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05 3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클래스 란! 사전생성 & 커스터마이징 인증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검은사막 모바일의 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ㅎ 신규클래스 란의 사전생성 & 커스터마이징 인증 이벤트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반월추와 고검을 들고 춤사위처럼 화려한 무술로 적을 압도하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클래스 란! 고고한 매력이 있는 모험가님만의 란을 사전생성하고 커스터마이징 인증을 해주시면 선물을 드린데요 검은사막 모바일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7월 3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 그럼 이벤트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사전생성 기간 동안 여러분들만의 란을 멋지게 커스터마이징하여 생성해주세용 아, 그리고 2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부터 인게임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커스터마이징 인증을 하시려면 당연히 스샷이 필요하겠죠? 동방의 신녀, ..

게임 소식 2019.07.05

버블파이터 10주년 출석이벤트로 선물상자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하 이제 오늘 하루도 거의 마무리가 되가는 시간이죠?ㅎㅎㅎㅎㅎ 오늘은 진짜 낮에 덥더라구요 어제도 그렇지만 ,,,,,ㅋㅋㅋㅋ 이제 늘 날씨가 더운거 같아요!ㅎㅎㅎㅎ 여러분은 금요일 저녁에 뭐하고 보내시나요?ㅎㅎ 저는 오늘 약속 잡았다 깻다가 하다가 결국 취소하고 집가서 쉬려구요,,,, 날이 더우니까 체력이 딸려요,,,, 그냥 뒹굴뒹굴 하다가 자야지ㅎㅎㅎ 복날이 괜히 있는게 아닌거같아요ㅠㅠ 그럼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버블파이터의 10주년 출석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 선물상자를 통해 꿀같은 보상도 받아보세요! 버블파이터 10주년 출석이벤트의 기간은 7월 24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해당 이벤트를 통해 top50 선물상자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그럼 참여방법은, 매일..

팁과노하우 2019.07.05

천애명월도 포인트로 럭키 꿀템을? 에어팟, 다이슨청소기 등을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금요일의 첫소식은 기분좋게 천애명월도의 럭키 꿀템 이벤트 안내로 시작할게요!ㅎㅎㅎ 에어팟 2세대, 다이슨청소기, 최신형 노트북등을 만나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ㅎㅎ 그런데 그 기회가 매일 30분마다 2번씩이나 찾아온다고 하네용! 기간은 7월 31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잔여포인트 사용 및 보상받기는 8월 4일까지 가능합니다! 매일 누적접속 30분, 1시간 달성하시면 천애명월도에서 각각 1포인트씩 하루 최대 2포인트! pc방에서 누적접속 30분, 1시간 달성하시면 요건 각 2포인트씩! 그리고 집과 pc방에서 각각 1시간씩 접속해도 최대 4포인트까지만 획득하실 수 있고 천애명월도의 접속기록은 다음날 오전 8시에 반영된다고 해용! 그렇게 열심히 포인트를 모으신 후, ..

게임 소식 2019.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