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04 3

서든 최초의 오디션 리그, 슈퍼스타 서든어택에 참여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당~!!ㅎㅎㅎ 오늘은 아메 두잔먹었는데 또 아메 먹기가 지겨워서 오랫만에 맥심 커피를 먹었어요ㅋㅋㅋㅋ 그런데 맛있네요!ㅎㅎㅎ 한 1년만에 먹는거 같은데 모카골드가 더 맛있긴하지만 이것도 맛나네여!ㅎㅎ 맥심 커피가 한국 여행오면 꼭 사가야되는 기념품이라고 하던데ㅋㅋㅋㅋㅋ 그럴만 한거 같긴합니다ㅎㅎ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 서든어택의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서든 최초의 오디션 리그인 슈퍼스타 서든어택에 참여해보세요!ㅎㅎㅎ 멘토와 함께 서든어택 최고의 자리에 도전해보시고, 팀 구성 필요 없이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슈퍼스타 서든어택 대회의 일정을 안내해드리자면, 7월 17일까지는 참가신청 기간입니다! 팀 구성 없이 개인단위로 참가신청을 해주시면 되고 모집 ..

게임 소식 2019.07.04

엘소드, 캐릭터 리부트2 기념 이벤트 시작!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안내해드려야겠군뇨ㅎㅎㅎ 스킨을 바꿧는데 안맞는건감,, 너무 간지러워요ㅠㅠ 이상하네요 5일째 쓰고 있는데 왜 갑자기 오늘 간지러운건지ㅜㅜㅜㅜ 원래 쓰던걸로 써야할까봐요 흑흑ㅠㅠ 질려서 바꾸고싶었었는데 어쩔 수 없죠 뭐,,,ㅠㅠ 그럼 이제 오늘 진행한 엘소드의 캐릭터 리부트2를 기념하는 이벤트가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같이 알아보도록 합시당ㅎㅎ 그럼 지금부터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당.ㅎㅎ 엘소드의 캐릭터 리부트2 이벤트는 7월 4일부터 18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습니닷!ㅎㅎ 캐릭터 리부트2 기념 첫번째 이벤트는 출석이벤트에요! 하루에 30분만 엘소드에 접속해도 무조건 받으실 수 있답니다 엘리아노드 색상 변경권 & 마력석 옵션 변경권을 받으실 수 ..

게임 소식 2019.07.04

던파에서 매너있는 파티원이 되어주세요! 명예 모험가를 찾아라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은 조금 일찍 왔죠?ㅎㅎㅎㅎ여러분 빨리 보고싶어서 왔어욤ㅎ_ㅎ 여름이어서 그런가 아무것도 안해도 날씨가 사람을 지치게하네요 하루종일 에어컨켜놓고 있으면 답답하고 그렇다고 끄면 덥고 나가서 바람쐬고 좀 걸을까하면 너무 덥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놀이가 역시 딱이에요,,, 계곡에서 먹는 라면이랑 삼겹살이 제일 맛있는데ㅠㅠ 올여름엔 오랫만에 계곡도 가야겠어요!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은 던파의 이벤트로 시작하겠습니다!ㅎㅎ 매너있는 파티원에게 추천을! 명예 모험가를 찾아라 이벤트 입니당~ 던파에서 파티 플레이를 즐긴 다음 멋진 모습을 보여준 파티원을 추천해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명예 모험가에게는 던파에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합니다ㅎㅎㅎ 우선 ..

게임 소식 2019.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