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 최초의 오디션 리그, 슈퍼스타 서든어택에 참여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당~!!ㅎㅎㅎ

오늘은 아메 두잔먹었는데 또 아메 먹기가 지겨워서 오랫만에 맥심 커피를 먹었어요ㅋㅋㅋㅋ

그런데 맛있네요!ㅎㅎㅎ

한 1년만에 먹는거 같은데 모카골드가 더 맛있긴하지만 이것도 맛나네여!ㅎㅎ

맥심 커피가 한국 여행오면 꼭 사가야되는 기념품이라고 하던데ㅋㅋㅋㅋㅋ 그럴만 한거 같긴합니다ㅎㅎ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

 

서든어택의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서든 최초의 오디션 리그인 슈퍼스타 서든어택에 참여해보세요!ㅎㅎㅎ

멘토와 함께 서든어택 최고의 자리에 도전해보시고,

 팀 구성 필요 없이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슈퍼스타 서든어택 대회의 일정을 안내해드리자면,

 

7월 17일까지는 참가신청 기간입니다! 팀 구성 없이 개인단위로 참가신청을 해주시면 되고

모집 부문은 라이플과 스나이퍼로 나뉜다고 합니다!

자기소개 문항을 통해 본인을 어필해주시면 예선 선발 가능성이 증가한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PC방 예선을 통해 16명이 한 조가되어 대결을 진행하고,

4그룹의 멘토들이 개인전/팀전 데스매치 성적의 참가자와 주목도 높은 참가자를 대회 진출자로 선발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대회 진출자는 멘토들과 함꼐 다양한 미션을 진행하며 참가자는 미션을 통해 팀을 구성하게 되며,

끝까지 살아남는 4개의 팀은 결선에서 서든어택 최고의 슈퍼스타를 결정한다고 합니다!

 

 

슈퍼스타 서든어택 참가신청 유의사항입니다!

대회는 만 14세 이상만 참여가 가능하고, 참가 계정은 본인, 부모형제 계정만 가능한데

그렇게된다면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하다고 합니다!ㅎㅎ

 

이제 대회보상을 알아봐야겠죠?

 

 

위의 사진은 슈퍼스타 서든어택의 예선 참가 보상 및 본선 진출 보상입니다!ㅎㅎ

 

 

우승팀에게는 상금 5,000만원을!

2위팀에겐 3,000만원을!

공동 3위를 한 2개의 팀에겐 각 1,000만원을 드린다고 해요ㅎㅎㅎ

 

 

참가보상 유의사항은 너무 당연한 얘기이니 넘어갈게요~!

 

그럼 슈퍼스타 서든어택에 지금 참여해보세요!

엘소드, 캐릭터 리부트2 기념 이벤트 시작!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안내해드려야겠군뇨ㅎㅎㅎ

스킨을 바꿧는데 안맞는건감,, 너무 간지러워요ㅠㅠ

이상하네요  5일째 쓰고 있는데 왜 갑자기 오늘 간지러운건지ㅜㅜㅜㅜ

원래 쓰던걸로 써야할까봐요 흑흑ㅠㅠ 질려서 바꾸고싶었었는데

어쩔 수 없죠 뭐,,,ㅠㅠ

그럼 이제 오늘 진행한 엘소드의 캐릭터 리부트2를 기념하는 이벤트가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같이 알아보도록 합시당ㅎㅎ

 

 

그럼 지금부터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당.ㅎㅎ

 

 

엘소드의 캐릭터 리부트2 이벤트는 7월 4일부터 18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습니닷!ㅎㅎ

 

 

캐릭터 리부트2 기념 첫번째 이벤트는 출석이벤트에요!

하루에 30분만 엘소드에 접속해도 무조건 받으실 수 있답니다

엘리아노드 색상 변경권 & 마력석 옵션 변경권을 받으실 수 있구,

참여조건은 계정단위, 서버통합, Lv.10 이상이여야해요!ㅎㅎㅎ

엘소드에서 준비한 푸짐한 선물은 어떤것들이 있을지 사진을 통해 자세히 확인해보세요ㅎㅎ

 

 

그리고 엘소드의 2번째 리부트 캐릭터인 아라, 엘리시스, 아인을 위한 주간 퀘스트!

