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9 3

트라하 이벤트, 란테고스 소환 전쟁 퀴즈를 풀어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겠네요!ㅎㅎㅎ 오랫만에 모바일게임 소식으로 하려고 합니닷ㅎㅎㅎㅎㅎ 바로 트라하의 퀴즈 이벤트인데요! 이번 이벤트에서는 새롭게 추가된 란테고스 소환 전쟁에 대한 내용을 퀴즈로 준비했다고 합니다! 간단한 퀴즈도 풀고, 선물도 받아가시면 좋겠죠?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 트라하의 란테고스 소환 전쟁! 필수 상식 퀴즈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지금부터 안내해드릴게요~ 수요일인 7월 31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는데, 아주 간단하고 쉬우니까 걱정 붙들어매셔도 됩니다ㅎ 내용으로는, 두가지 퀴즈를 보여드릴건데 답을 공카에 댓글로 남겨주시면 되겠죠?ㅎㅎㅎㅎ 정답을 맞춰주신 트라하님들 중 30분께 이벤트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첫번째로는 7월 ..

게임 소식 2019.07.29

엘소드 이벤트, 헤지호그를 구하고 아바타를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엘소드의 이벤트 소식으로 시작할게요! 귀염뽀짝한 아바타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엘소드 1가구 1헤지호그 보급 캠페인! 헤지호그를 구헤주세요!ㅎㅎ 엘소드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8월 16일 오전 9시 59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위기에 처한 헤지호그를 구하고 귀여운 아바타를 받아가세요! 이제 참여방법을 알아봐야겠죠?ㅎ 엘소드의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일반던전에서 랜덤으로 위기의 헤지호그가 등장한다고 합니다! 철장을 타격해서 구해주시면 되요! 그리고 일일퀘스트를 클리어하시면 되는데요, 3번 구출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은혜의 징표를 모으면 모험가 헤지호그 한 벌 아바타로 교환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위의 사..

게임 소식 2019.07.29

던파 이벤트, 원희의 선물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ㅎㅎㅎㅎ 오늘 진짜 덥죠?ㅜㅜㅜㅜ 폭염경보라고 하는데 날씨가 정말 미친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 하 그래도 생각해보면 이번주부터 8월인데 당연히 폭염인게 맞으니까요ㅠㅠ 작년엔 7월부터 찜통에 들어가있는것 마냥 완전 푹푹 쪘는데 올해는 늦게 시작되서 다행이에요! 그리고 매미도 별로 없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진짜 확실히 작년이 미친더위였긴 한가봐요!! 올해는 유럽이 진짜 유독 덥다고 하던데, 여름에 유럽여행 계획하셨던 분들은 화이팅팅,,!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은 던파의 이벤트 소식으로 시작할까욤? 원희가 선물을 준비했다고 하는데 같이 알아봐요! 원희가 적정 던전에서 왜나와,,? 나올때마다 뭘 계속 던진다고 하는데요! 어떤 선물을 주고 또 주는지 같아 알아봐요~! 던파의 이벤트 안내..

게임 소식 2019.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