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30 3

피파온라인4, 스카우터 사전계약하고 보상받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ㅎ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만 남았네요?ㅎㅎㅎ 그럼 피파온라인4의 스카우터 사전계약 소식 안내를 끝으로 오늘의 안내는 마무리할게용~!ㅎㅎ 그럼 시작할게요! 스카우터와 함께 구단을 재 정비하고 전력 강화 가즈아! 피파온라인4의 해당 내용의 기간은 8월 28일까지로 앞으로 1달이 좀 안남았네용ㅎㅎ 피파온라인4의 여름방학 이벤트! 스카우터 사전계약에 참여하시면, 스카우터를 고용하고 서명하는 것을 시작으로 위에서 언급한 기간과 같이 8월 28일까지 진행하는 5종의 여름방학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고, 실제 축구 여름 이적시장에 맞춰 피파온라인4에서 스카우터를 고용한다는 콘셉트로 좋은 선수 영입을 위한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며 보상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럼 ..

게임 소식 2019.07.30

테일즈런너, 더블 미션 이벤트로 푸짐한 보상을!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이제 4시가 거의 다되가네요!ㅎ 하 이렇게 또 내일이면 7월도 지나가겠군뇨,,, 올해가 반절도 이미 넘어버렸다닛ㅠㅠ 그런데 차라리 빨리 겨울이라도 오면 좋겠어요,, 어렸을땐 여름이 이렇게까지 덥지도 않고 그래서 딱히 싫어하지도 않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진짜 미치도록 더워가지고 못살거같아요ㅠㅠ 하 차라리 추운게 낫지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더우면 사람이 찐이 빠져버리니까 그게 힘들고 너무 습한날엔 미니선풍기 켜봣자 뜨거운 바람만 나오는 느낌쓰ㅠㅠ 중복에도 우리 열심히 닭을 챙겨먹읍시다! 그럼 이제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를 안내해드려야게꾼요ㅎㅎㅎ 테일즈런너의 이벤트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여! 더블 미션 이벤트로 푸짐한 보상을 받아보세요~! 8월 14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당!ㅎㅎ 그럼 테일즈런..

게임 소식 2019.07.30

클로저스 신규던전, 오염 위상의 바다 업데이트 기념, 스페셜 패키지 출시!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점심먹고 가장 피곤한 순간인 2-3시를 지나갔어요! 제가 매일 가장 피곤한 시간에 찾아오는 느낌이에요!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클로저스의 신규던전! 오염 위상의 바다 업데이트 기념으로 출시한 스페셜 패키지를 안내해드릴게요! 그 전에! 신규던전에 대한 정보가 있어야겠죠? 수요일과 주말에만 플레인게이트 심층에 위치한, 클로저스의 신규던전 오염 위상의 바다에 입장하실 수 있다고 합니닷 해당 던전에서 신규 모듈 장비 꿈꾸지 않는 궤를 얻을 수 있고, 공략해 모은 재료로 실드 장비 3종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클로저스에 업데이트된 신규던전 오염 위상의 바다의 하위 던전으로 추가된 오염 위상의 수원에서도 신규 장비 제작에 필요한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고 ..

게임 소식 2019.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