 불과 한달차이인데 한여름이 되었네요!ㅎㅎㅎㅎㅎ 매달 1일은 제일 특별하게 느껴지지않나요?ㅎㅎㅎ 시작이어서 그런거 같습니다ㅎㅎㅎㅎ 6월달에 계획하신 일이 모두 이루어 지셨으면 물론 좋겠지만, 아니었더라도 7월엔 6월보다 더 좋은 일 많이 생기시고 원하는 일 다 이루어지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7월 1일의 첫번째 이야기는 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소식으로 시작할게요! 매월 단 하루의 기적! 모바일게임 트라하에서 1일 기념 선물 받아가세요~!!! 오늘은 7월 1일이니 당연히 받아가실 수 있겠쬬? 이벤트 기간은 오늘까지에요! 오후 1..

게임 소식 2019.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