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31 3

사이퍼즈, 이달의 굴려라 마블러쉬!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가 전해드리는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사이퍼즈의 이벤트 안내인데용!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이달의 굴려라 마블러쉬 꼭 필요한 것들로만 채운 24칸의 발판 위를 달려보세요! 이벤트 기간은 7월 25일부터 9월 5일 점검 전까지 입네당~~ 그럼 첫번쨰로 사이퍼즈에서 준비한 이달의 굴려라 마블러쉬! 완주 보상을 봐볼까요? 10, 30, 50, 60회 완주 보상이 전부 다 다르죠?ㅎㅎㅎ 이벤트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리자면 첫번째로 사이퍼즈에 접속하신 후 플레이로 주사위를 획득하세용! 그다음 마블러쉬 버튼을 눌러주시고, 주사위 숫자만큼 이동하고 보상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는 완주목표를 달성하고, 완주 보상도 받으실 수 이쒀요~!!!! 사이퍼즈가 준비한 굴려라 마블러쉬를 통한 이..

게임 소식 2019.07.31

버블파이터, 이벤트로 커맨더옥토 매직바늘을!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는 버블파이터소식을 가지고 왓습니다 버블파이터의 이벤트를 통해 커맨더옥토 매직바늘을 가리겟겟 하세용! 버블파이터의 커맨더옥토 매직바늘은 상점에서 판매하지 않고 모든 빙고가 골든숫자카드로만 구성되어있다고 해요! 커맨더옥토 매직바늘 사용 시, 일정확률로 골든 숫자 카드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획득방법은 간단해요! 접속, 플레이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됩니당~ 그럼 버블파이터의 올빙고 이벤트 내용을 사진으로 안내해드릴게요! 1-50까지의 숫자 중 25개의 골든 숫자가 파이터별로 랜덤 배치되고, 숫자를 획득하여 완성한 빙고 줄 개수별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빙고숫자 획득 방법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 미스터리 버블에서 커맨더옥토 매직바늘을 사용하시고, ..

게임 소식 2019.07.31

메이플스토리2! 초보를 위한, 친절한 기사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당! 시간이 벌써 4시가 넘었네요!ㅎㅎㅎㅎ 오늘은 여러분께 첫소식으로 오랫만에 전해드리는 메이플스토리2의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 이벤엔 초보들은 위한, 친절한 기사 이벤트 소식입니다 아직 어려운게 많은 초보자 분들을 위한 친절한 기사 이벤트는 8월 22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ㅎㅎ 친절한 기사 코인, 상부상조 코인을 모아 숙련 모험가 & 초보 모험가님 모두 특별한 보상을 받아가실 수 있는 메이플스토리2의 친절한 기사 주요 보상 2배 이벤트는 기간에 접속하시는 70레벨 이상의 모든 모험가님들이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메이플스토리의 친절한 기사 이벤트 기간동안 70레벨 카오스 레이드 던전을 던전 보상 횟수가 남아있는 숙련 모험가가 초보 모험가와 같이 클리어 하면,숙련은 ..

게임 소식 2019.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