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05 3

검은사막 8월의 출석체크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ㅎ 천사입니당~~~~ 아 너무 배가 고프네요... 내일부터는 진짜 도시락이라도 싸가지고 다녀야하나,,, 배고파서 못살겟어요ㅠ 귀찮아서 샐러드 사먹을까 해도 파바 샐러드가 6천원인가? 그러더라구요 거즘 국밥 가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건 매일매일 먹기는 좀 부담스러워서,,ㅠ 내일부터는 제가 음식을 챙겨야겠어요!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는 검은사막! 8월의 출석체크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ㅎㅎㅎ 그럼 바로 시작할까요? 무더운 여름! 8월을 출석체크 이벤트로 박살내보세요!!!!! 매일매일 검은사막에 출석체크를 하시면 매일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 해당이벤트는 오늘 오픈했습니다! 그리고 9월 4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니까 많이많이 참여해주세용! 검은사막 8월의 출석체크 일자별 보상은 위의 사진과..

게임 소식 2019.08.05

검은사막 샤이, 생활 레벨 달성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천사입니당!ㅎㅎㅎㅎㅎㅎㅎ 아 벌써 5시네요!ㅎㅎㅎㅎ 으아 오늘 너무 피곤햇는데 어떻게 하루가 무사히 흘러가기는 햇어요!ㅎㅎㅎㅎ 낮에 한 10분정도 쪽잠 잤는데 그거 안잤으면 진짜 힘들었을뻔 햇어요! 10분이라도 잔거랑 안잔거랑 낮잠으로는 차이가 진짜 크게 나더라구요!ㅎㅎ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검은사막의 귀염뽀짝한 샤이의 이벤트 소식입니다! 검은사막의 프로생활러인 샤이의 생활 레벨 달성 이벤트 안내! 지금부터입니당 기간은 8월 14일 정기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ㅎㅎ 생활 레벨 달성 이벤트!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우선 가문 내 샤이 캐릭터가 없다면 먼저 생성을 해주시고. 위의 이벤트 기간 내 샤이 캐릭터로 일정 생활 레벨을 달성하시면 됩니다!..

게임 소식 2019.08.05

테일즈런너, 여름방학 기간 한정 이벤트 시작!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월요일하루도 이렇게 저물어가는군요!!ㅎㅎㅎ 빨리 여름 휴가가고싶어요ㅠㅠ 지금 휴가 가신분들 많을거같은뎅 부러워요ㅠㅠㅠㅠ흑흑 저는 이번에 호캉스 제대로 하려고 호텔도 완전 좋은데로 잡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 피자랑 맥주 마시며 수영장에서 살아야지,,ㅎ 이번주 토요일에 드디어 친구들과 계획을 짜기러했는데 꼭 그날 다 잘짜길,,ㅎ 보통 얘기하다가 삼천포로 빠지고 게임하러가고 밥먹그러가고 그럴때가 있더라구요ㅋㅋㅋㅋ 오늘은 끝이 다가오는! 테일즈런너의 여름방학 기간 한정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 총 두가지로 구성되어있어요! 테일즈런너의 여름방학 기간 한정 이벤트! 그 첫번째로는 해당 시간에 스마일게이트 PC방 접속 시 보상아이템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당~!ㅎ 여름방학기간인 8월..

게임 소식 2019.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