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07 3

이카루스, 8월 출석체크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이네요?ㅎㅎ 피곤했던 수요일도 뭔가 지금부터 텐션이 올라오는 느낌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수요일이 일주일 중 가장 힘든것,,, 그래서 학교다닐때 제기억은 수요일이 잔반없는 날이었던거 같아요,,ㅎ 맛있는거 먹고 화이팅 하자는? ㅎㅎㅎㅎ 그럼 이제 이카루스의 8월 출석체크 이벤트로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해볼게용! 보기만 해도 시원하네요! 햇빛 쨍쨍한 8월! 이카루스가 준비한 8월의 출석체크이벤트의 보상들은 뭐가 있을까용? 부스터 : 여름 휴가를 즐겨봐요를 사용하시면, 공격력 15%, 방어력 15%, 이동속도 10%, +HP 10%라고 나와있습니닷ㅎㅎ 부스터 : 여름 휴가를 즐겨봐요는 이카루스의 8월 해당 이벤트의 1일차 보상이에요..

게임 소식 2019.08.07

인기게임 크아, 다크파워로 무장한 슈퍼 후우가 되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천사입니당!ㅎㅎ ㅎ 벌서 시간이 5시가 다되가네요! 이번달이 아직 10일도 안되었는데, 제 핸드폰 달력을 보면 벌써 8월 다간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대학생분들은 곧 개강이 다가오니까 더 재미있게 보내보세용! 저도 지금와서 드는 생각이 그때 친구들이랑 더 여기저기 많이 가보고 생산적인일을 할걸 싶어요! 오늘의 두번째 내용은 인기게임 크아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용!ㅎㅎㅎ 다크파워로 무장한 슈퍼 후우가 되어보세용! 기간은 8월 1일부터 9월 4일까지 입니당!ㅎㅎ 위의 사진을 보시면 인기게임 크아에서 다크파워로 무장한 슈퍼 후우의 능력치를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물풍선, 물줄기, 속도의 능력치를 사진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당ㅎㅎ 그리고 슈퍼 후우로 업그레이드하면 슈퍼 후우만을 위한 ..

게임 소식 2019.08.07

클로저스! 이펙트 커스텀, 코스튬 퓨전등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_ㅎ 날씨가 더워지니까 졸음과의 사투가 더 심해지는거 같아요! 그래도 벌써 4시가 넘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오늘 오랫만에 친구만나서 요즘 핫플을 가기러 했어요! 눈뜨면 핫플들이 바뀌어져있더라구요,,,, 인싸되기 어려워요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첫소식은 이번주 목요일! 8월 8일의 클로저스 업데이트 내용을 전해드릴게욤~ 내용은 정식 업데이트때 약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닷! 그럼 클로저스의 업데이트 내용! 첫번째는 이펙트 커스텀입니다! 춤 이모션, 위상력 개방 이펙트를 멋드러지게 만들어 줄 이펙트 커스텀 시스템! 소모성/수집형 아이템으로 스킬 창 하단에서 이펙트 커스텀을 관리할 수 있다고 합니당! 여러분의 캐릭터를 인싸로 등극..

게임 소식 2019.08.07