캐릭터 리부트2를 기념하는 두번째 이벤트를 통해 매주 전직 변경권 큐브를 받아보세용!

적정 레벨 던전 3회 클리어 하시면 위의 사진 하단에 있는 구성품 중 1개를 선택하실 수 있데요 ㅎㅎ

 

 

또한 엘소드에서 준비한 리부트2 기념, 모든 캐릭터들을 위한 선물도 있어요!
일일퀘스트와 주간 퀘스트가 마련되어있으니 확인해보세용ㅎㅎ

 

 

또한 엘소드에서 준비한 마지막 이벤트!

캐릭터 리부트2를 기념하며 이벤트 기간 내내 입장권 없이 비밀/ 영웅/ 엘리아노드 던전 무료입장

7월 6일에는 경험치 3배, 7일에는 드랍률 2배!

둘다 근성도는 무제한이라고 합니다ㅎㅎ

 

 

필독 사항도 올려드릴테니 잘 확인해보시고 엘소드의 이벤트에 많이 참여해보세용!

던파에서 매너있는 파티원이 되어주세요! 명예 모험가를 찾아라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은 조금 일찍 왔죠?ㅎㅎㅎㅎ여러분 빨리 보고싶어서 왔어욤ㅎ_ㅎ

여름이어서 그런가 아무것도 안해도 날씨가 사람을 지치게하네요

하루종일 에어컨켜놓고 있으면 답답하고 그렇다고 끄면 덥고

나가서 바람쐬고 좀 걸을까하면 너무 덥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놀이가 역시 딱이에요,,, 계곡에서 먹는 라면이랑 삼겹살이 제일 맛있는데ㅠㅠ

올여름엔 오랫만에 계곡도 가야겠어요!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은 던파의 이벤트로 시작하겠습니다!ㅎㅎ

매너있는 파티원에게 추천을!

명예 모험가를 찾아라 이벤트 입니당~

 

 

 

 

던파에서 파티 플레이를 즐긴 다음 멋진 모습을 보여준 파티원을 추천해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명예 모험가에게는 던파에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합니다ㅎㅎㅎ

 

 

 

 

우선 명예 모험가를 찾아라 이벤트는 8월 22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ㅎㅎ

그럼 참여 방법을 알아봅시다!

3인 이상으로 구성된 파티 플레이를 즐기고,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이벤트 창에서 가장 추천하고 싶은 모험가를 선택해주세용!

투표는 익명으로 진행되며,

칭찬을 받으면 다음날 그 사실을 알 수 있데요!ㅎㅎㅎ

그러니까 늘 매너있는 파티원이 되셔야겠죠?

 

 

 

위의 사진이 명예 모험가를 찾아라 이벤트의 내용 이해에 도움이 될거같습니다ㅎㅎ

 

 

이제 보상을 알려드릴게요!

설문에 참여하신 분과 던파의 명예 모험가 모두에게 보상이 지급됩니다~!ㅎㅎㅎㅎㅎ

던파에서 준비한 보상은 위의 사진에 상세히 나와있어요!

 

 

그리고 상위 30%안에 드는 명예 모험가님에게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보상은 던파의 해당 이벤트 종료 후 공지사항으로 안내해드린다고 하니 초큼만 기다려주세용~

 

 

그리고 마지막으로 던파의 명예 모험가를 찾아라 이벤트에서

 꼭 확인하셔야하는 확인사항!

 

 

루크/핀드워/프레이-이시스 레이드 던전에서는 레이드가 종료된 이후

최종 보상이 사라지고 던전에서 나온 시점에 나온다고합니다!

 

그 밖에 다른 주의사항들도 한번씩 확인해주세용!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고 하니, 우리 모두 매너있는 파티원이 되기 위해 노력합시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