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6 3

천애명월도, 8월 접속 & 구매감사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천애명월도의 8월 이벤트 안내로 마무리할게요! 접속 이벤트와 구매감사 이벤트가 있는데요! 천애명월도에서 8월엔 어떤 보상들을 준비했을까요?ㅎㅎ 기간은 7월 25일부터 8월 4일까지 입니다! 또한 선물받기 종료일은 8월 7일까지이니 꼭 정해진 기간 안에 선물을 받아가세용! 그럼 첫번째로는 8월 접속이벤트! 8월 4일까지 천애명월도에 접속하신 모든 분들께 매일 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1일에는 더욱 스페셜한 선물을 드린다고 하는데요?!ㅎㅎ 위의 사진은 매일 천애명월도에 접속하시면 받으실 수 있는 보상! 위의 사진은 8월을 맞이하여, 1일에 단하루만 받을 수 있는 천애명월도의 스페셜한 선물입니다!ㅎ 이제 구매감사 이벤트를 확인해봐야겠쬬? 이벤트 기간..

게임 소식 2019.07.26

7월의 마지막, 썬데이메이플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방금도 언급했지만 이제 7월의 막바지잖아요?ㅎㅎㅎ 이번주 주말이 7월의 마지막 주말입니당!ㅎㅎ 언제 이렇게 다 지나버렸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은 계곡이라도 한번 다녀오셨나 모르겠네요,, 저는 저번주 토요일에 머드축제 가려고 다 예약했는데 전날 일이 생겨서 취소하고 못가서 물놀이는 아직 한번도 못갔어요ㅠㅠㅠㅠㅠㅠ 하 그떄 숙소위약금 진짜 장난 아니여가지고 눈물날뻔ㅠㅠㅠㅠㅠㅠㅠㅠ 거의 못받았다고 보시면 되요,,,ㅎ 핳,,,, 내년에는 제발 꼭 갈 수 있길,,,,ㅎ 그럼 지금부터는 7월의 마지막! 썬데이메이플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 그럼 시작할게요!!ㅎㅎㅎㅎ 이번달 마지막 썬데이메이플의 기간은? 당연히 7월 28일 땡 되자마자인 0시부터 11시 59분 ..

게임 소식 2019.07.26

바람의나라, 출석이벤트 정보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꺄 드디어 금요일이네요!ㅎㅎㅎ 기다렸던 주말이 다시 또 찾아오는데, 내일이 7월의 마지막 주말이에요,,,,, 이렇게 한달도 다 끝나가다니,,, 전 이번달이 유난히 빨리간거같아요 하 8월에는 저만의 행사들이 다 계획되어져 있어서 진짜 주말에 쉴 수 있는 날이 별로 없네요 거즘 홍길동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요일이 5번 있는데 그중 1번 빼고 다 타지에 가야하는데,, 그래서 요즘엔 투철한 절약정신을 가지고 살고있어요,,, 그럼! 오늘의 첫번째 이야기를 시작해볼까요? 바람의나라 출석이벤트 정보를 안내해드릴게요~! 꿀템이 대 방출하는 폭풍성장의 길! 여름 출석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ㅎㅎ 기간은 7월 25일부터 8월 7일까지 입니당! 주말에 접속하시면 무조건 100%..

게임 소식 2019.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