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7 3

테일즈런너 프론티어 팀 대항전! 대회 일정 및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은 테일즈런너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 프론티어 팀 대항전 대회 일정 및 안내를 시작할게요! 온라인 예선은 8월 13일까지의 리그결과를 최종 반영하여 , 테일즈런너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 프론티어 팀 대항전 참가 신청을 하셔야하는거 같아요ㅎㅎㅎㅎ 오프라인 지역별 본선 일정은 8월 31일에는 서울, 9월 1일에는 부산에서 진행합니다! . 본선 지역별 출전인원은 총 128명으로, 서울과 부산에서 엘림스 스마일 각 32명, 카인 각 32명 이렇게 되네요ㅎㅎ 위의 사진은 테일즈런너 프론티어 팀 대항전 대회의 참가 안내 및 규정 안내입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신청을 해주시면 되는데 1인 1지역/변경불..

게임 소식 2019.07.17

로스트아크 이벤트, 하트비트 섬의 축제에 같이 참여하세요!

안녕하세여 여러분!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째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ㅎㅎㅎㅎㅎ 진짜 오랫만인거 같은데,,, 로스트아크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ㅎ 하트비트 섬의 축제에 같이 참여해봐요~ 로스트아크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오늘부터 시작했어요! 7월 17일부터 8월 7일 정기점검 전까지이고, 페스티벌 코인 교환기간은 7월 17일 정기점검 후부터 8월 14일 정기점검 전까지 입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인 내용 안내를 해야겠죠?ㅎ 로스트아크의 하트비트 섬의 축제가 지금 시작됩니다! [이벤트]각 대도시의 축제의 장인 페스티바르에게 소식을 들어보신 후 유유자적 항해를 즐기며 하트비트 섬으로 출항하세요! [이벤트] 신나는 이곳, 불타는 이밤! 퀘스트를 완료했다면 정기선을 타고 하트비트 섬으로 고고하시..

게임 소식 2019.07.17

크아모바일, 제헌절 기념 깜짝 퀴즈 이벤트로 루찌받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수요일인데 찌금 일찍 왔죠?ㅎㅎㅎㅎ 하,,, 오늘도 거의 4시가 다되가네요! 언제 이렇게 시간이 순삭 된건지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은 크아모바일의 이벤트 소식으로 긔긔 하겠슴닷! 그럼 지금부터 시작할게요!ㅎㅎㅎ 오늘이 무슨날이죠? 제헌절입니다! 제헌절은 1948년 7월 17일에 대한민국 헌법 공포를 기념하는 국경일로, 5대 국경일 중 하나라고 합니다! 제헌절은 자유민주주의를 기본으로 한 헌법의 제정 및 공포를 온 국민이 축하하고, 기념행사를 거행하고, 온 국민은 가정에 국기를 게양하는 날입니다~! 그래서 결론적으로 크아모바일에서는 오늘인 제헌절을 기념한 깜짝 퀴즈 이벤트를 통해 우리나라 헌법이 만들어진 날을 함께 되새기려고 하는..

게임 소식 2019.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