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03 3

모바일게임 리버스M, 히페리온 서버 전용 무료쿠폰받고 즐겨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당~~~~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네용~! 그럼 시작해볼까요?! 모바일게임 리버스M! 히페리온 서버 전용 무료쿠폰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확인해봅시당 모바일게임 리버스M은 FULL 3D 그래픽으로 구현되어 PC게임을 하는 듯한 화려한 그래픽과 생동감 넘치는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게임이라고 합니다! 리버스M 이용자는 광활한 오픈 필드에서 대규모 PVP 전투는 물론, 다양하게 준비된 퀘스트를 플레이 하면서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도 느끼실 수 있고 모바일게임 리버스M은 글로벌 시장도 진출한 게임이에요ㅎㅎㅎ 오늘 안내해드리려는 무료쿠폰에 대한 내용을 이제 안내해드릴까유? 리버스M의 신규서버 히페리온 전용 무료쿠폰이에요!ㅎㅎㅎ 7월 9일..

게임 소식 2019.07.03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클래스 란! 사전등록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닿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검은사막 모바일의 12번쨰 신규클래스인 란! 사전등록 안내를 해드릴게요~ 와 정말 예쁘네요,,,!!!!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클래스 란은 11일부터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ㅎㅎㅎ 그래서 사전등록은 10일까지만 가능한데, 내일인 4일부터 사전생성이 가능하니까 빨리 등록해주시는게 좋겠죠?ㅎㅎㅎㅎㅎ 또한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클래스 란의 사전등록을 하신 분들에게 50만원 상당의 심연 장신구 세트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 사전등록 보상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으며, 신규클래스 란의 업데이트 이후 지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모바일의 공식 포럼을 통해 안내해드린다고 하네여ㅎㅎ 란의 주무기는 반월추와 고검입니다! ..

게임 소식 2019.07.03

트오세 레벨업 찬스인, 성장지원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하 오후 4시 딱 허기질 시간이에요,,,, 먹을거 생각밖에 안나네요ㅠㅠ 흑흑 이번주말엔 운동을 좀 해야지 작년 이맘때 헬스장 열심히 다녔었다가 더워서 그만뒀는데,,,ㅎ 그때 꾸준히 할걸 후회됩니당ㅠㅠㅠ 그래도 4-5개월간 열심히 다녔었는데 전 그것도 힘들었는데 헬스장 아저씨들 보면 일끝나고 매일 진짜 3-4시간씩 운동하는 아버지뻘 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진짜 체력이,,,,굿뜨 레알 리스펙이에요! 저도 주말엔 집콕 하려고 했는데 배드민턴이라도 치고와야하나 생각이 드네요,,,ㅎ 그럼 오늘의 첫번쨰 소식은 트오세의 레벨업 찬스! 성장지원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ㅎㅎ 트오세의 성장지원 이벤트 기간은 8월 22일 점검 전까지 진행하며, 380레벨 미만 모든 구원자님들이 ..

게임 소식 2019.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